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 McDougall's, Lower Sodium Soup, Garden Vegetable, 17.9oz (507g)

Dr. McDougall's, Lower Sodium Soup, Garden Vegetable, 17.9oz (507g)

₩ 3,2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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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성물: Dr. McDougall's, Lower Sodium Soup, Garden Vegetable, 17.9oz (507g)
판매 가격: ₩ 3,270 ($ 2.90)
포장 수량: 2 x 3.4 x 5.5 in, 1.2 lbs (0.54 kg)
리뷰: 9
키워드:Dr. McDougall's, Pasta & Soup, Gluten Free Foods, Gluten Free Foods

Dr. McDougall's, Lower Sodium Soup, Garden Vegetable, 17.9oz (507g): 박사 맥도의, 파스타 스프, 글루텐 무료 식품, 글루텐 무료 식품. 박사 맥도의, 낮은 나트륨 수프, 정원 야채, 17.9oz (507g) 25 % 더 수프, 오른쪽 식품, 34 % 적은 나트륨 정기 야채 수프, 글루텐 무료, 채식주의, 아니 BPA 안감, 모든 자연보다, 박사 맥도의 오른쪽 음식은 항상 맛있는 자연과 칼로리와 지방이 보통이다. 우리는 비는-유전자 성분을 수정하고 맛있는 웰빙 식물 단백질, 섬유와 항산화 제 맛 소스입니다 영양가있는 음식을 좋아한다. 박사 맥도의 낮은 나트륨 정원 야채 수프는 맛 국물에 열 야채의 맛있는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그것은 산화 방지제의 맛있는 소스 그리고 서빙 당 60 칼로리가 있습니다. 우리가 정말 맛있는 웰빙에 대한 관심 때문에이 패키지는 화학 물질 비스페놀 A (BPA)이 줄 지어되지 않습니다. * 14.1oz 통조림 수프보다 25 % 이상 더 수프. 열기 전에 흔들어. 때때로 교반을 통해 부드러운 종기에 열을 : 사용 할 준비가되었습니다. 기타 성분. 필터링 된 물, 야채 (토마토, 감자, 당근, 양파, 셀러리, 완두콩, 양배추, 녹색 콩, 마늘, 파슬리), 감자 전분, 자연의 맛, 효모 추출물, 바질, 소금, 향신료. 뜨거운 수프 그릇에주의하십시오. Gluten Free Foods 상자에없는 전자 제품을하거나 물을 추가합니다. 즉시 냉장하지 않는 부분 개방 후 7 ~ 10 일이 사용. 분량 : 1 컵 (245g). 회 분량 : 약 2 칼로리 : 지방에서 60 칼로리 : 0 총 지방 : 포화 지방 : 트랜스 지방. 콜레스테롤 : 나트륨. 290mg. 12 %. 총 탄수화물. 11g. 4 %. 식이 섬유. 2g. 8 %. 설탕. 3g. 단백질. 3g. 비타민 A. 26 %. 비타민 C 20 %. 칼슘. 22 %. 철. 22 %. 매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Dr. McDougall's, Lower Sodium Soup, Garden Vegetable, 17.9oz (507g) 이것은 하나의 곡물 더 필요 이상없이 충분한 소금의 라인을 안내합니다. 좋은 맛. 나는 낮은 소금 수프를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내가 소금 중독자 같아요. 나는 수프의 제목은 “낮은”, “낮음”이 아니라고이 리뷰를 쓰기까지 통보하지 않았다.

차이가 나는 식사를하고 무엇을 좋아하는 경우, 나는 더 많은 기업이 “낮은”나트륨 수프 같이 만들 것입니다 바랍니다. 나트륨의 낮은 맛이 매우 강한되지 않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러나,이 수프의 재료를 많이 있습니다! 그것은 나를 완전하게하고 나는 그것을 좋아한다. 수프 맛 및 작성합니다. 그냥 재즈를 최대 약간의 향신료를 필요로한다. 모든 채소와 나는 수프의 유쾌한 그릇 찾을 수 있습니다. 나는 그것을 추천 편안한 느낌. 나는 너무 많은 소금없이 모든 채소를 좋아한다. Dr. McDougall's 집으로 분명히 꽤 좋은,하지만 꽤 좋은. 그러나. 당신은 뇌와 인간의 몸이 지방산을 재현 할 수없는, 볼 지방산 생선이나 생선 기름 보충제 오메가 3의 당신은 높은 품질을 얻을 수있는 이유, 순수한 외부 소스. 마그네슘은 녹색 채소, 아보카도, 전체 곡물에서 발견된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건강한 몸을 위해 비타민과 미네랄의 충분한 섭취를 보장하기 위해 천연 보충제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모든 허브 제품과 마찬가지로, 인삼 촬영하고 개인 취향에 따라 달라집니다 위해 어떤 제품을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방법이있다. Dr. McDougall's, Lower Sodium Soup, Garden Vegetable, 17.9oz (507g) 다른 통조림 음식은 비타민과 mineralsthan 아카이 베리의 다양한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벤트는 일반적으로 EUR 4 EUR 7유로을 보내는 작은 요금을 포함, 가장 높은 총 금액이 청구되지 않도록 내에서 지불해야합니다. 이 분야의 최신 연구에 따르면 실제로 가장 유익한 오메가 -3 지방에게 더욱 유익한 EPA입니다 DHA이다. 당신이 근육 체중이 증가 할 경우 첫째, 당신은 단백질을 충분히 섭취해야하며, 단백질은 근육을 구축하기위한 상식입니다. 강력한 테 (달인) 류머티즘의 구호 외부, 특히 피부와 근육 통증의 치료에 사용되었다. 위로 느낌에 그 마우스 다시. 이는 많은 분야에서 역할을 수행한다. 흡수 된 후, 보충 인 크레아틴의 고 에너지 분자를 만들고 근육 세포 내에 저장된다. 의료 전문가들은 우리가이 질환의 위험을 줄일 수 있도록 우리의 식단을 개선하고 더 많은 운동을하는 우리를 얻을 수 년 동안 노력 해왔다. 꿀벌 꽃가루에게 당신이 알아야 할 5 가지 사항을 먹는다. 건강 상태를 알고있는 사람들은 보충제를 복용하기 전에 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코코넛 오일은 오메가 3 지방의 좋은 소스인가? Dr. McDougall's 코코넛 오일 omega3 함께에 대한 진실 오늘 알아보십시오. 이들 조건으로부터 고통받는 사람들의 경우, L 글루타민은 처리 공정의 중요한 부분이다. 예방 조치는 무시 무시한 독감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그는이 루테인이 풍부한 멀티 비타민을 선택에 관해서 있도록 선택의 다양한 종류와 좌절? 거기에 너무 많은 보충제, 그것은 그들 중 하나를 선택하는 것은 매우 혼란 스러울 수 있습니다. 검은 잎 변환 산화 공정은, 또한 카테킨을 제거한다. 많은 기업들이 이익 주스 아카이 베리 아카이 및 기타 제품을 만드는 사업이다. 지방 연소 알약으로 판매되는 다른 보조제처럼 최고의 체중 감량 알약을 사용할 수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