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 McDougall's, Asian Noodles, Pad Thai, 2oz (56g)

Dr. McDougall's, Asian Noodles, Pad Thai, 2oz (56g)

₩ 3,610

자세한 내용은 >>

생성물: Dr. McDougall's, Asian Noodles, Pad Thai, 2oz (56g)
판매 가격: ₩ 3,610 ($ 3.20)
포장 수량: 2oz (56g)
리뷰: 152
키워드: Dr. McDougall's, 채식주의자용 식품, 글루텐 프리 파스타, 글루텐 프리 파스타, Dr. McDougall's, Vegan Foods, Gluten Free Pasta, Gluten Free Pasta

Dr. McDougall's, Asian Noodles, Pad Thai, 2oz (56g): 박사 맥도의, 채식 식품, 글루텐 무료 파스타, 글루텐 무료 파스타입니다. 박사 맥도의 아시아 국수, 패드 태국어, 이온스 (56g)을 마우스 오른쪽 식품, 글루텐 무료,,, 채식주의, 원천 없음 BPA 봉사 당신을 지탱 지구를 지탱 당 200 칼로리. 패드 태국 국수의이 군침이 도는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빨리, 쉽고 글루텐 무료. 각 컵은 아직 200 칼로리 5g 공장을 기반으로 단백질 2g 섬유를 제공합니다. 물론 쉬운 볶음 튀김 저녁 식사를 즐기는보십시오. 좋아하는 볶음 튀김 볶음 야채로 요리 패드 타이 국수를 추가합니다. 냄비에 함께 약동와 맛있는, 쉬운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세상에 온 – 이동. 지구를 유지하는 데 도움 동안 웰빙을 기르는 것은 행복을위한 우리의 조리법이다. 우리가 아닌 유전자 변형 재료를 소스 및 인증, 책임 관리 된 산림에서 공급 용지로 우리의 컵을 이유입니다. 요리 지침. 전자 레인지 (1,100 와트) 요리 지침. 뚜껑과 맛 패킷을 제거합니다. 컵에 맛 패킷의 내용을 따르십시오. (약 2 “컵의 바닥에서) 컵 안에 줄을 채우기 위해 실내 온도의 물을 추가 잘 저어 마이크로 웨이브 중간 (60 % 전력)에 2 분 동안 또는 소스가 끓어없이 빠른 종기 때까지 전자 레인지가 다양하다. 난방 (참고 : 대부분의 전자 레인지로, 당신은 당신이 60 %가 나타날 때까지 전원 버튼을 여러 번 눌러 전원 레벨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Vegan Foods 시간과 전력이 조정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중지 전자 레인지 제품이 지나치게 익는 경우 전자 레인지, 파문에서 제거합니다. 단단히 커버 (예를 들어 알루미늄 호일 또는 플레이트) 5 분 국수 부드러운하고 소스가 두껍게 할 때까지 서 보자. 다시 저어 즐길 수 있습니다. 끓는 물 지침. 줄을 채우기 위해 끓는 물을 추가하고 전자 레인지하지 제외하고 위의 지침을 따르십시오.하자 . 국수는 부드러운하고 소스가 두껍게 할 때까지 육분에 대한 덮여 서 다시 저어 즐길 수 있습니다. Dr. McDougall's, Asian Noodles, Pad Thai, 2oz (56g) 식품 / 스프가 165? F 조리해야합니다. 기타 성분을. 쌀 국수 (쌀 밀가루, 전분), 밀 무료 간장 (대두), 야채 * (마늘, 양파, 골파, 양배추, 고수, 칠리 고추, 파, 향신료), 땅콩, 유기 증발 수수 주스, 채식주의 자연의 맛 (효모 추출물, 심황, 파프리카), 감자 전분, 라임 주스 가루, 두부, 타마 린드 가루, 소금. * 건조.

땅콩과 다른 식품 알레르겐을 사용하는 시설에서 제조. 주의 : 컵과 음식은 뜨거울 수 있습니다. 취급시 각별한주의가 필요합니다. 제공량 : 56g. 회 분량 : 1. 칼로리 : 지방에서 200 칼로리 : 15 총 지방 : 1.5g을. 2 %. 포화 지방 : 트랜스 지방. 콜레스테롤 : 나트륨. 480mg. 20 %. 총 탄수화물. 42g. 14 %. 글루텐 프리 파스타 식이 섬유. 2g. 8 %. 설탕. 2g. 단백질. 5g. 비타민 A. 6 %. 비타민 C. 2 %. 칼슘. 0 %. 철. 2 %. 매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이건 정말 자연이지만, 맛은 정말 타이 아니었다! 나는이 미국인을위한 타이어라고합니다. 나는 아시아이고이 하나의 방법 내게 너무 SWEET했다. 내가했다 “무엇!?” 내가 처음 그것을 먹었다 때. 내가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단맛. 하지 매운도하지만 여전히 좋은 맛을 유지합니다. 다시이 먹을 수 있고, 나는 그것을 즐길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난 다른 한 다음에 갈 것입니다. Dr. McDougall's, Asian Noodles, Pad Thai, 2oz (56g) 맛을 사랑 해요. 빠른 글루텐 무료로 점심 식사를위한 완벽한 크기입니다. 식사는이 “종류”를 고려하고 맛있는없고 알레르기 반응, 실제로 conteining 음식과 상대적으로 건강한. 쉽고 좋은 선택. 내가 요리 할 시간이 없다거나 내가 바로 먹고하지해야 할 때 MSG, GMO의 식량, 섬유, 과량의 나트륨과 덜 건강한 식사를 위해 나중에 고생 할 때마다 지금은 가벼운 글루텐 무료 식사를 할 수 있도록 기뻐요 . 내가 먹을 필요가 바로 그 때 손에 이것을 가지고가 안심입니다. 지방이 적고 맛에서 높은. 이동에 매우 만족스러운 점심 또는 간식. 그것은 끔찍한 다이어트를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절대적으로 놀랍습니다. 오메가 3 약물과 전문가들이 말하는 것을 읽을를 첫번째로 올려주세요. 건강을 최적화하기 위해, 균형 잡힌 식단은 표준이 있어야한다. 일반 어류 오일 순수 취함으로써, 일부 연구들은 60 % 이상의 폐의 향상을 도시하고 또한 어떤 환자가 복용 천식 약물의 양을 감소시킬 수 있음을 보여 주었다. 그러나 그렇게 방식 비타민이다. 진심으로. 당신은 종종 녹차에서 발견을 보완하기 위해 다른 천연 재료를 추가 여러 성분 약을 사용하는 가장 치료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Gluten Free Pasta 누가 젊은 살고 싶은 나이 자체보다 분명히 젊은하지 않을까요? 제올라이트는 안티 에이징 제품에 대한 매우 인기있는 천연 성분이되고있다. 건강 보조 식품 녹용 벨벳 동물에서 수확 한 원료로 만든 사슴. 내 조언은 당신의 시간과 자신의 건강을 낭비하지 않는 것입니다. 개인의 취향과 선호도는 지속적으로 사용되는 브랜드와 맛을 찾아 당신의 가이드가 될 것입니다. 사람들이 불면증 문제를 완화하기 위해 설립 된 아미노산이 풍부한 영양 보충제를 정기적으로 소비. 일부 데이터 아카이 베리 : 부작용를 진압하는 동안 사우스 비치의 아카이 사실은 최적의 혜택을받을. 부정한 사람들을 제거하기 조금 온라인 연구를 수행하고 왼쪽에 오직 최고의 옵션이 있습니다. 전립선은 방광 뒤에 위치하고 있으며, 남성의 생식 시스템의 일부입니다. 40분 이상 하루에 유산소 운동은 뇌에 산소를 극대화하는 또 다른 좋은 방법입니다. 이 염증을 치료하기위한 능력이 최근에는, 심 관심의 좋은 거래를 받았다. 그들은 활성 산소는 대부분의 질환 및 장애의 근본이라고 생각. 하지만 당신은 당신을 위해 가장 적합한 정확한 양을 찾기 위해 실험을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정말로 사용할 수 보충의이 유형을 복용의 모든 혜택을 경험하고 싶다면 좋은 생선 기름을 구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비타민 B5는 어떻습니까. 오메가 3 EPA와 DHA는 우리가 효과적이라는 것을 우리에게 증명하는 것이다 일일 권장 금액뿐만 아니라 획득 할 수 있어야한다 이러한 지방산의 180,120 비율, 그리고 기능에 필요한 최고 수준의 품질을 통해 제조된다. 쓴 알로에 베라와 알로에 주스는 임신 또는 생리를하는 동안, 또는 항문 출혈의 시간에 내부적으로 소비 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