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 McDougall's, Pad Thai, Noodle Soup, 2.0oz (56g)

Dr. McDougall's, Pad Thai, Noodle Soup, 2.0oz (56g)

₩ 3,610

자세한 내용은 >>

생성물: Dr. McDougall's, Pad Thai, Noodle Soup, 2.0oz (56g)
판매 가격: ₩ 3,610 ($ 3.20)
포장 수량: 2.0oz (56g)
리뷰: 35
키워드: Dr. McDougall's, 채식주의자용 식품, 파스타&스프, 파스타&스프, Dr. McDougall's, Vegan Foods, Pasta & Soup, Pasta & Soup

Dr. McDougall's, Pad Thai, Noodle Soup, 2.0oz (56g): 박사 맥도의, 채식 식품, 파스타 수프, 파스타 수프. 박사 맥도의, 패드 태국어, 쌀국수 아니 BPA, 지속 가능한 임업 이니셔티브, 채식주의 소싱, 2.0 온스 (56g), 박사 맥도의 권리 음식은 항상 맛있는, 자연, 그리고 철저한 채식주의 자입니다. 이 맛있는 수프가되지 튀김과 자연 맛있는 건강 글루텐 무료, 구워 쌀 국수로 만든. 지구를 유지하는 데 도움 동안 웰빙을 기르는 것은 행복을위한 우리의 조리법이다. 우리가 아닌 유전자 변형 재료를 소스 및 인증, 책임 관리 된 산림에서 공급 용지로 우리의 컵을 이유입니다. 당신을 유지 지구를 유지. 전자 레인지 요리. 뚜껑과 맛 패킷을 제거합니다. 컵에 맛 패킷의 내용을 따르십시오. 저어 뚜껑 복구. 높은 약 2 분. 잘 저어. (컵의 가장자리 아래에 “?에 대해) 컵 안에 줄을 채우기 위해 전자 레인지를 상온의 물을 추가 전자 레인지에서 제거. 부드러운 있습니다 스탠드 5 분 동안 또는 국수 때까지 적용하자 . 다시 저어 즐길 수 있습니다. 끓는 물. 줄을 채우기 위해 끓는 물에 추가를 제외하고 위의 지침에 따라 전자 레인지하지 않습니다. 스탠드 5 분 동안 또는 국수 부드러운 때까지 덮여 보자. 다시 저어 즐길 수 있습니다. 기타 성분을. 쌀 국수, 야채 *를 ( 양파, 마늘, 당근, 고추, 실란트로, 골파), 효모 추출물, 채식주의 자연의 맛, 유기 증발 수수 주스, 전분 (콩, 타피오카, 감자), 라임, 바다 소금, 두부 * (콩, 물, 소금), 타마 린드, 향미료, 심, 가벼운 chiles, 파프리카 추출물 말린 땅콩 및 기타 식품 알레르겐을 사용하는 시설에서 만든주의 : 채식주의자용 식품 당신이 더 빠른 속도 이상 가열하면 전자 레인지 전원이 다를 수 있습니다, 차가운 물에 응시하거나 감소 요리로 조정 제품이 지나치게 익는 경우 시간이나 전력 레벨은. 전자 레인지를 중지합니다. 컵과 음식은 뜨거울 수 있습니다. 취급시 각별한주의가 필요합니다. 제공량 : 28g. 회 분량 : 2 칼로리 : 100 칼로리 지방에서 5. Dr. McDougall's, Pad Thai, Noodle Soup, 2.0oz (56g) 총 지방 : 포화 지방 : 트랜스 지방. 콜레스테롤 : 나트륨. 310mg. 13 %. 총 탄수화물. 22g. 10 %. 식이 섬유. 1g. 4 %. 설탕. 3g. 단백질. 2g. 비타민 A. 0 %. 비타민 C. 0 %.

칼슘. 2 %. 철. 2 %. 매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맛을 사랑 해요. 원하는 경우 매우 짠하지 그래서 당신은 더 바다 소금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난 정말이라면 스프를 사랑 해요. 약간 매운 따뜻하고 (잘 – 간식 작성) 작성 – 그것은 맛과 질감의 바로 오른쪽 믹스를 가지고있다. 당신이 그것으로 끓는 물을 붓고 대신 전자 레인지를 가열하기 위해 노력하는, 그 위에 커버를 방치 경우 가장 좋습니다. 이건 정말 자연이지만, 맛은 정말 타이 아니었다! 채식주의자용 식품 나는이 미국인을위한 타이어라고합니다. 나는 아시아이고이 하나의 방법 내게 너무 SWEET했다. 내가했다 “무엇!?” 내가 처음 그것을 먹었다 때. 내가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단맛. 하지 매운도하지만 여전히 좋은 맛을 유지합니다. 다시이 먹을 수 있고, 나는 그것을 즐길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난 다른 한 다음에 갈 것입니다. 나는 모든 박사 McDougalls 국수 컵을 좋아; 나는 매운 이것보다 조금 더 품종,하지만 점심에 대한 좋은 또는 저지방 간식을 좋아합니다. 좋아. 산화 질소는 힘, 지구력과 힘을 증가시킨다. 이 훈련 효과를 증가로 타우린을하는 보디 빌더를위한 가장 좋은 시간은 바로 후 다시 삼십 훈련 전에 분입니다. Dr. McDougall's, Pad Thai, Noodle Soup, 2.0oz (56g) 그러나 가능한 제품의 다양한 당신은 안전하고 효과적인 무엇인지 알고 있어야로? 다음은 이러한 건강 제품에 대해 알아야 할 것들의 목록입니다. 지금은 차에서 내려 이동 얻을, 당신은 무엇을 먹을까 무엇을 볼 수있는 시간이다. 오메가 3 최적의 투여 량. 여드름의 형성을 야기 피지 생성을 감소시킨다. 생선 기름의 가격은 당신의 선택을 결정해서는 안된다. (125) 설문 반환하고, 환자의 59 %는 완전히 한 번 필수 지방산과 치료를 시작 그들이 취득했다 통증 완화를위한 약물 처방 비 스테로이드 성 소염 진통제를 복용 중단했다. 더 높은 에너지 레벨이되면, 정규 활동을 완료하기 쉽다. 오메가 3의 메모리 모멘텀, 집중력을 향상시키고 초점; 어린이의 자신감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사실, program60 MinutesEven 텔레비전 뉴스는 그것에 대해 이야기를했다. 좋은 기자는 말할 것처럼 과대 광고가 성공을 원동력이기 때문에, 능력이 청구 뭔가에 반박합니다. 그러나 부작용 L 글루타민 무엇인가. 오메가 보충 3 생선 기름 해양를 취함으로써, 하나는 계약 심장 마비, 뇌졸중, 높은 콜레스테롤 수치, 감정적 인 스트레스, 우울증, 불안, 심지어 질병 알츠하이머의 위험에 노출되지 않습니다. 파스타&스프 감소하지 않을 경우, 혈액 산후 CVT의 결과로, 뇌의 혈관에 들러 붙어 있습니다. 나는 무엇을 피해야한다. 많은 제조업체 생성물을 정제하기 위해 분자 증류법을 사용한다. 크롬, 공액 리놀레산 (CLA), 7 케토 DHEA (7 케토 DHEA)와 L 카르니틴은 빠른 체중 감소를위한 보충 교재로 그 효과에 대한 추가 연구가 필요합니다. 산책을가는 것은 또한 신체 세포를 여러 시간 동안 활력을 것이다 산소의 건강한 양을 제공합니다. 권장 식품은 건강한 지방, 붉은 양배추, 달걀 노른자, 생강, 녹색 잎이 많은 채소이다. 최고의 근육 건물 보충 교재는 오늘날 무엇입니까? 그래서 최고의 근육 건물 보충 교재는 오늘날 무엇인가? 당신은 대답을 좋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기성품 및 포장 식품은 또한 나트륨, 중탄산 나트륨 또는 중탄산 나트륨을 함유한다. 알레르기 반응 실험실을 승인 거의 FDA에서 만든 생장 호르몬으로 볼 수없는 거미에 물린로 알려진 고통 사람들의보고가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