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ielle Chips, Crispy Veggie Chips, Spicy Carrot, 2oz (56g)

Danielle Chips, Crispy Veggie Chips, Spicy Carrot, 2oz (56g)

₩ 3,4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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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성물: Danielle Chips, Crispy Veggie Chips, Spicy Carrot, 2oz (56g)
판매 가격: ₩ 3,420 ($ 3.10)
포장 수량: 2oz (56g)
리뷰: 25
키워드: Danielle Chips, 말린과일, 건강 간식, 건강 간식, Danielle Chips, Dried Fruit, Snacks, Snacks

Danielle Chips, Crispy Veggie Chips, Spicy Carrot, 2oz (56g): 다니엘 칩, 말린 과일, 간식, 스낵. 다니엘 칩, 파삭 파삭 한 채소 칩, 매운 당근, 이온스 (56g) 방부제, 모든 자연, 아니 트랜스 지방, 프리미엄 손 칩 요리. 당근은 많은 다른 야채보다 단맛 많은 반찬, 샐러드에 이상적인 성분이다. 당근은 주스 또는 간식으로 인기가 있고, 맛있는 분리 된 칩을합니다. 우리의 당근 칩은 맛과 모든 경우에 대한 완벽한 동반자 가득합니다. 우리의 우수한 맛의 핵심은 선택 작은 일괄 수행하게 조작 된 조리 방법과 함께 우리의 재료의 신중한 선택에있다. 방부제와 트랜스 지방이없는 모든 천연 재료는, 우리의 칩에게 맛있고 건강 간식 동반자를합니다. 기타 성분. 신선한 당근, 쌀겨 기름, 고추, 소금. 100 % 모든 자연, 아니 트랜스 지방, 글루텐, 방부제. 제공량 : 28g. 회 분량 : 약 2 칼로리 : 지방에서 130 칼로리 : 60 총 지방 : 7g. 11 %. 포화 지방 : 4g. 18 %. 트랜스 지방 : 0g. 콜레스테롤 : 나트륨. 95mg. 4 %. 총 탄수화물. 16g. 5 %. 식이 섬유. 5g. 20 %. 설탕. 8g. 단백질. 2g. 비타민 A. 0 %. 비타민 C. 0 %. 칼슘. 4 %. 철. 4 %. 매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일일 값은 당신의 칼로리 필요에 따라 더 높거나 낮을 수 있습니다. Danielle Chips 칼로리 : 2000 총 지방 : 70g 이하. 뚱뚱한 토. 이하. 20g. 콜레스테롤 : 300mg의보다. 나트륨 : 2400mg 이하. 총 탄수화물 : 300g. 식이 섬유 : 25g. 그램 당 칼로리. 지방 : 9, 탄수화물 4, 단백질 4이 전혀 매운, 아주 가벼운하지 않았다 당신이 “당근”칩에서 기대하는 바가 아니다, 일관성에 무성. 내 취향에 대한 너무 기름진. 그들은 나를 그냥 아마 잘못 구매 가치가 얻을하지 않습니다 좋았다. 난 정말이 칩을 즐기고, 나는 단지 그들이 더 저렴하고 더 큰 크기에 있었다 바랍니다. Danielle Chips, Crispy Veggie Chips, Spicy Carrot, 2oz (56g) 향신료의 비트와 함께 좋은 및 cruncy 당근 조각은 – 그들을 사랑. 이건 아주 – 오른쪽 경색과 오른쪽 향신료. 어떤 좋은 치료 – 감사합니다. 이들은 매우 맛이있다! 당근, 매운 칠리와 보통 – 그들에게 시도해 – 당신이 그들을 먹고,하지만 놀라운처럼 수 없습니다 그래서 매운 없습니다.

선명하고 바삭 바삭, 가볍게 사랑스러운 당근 색의 향기, 양념. 이제 다시 크레아틴합니다. 정보는 일반적으로 라벨에 포함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다섯째, 당신은이에 대해 배울 수있는 조금 연구를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요약하면, 혜택은 꿀벌 꽃가루와 당뇨병의 관점에서해야하지만 하나는 신뢰할 수있는 공급 업체에서 내가 위에서 언급 한 두 가지 질문을 먼저 주문을 배치하기 전에 꽃가루를 묻는 반드시 확인해야합니다 확실히있다. Danielle Chips 생선 오일과 아마씨 오일을 피부에 흉터, 붉은 범프 낭성 여드름 치료를위한 새로운 광선을 수득 소모 될 수있다. 이 매우 어려운 작업입니다 것을 알고 놀랄 수 있습니다. 비타민 B 1이 풍부한 식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견과류, 칠면조, 계란, 브로콜리 또는 완두콩. 특정 성분에 알레르기가있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어떤 보충제를 복용하기 전에, 당신은 모든 재료를 연구 할 필요가있다. 거기에서 선택할 수있는 더 많은 제품은이는 소비자를 혼란처럼 그냥 보인다. 그것은 매일 조금 더 추가 한 후, 그냥 조금 잘라 있도록 보충을 계속 복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Danielle Chips, Crispy Veggie Chips, Spicy Carrot, 2oz (56g) 임산부 오메가 3 생선 기름 가이드. 비타민 보충제의 장점은 왜 그들이 사용할 필요가있다. 그리고 아이들은 그 개방으로 캡슐을 가져 가서 간단하고 당신이 삶에서 그들에게 이점을주는 당신의 음료 또는 음식에 내용을 부어 갈 수있는 혁신적인 방법을 찾으려고 약물의 종류를 고려하기 싫어, 기억. 제품은 좋은 품질의 구입이 또한 볼 수 있어야합니다. 그것은 혈관 확장이 상처 치유 및 보디 빌딩을 도울 수있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L 형과 D 형 : 아미노산의 두 가지 형태에서 찾아 볼 수있다. 이러한 영양소는 심혈관 질환의 예방을 위해 놀라운 일을. 여전히 좋은 당신이 당신을 위해 가장 건강 혜택을 가지고있는 지방산은 아니지만 : 당신이 그들을 그들이 오메가 3로 강화 된 말을 볼 때 오메가 -3 지방산이 유형의 식품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발견된다. 최적의 용량 핵심 요소는 최적의 오메가 3 복용에 적어도 세 가지 요소가 있습니다. 우선, 초유 분말을 정제 또는 캡슐보다 적은 처리를 겪었다. 임상 연구 HGH의 신체의 수준을 증가 시키면, 환자는 궁극적으로 성형 수술 또는 미용에 견딜 필요없이 얼굴에 하나 이상의 십년 젊어 검색 할 수 있음을 보여 주었다. 건강 간식 엉겅퀴는 대부분의 연구 중 하나이며 약용 모든 허브의 안전한는 그리스와 로마로 돌아갑니다 사용합니다. 무슨 운동하는 동안이 영양소는 근육 혜택을 할 수 있습니다? 이 혈액 흐름의 조절이다 NO2에 대한 성공의 열쇠이다. 그들 중 일부는, 우리의 몸은 복잡한 화학 반응을 완료하는 데 도움이 우리의 면역 체계를 증가 시키거나 최선을보고 무게 도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