Stacy's, Pita Chips, Garden Veggie Medley, 7 1/3oz (207.8g)

Stacy's, Pita Chips, Garden Veggie Medley, 7 1/3oz (207.8g)

₩ 3,7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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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성물: Stacy's, Pita Chips, Garden Veggie Medley, 7 1/3oz (207.8g)
판매 가격: ₩ 3,720 ($ 3.30)
포장 수량: 2.5 x 6.7 x 9.5 in, 0.5 lbs (0.23 kg)
리뷰: 24
키워드: Stacy's, Chips, 건강 간식, 건강 간식, Stacy's, Chips, Snacks, Snacks

Stacy's, Pita Chips, Garden Veggie Medley, 7 1/3oz (207.8g): 스테이시, 칩, 스낵, 간식. 스테이시, 피타 칩, 정원 채소 메들리, 7 일 / 3온스 (207.8g) 허브 토마토 양파 조각 구운에서, 0g 트랜스 지방 구운 맛있는, 20 % 더 많은 칩, 모든 자연, * 우리의 7 1/3 가방 to6oz 비교. 경쟁. 스테이시들이 줄을 기다리는 동안 그녀의 충성스러운 팬을주고 맛있는 양념 피타 칩을 굽고, 보스턴에서 그녀의 샌드위치 카트에서 일했다. 이 칩은 곧 그녀의 샌드위치보다 더 많은 인기를 얻었다! 오늘날, 스테이시의 원래 아이디어는 여전히 사람들을 통해 승리. 우리는 기본 피타, 완벽한 경색을 위해 두 번 구워 후, 모든 자연 조미료를 추가합니다. 그것은 훨씬 더 무언가로했다 “기본”입니다. 더 많은 고유. 더 현대. 더 맛. 우리는 우리의 정원 채소 메들리와 이탈리아 수확 피타 칩을 할 때 우리는 하나의 특별한 단계를 추가합니다. 우리는 두 번 그래서 당신은 모든 입에 더 많은 맛을 얻을 굽기 전에 바로 피타 반죽에 야채와 허브의 조각을 접습니다. 폼 똑바로에서 가장 기본에이 칩을 만끽 가방 또는 강하, 와인, 치즈와 식사의 다양한를 페어링의 예술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다음 조심스럽게 완벽로 2 회 제빵, 우리의 피타 반죽에 허브, 토마토, 양파와의 조각을 접어 스테이시의 정원 야채 메들리 피타 칩 그들의 정통 정원 맛을 제공합니다. 건강 간식 당신은 당신이 보는 모든 맛있는 한입에 맛볼 수있는 품질의 재료의 강력한 맛을 사랑합니다. 스테이시의 기본의 예술을 완성했다. 기타 성분. 농축 밀가루 (밀가루, 니코틴산, 환원철, 티아민 모노 나이트 레이트, 리보플라빈, 엽산), 해바라기 오일 (로즈마리 추출물, 아스코르브 산) 및 / 또는 카놀라유 (로즈마리 추출물, 아스코르브 산), 소금 및 2 미만 의 % 다음 유기 지팡이 설탕, 양파 분말, (자연 토마토 맛 포함) 자연의 맛, 백리향, 말린 토마토, 말린 양파, 빵 효모 추출물, 소금, 밀 글루텐, 효모 및 맥아 가루. Stacy's, Pita Chips, Garden Veggie Medley, 7 1/3oz (207.8g) 밀 성분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서빙 사이즈 : 1온스 (28g / 약 9 칩). 회 분량 : 약 7 칼로리 : 지방에서 130 칼로리 : 45 총 지방 : 5g. 8 %. 포화 지방 : 0.5G. 3 %.

트랜스 지방 : 0g. 고도 불포화 지방. 0.5G. 단일 불포화 지방. 4g. 콜레스테롤 : 나트륨. 270mg. 11 %. 총 탄수화물. 18g. 6 %. 식이 섬유. 1g. 5 %. 설탕. 1g. 단백질. 3g. 비타민 A. 0 %. 비타민 C. 0 %. 칼슘. 0 %. 비타민 E. 4 %. 철. 6 %. 비율 매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일일 값은 당신의 칼로리 필요에 따라 더 높거나 낮을 수 있습니다. 칼로리 : 2000 총 지방 : 70g 이하. 건강 간식 뚱뚱한 토. 이하. 20g. 콜레스테롤 : 300mg의보다. 나트륨 : 2400mg 이하. 총 탄수화물 : 300g. 식이 섬유 : 25g. 그램 당 칼로리. 지방 : 9, 탄수화물 4, 단백질 4 나는이의 맛을 좋아합니다. 멋진 Absolutey. 맛있는 맛있는 맛! 그들은 피자 크러스트 같다. 당신은 정말 향신료와 허브를 참조하십시오. 상업 쓰레기 같은 것도 없습니다. 당신이 시작하면 멈출 수 없다! 내가 시도하는 것이 진짜 기쁘다. 엄지 손가락. 우리는 일본에서 같이 살 수 없다. 그것은 우리 드문 맛이있다. 그래서 일본에게 추천 할 수 있습니다. Stacy's, Pita Chips, Garden Veggie Medley, 7 1/3oz (207.8g) 우리는 코스트코에서 큰 가방에 이러한 사고 머스로 먹는 데 사용됩니다. 그러나 코스트코을 들고 중단했다. 그래서 우리는 사방에보고하고 마지막으로 인터넷을 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이들은 식품의 약국 (FDA)에 의해 규제되지 않기 때문에 그러나 경우에 초본을 보충 약물보다 더 위험한 것으로 간주된다. 저녁 식사 시간에 나는 아직도 돌아가신과 -146; 정말 식사 같은 느낌,하지만 내가 대신 평소 고기와 야채의 작은 샐러드를 먹었다하지 않습니다. 푸코이단의 주요 건강 이점 중 하나는 면역 시스템과 상호 작용을 조절하는 능력이다. 생선 기름 대 아마씨 오일보세요. 플레이어가 자신의 다이어트에있는 단백질의 양을 늘립니다. 당신이 그것을에 추가 된 추가 성분이없는 시장에 스피루리나 분말을 구입해야합니다. 하지만 먼저 과대 광고에 대한 진짜 이유가있다. 곧 세계는 더 산업화되었고, 기계 그는 지배하기 시작했다. 당신이 먹는 음식을 통해 또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보충, 그것에서 혜택을 통해 여부. 그것은 포괄적이고 실행 가능한 필요한 영양, 소화와 심장 혈관 건강을 측정 솔루션입니다. 이온 성 액체 미네랄 구조보다 생체 이용률 레이트를 제공한다. 건강 간식 보충 촬영하면 뼈 손실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남성과 여성이 일의 증가를 귀찮게 건강 문제 그러나이 문서에서 우리는 방지하고 탈모를 방지 할 수있는 실리카 보충을 논의하기 위해 선택했습니다. 신사 숙녀 여러분, 나는 당신에게 크릴 오일 보충의 몇 가지 이점을 제공합니다. 회사는 신뢰할 수 없습니다 수있는 제 3 자 실험실에서 수행해야합니다. 지금 시장에서 사용할 수있는 영양 보충제의 수의 증가에 의해 본 S. 더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건강에 대한 책임을하고있다. 두 번째 단계는 예방이다. 오메가 세 가지 용량의 당신의 양을 아는 것이 더 건강 문제를 방지하기 위해 매우 중요합니다. 이것은 즉시 작동 또는 사람 몸의 차이를 느끼게하는 일이 약간의 시간이 걸릴 수 있다면 남자, 빠르거나 이전에 작동되게 알약 하나이지만 동시에, 한달에 대해 주로 차이를 시작할 수 그들은 운동 시작 후. 또한 낮은 혈압을하는 데 도움이 언급 할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미국 심장 협회 (American Heart Association)에 따르면, 관상 동맥 질환을 가진 환자는 DHA와 EPA의 1g의 일일 복용량을해야한다. 녹차는 개인의 건강 전문가 캡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