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 McDougall's, Miso Ramen Noodle Soup, 1.9oz (53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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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성물: Dr. McDougall's, Miso Ramen Noodle Soup, 1.9oz (53g)
판매 가격: ₩ 3,610 ($ 3.20)
포장 수량: 1.9oz (53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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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워드: Dr. McDougall's, 채식주의자용 식품, 된장, 된장, Dr. McDougall's, Vegan Foods, Miso, Miso

Dr. McDougall's, Miso Ramen Noodle Soup, 1.9oz (53g): 박사 맥도의, 채식 식품, 된장, 된장. 박사 맥도의, 된장라면 국물 국수, QAI, 박사 맥도의 오른쪽 식품에 의해 유기라면, 패킷 내부, 원천 없음 BPA, 유기농으로 만든 1.9oz (53g) 비건 채식은 항상 맛있는, 자연과 철저한 채식주의 자입니다. 이 맛있는 수프가 아닌 맛있는 웰빙 튀김 구워 유기라면 국수, 함께 이루어집니다. 지구를 유지하는 데 도움 동안 웰빙을 기르는 것은 행복을위한 우리의 조리법이다. 우리가 아닌 유전자 변형 재료를 소스 및 인증, 책임 관리 된 산림에서 공급 용지로 우리의 컵을 이유입니다. 당신을 지탱 지구를 유지. 요리 지침. 전자 레인지 조리 지침. 뚜껑과 맛 패킷을 제거 컵에 맛 패킷의 내용을 따르십시오. . 높은 약 2 분, 전자 레인지 (약 1 “컵의 림 아래) 컵 안에 줄을 채우기 위해 실내 온도의 물을 추가 잘 저어주의 : 전자 레인지 전원이 다를 수 있습니다 당신이 더 빠른 속도보다 가열하는 경우, 조정 차가운 물로 시작하여. 또는 조리 시간 또는 전력 레벨을 감소시켜. 제품이 지나치게 익는 경우.하자. 저어 뚜껑 복구, 전자 레인지에서 제거합니다. 5 분 동안 또는 국수 부드러운 때까지 덮여 스탠드를 전자 레인지를 중지 다시 저어 즐길 수 있습니다. 끓는 물 지침을. 위의 지시 사항을 따르십시오 제외 라인을 채우기 위해 끓는 물에 추가하고 전자 레인지하지 않습니다. 스탠드 5 분 동안 또는 국수 부드러운 때까지 덮여 보자. Miso 다시 저어 즐길 수 있습니다. 기타 성분을. 유기농 국수 (유기농 밀가루, 소금물, 소금), 된장 분말 (대두, 쌀, 소금), 두부 (콩, 물, 소금), 유기 된장 분말 (대두, 쌀, 소금), 콩 단백질, 효모 추출물, 야채 * (녹색, 흰색 양파, 마늘, 미역, 표고 버섯), 완전 채식 자연의 맛, 증발 된 사탕 수수 주스, 두부. 땅콩 및 기타 식품 알레르겐을 사용하는 시설에서 만든. 주의 : 컵 음식이 뜨거울 수 있습니다. 취급시 각별한주의가 필요합니다. 제공량 (27g). 컨테이너 당 인분 : 2. Dr. McDougall's, Miso Ramen Noodle Soup, 1.9oz (53g) 칼로리 : 100 칼로리 지방에서 5. 총 지방 : 0.5G. 1 %. 포화 지방 : 트랜스 지방. 콜레스테롤 : 나트륨. 390mg. 16 %. 총 탄수화물. 18g. 6 %. 식이 섬유. 1g. 4 %. 설탕. 1g. 단백질. 5g. 비타민 A. 0 %.

비타민 C. 0 %. 칼슘. 2 %. 철. 2 %. 매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된장라면 이러다 * 피하지 않고 yumminess. 좋은 방법은 이동 먹고, 좋은 건강 재료를 볼 수 있습니다. 서둘러 개봉과 일반적으로 주요 레이블 브랜드와 함께 제공에 대한 모든 이상하고 불필요한 성분을 걱정할 필요없이 국수의 인스턴트 컵 할 때 나쁜. 맛, 내가보기 엔이를 추천합니다. 딱! 맛있는 맛. 으로 아이들을위한 유익한 오메가 3입니다. 된장 수년에 걸쳐, 연구자들은 뇌에 대한 혜택이 있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보충의이 유형은 쉽게 많은 조리법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유제품 알러지가있는 사람들에 대한 아무 문제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진정한 디자이너 전분은 당신이 경우, 그 최적 글리코겐의 빠른 형성을 촉진하기위한 것으로 보인다. 열린 용기에 사람들은 안전하지 않을 확신합니다. 이전에 텔레비전에서 수행 봤다면, 당신은 몸 건물 보충과 운동이 당신을 줄 수있는 혜택의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보충 영양 균형을위한 이상적인 기회에서 70 개 이상의 천연 허브와 소금이 외에도 경 비례하지 않습니다. 최근의 연구는 시금치와 케일 같은 녹색 잎이 많은 채소에서 발견되는 항산화 제 루테인은 황반 변성을 줄이고 시력을 개선 할 역할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Dr. McDougall's, Miso Ramen Noodle Soup, 1.9oz (53g) 그러나 현실은 현실이다. 그것은 알로에 베라의 사용 미래 연구의 유효성을 검사 또는 dispeling이 예비 공약을 종료 있는지 흥미로운 일이 될 것이다. 그것은 의료 혜택의 범위를 가져올 것을 확인하기가 어렵습니다. 나는 오랫동안 신자되었고, 어쩌면 내가 너무했다. 그것은, 현기증 우울증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콜레스테롤 수치, 근육 경련과 월 경전 증후군을 줄일 수 있습니다. 내 열정 중 하나는 영양 보충을 통해 더 나은 건강에 사람들을 가르 칠 수 있기 때문에,이 문서의 목적은 내 관객들과 그들의 옵션을 평가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구체적인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보충 보충에게 개인 소비의 구입에 대한 높은 품질을 찾을 수 있습니다 . 박사는 항 염증 역할, 오메가 3 지방은 류마티스 관절염, 루푸스, 알레르기 성 비염과 천식 등의자가 면역 질환에서 흔히 관찰 악화 면역 반응에 대한 보호를 제공하는 데 유용합니다. 또한, 물고기 알레르기 사람들은 생선 기름을 소비 자제해야한다. 된장 타이로신 L은 개선 카페인과 다른 열 발생 프로세스의 효율성을 증가시킨다. 당신이 당신의 가장 효과적인 간식을 확인하려면, 섬유 먼지와 식수 조금을 추가합니다. 샘 메일 및 보조제 오메가 -3 지방산은 관절염의 통증을 감소시키는 것으로 밝혀졌다. 오일은 더 쉽게 걸릴 어유의 나쁜 맛을 피하기 위해 액체 또는 캡슐에 넣어 물고기와 하나의 조직에서 추출됩니다. 질병 및 알레르기하는 경향이 되십시오. 거대한 고환 근육을 가진 남자는 개발과 완두콩, 방광 조절 문제와 많은 사실, 개발 치명적인 전립선 암과 발기 불능이나 불임이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