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ielle Chips, Crispy Veggie Chips, Crunchy Pumpkin, 2oz (56g)

Danielle Chips, Crispy Veggie Chips, Crunchy Pumpkin, 2oz (56g)

₩ 3,420

자세한 내용은 >>

생성물: Danielle Chips, Crispy Veggie Chips, Crunchy Pumpkin, 2oz (56g)
판매 가격: ₩ 3,420 ($ 3.10)
포장 수량: 2oz (56g)
리뷰: 44
키워드: Danielle Chips, 말린과일, 건강 간식, 건강 간식, Danielle Chips, Dried Fruit, Snacks, Snacks

Danielle Chips, Crispy Veggie Chips, Crunchy Pumpkin, 2oz (56g): 다니엘 칩, 말린 과일, 간식, 스낵. 다니엘 칩, 파삭 파삭 한 채소 칩, 바삭 바삭 호박, 이온스 (56g) 방부제는 모든 자연, 아니 트랜스 지방, 글루텐, 프리미엄 손 칩 요리. 호박의 달콤한 크림 맛이 가장 인기가있다. 추수 감사절의 서명 상징으로, 호박 미국 휴일 전통의 일부가 풍미있는 식사와 간식을위한 완벽한 성분을하게했다. 다니엘 호박 칩은 모든 경우에 대한 좋은 치료를합니다. 우리의 우수한 맛의 핵심은 선택 작은 일괄 수행하게 조작 된 조리 방법과 함께 우리의 재료의 신중한 선택에있다. 방부제와 트랜스 지방이없는 모든 천연 재료는, 우리의 칩에게 맛있고 건강 간식 동반자를합니다. 기타 성분. 신선한 호박, 쌀겨 오일, 소금. 제공량 : 28g. 회 분량 : 약 2 칼로리 : 지방에서 115 칼로리 : 35 총 지방 : 4g. 6 %. 포화 지방 : 1.5g을. 7 %. 트랜스 지방 : 0g. 콜레스테롤 : 나트륨. 15 mg을. 0 %. 총 탄수화물. 18g. 6 %. 식이 섬유. 2g. 8 %. 설탕. 4g. 단백질. 1g. 비타민 A. 20 %. 비타민 C. 4 %. 칼슘. 0 %. 철. 4 %. 비율 매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일일 값은 당신의 칼로리 필요에 따라 더 높거나 낮을 수 있습니다. Dried Fruit 칼로리 : 2000 총 지방 : 70g 이하. 뚱뚱한 토. 이하. 20g. 콜레스테롤 : 300mg의보다. 나트륨 : 2400mg 이하. 총 탄수화물 : 300g. 식이 섬유 : 25g. 그램 당 칼로리. 지방 : 9, 탄수화물 4, 단백질 4 그들은 단지 확인했다. 선한 지나치게 짠하지 않습니다. 비트 나를 위해 지성. 입에 Disolves. 제비, 제비! 작은 작은 조각과 거의 실제 좋은 크기 칩. 지나치게 바삭 바삭하지 않습니다. 호박의 아주 약한, 힌트를 맛. 내 의견 (전체 가방 280) 나는 다시 주문하지만 이러한 시도 다행 메신저하지 않습니다에 칼로리 가치가 없습니다. Danielle Chips, Crispy Veggie Chips, Crunchy Pumpkin, 2oz (56g) 이 맛있고 정말 중독성이! 럭키 그들은 야채 하하입니다! 그러나 또한 아주 작성합니다. 가방의 내용이 비록 예상보다 훨씬 덜했다. 이미 4 백 하하를 먹어. I는 상당히 얇은 칩이 절단되었다고 좋아하고 그 결과, 바삭 바삭 하였다.

나쁜하지만 하나 정말 좋지 않다. 그들은 그들과 함께 갈 향신료, 설탕, 또는 수영 같은 것을 필요합니다. 오메가 3 지방산, 우울증, 불안, 스트레스와 외상에 의한 신경 장애를 유발하는 다른 파트너의 증상을 치료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의 다이어트 동맥을 막히게하고 심장 발작을 일으키는 포화 지방에서 높은있는, 오늘 식사에이 때문이다. 그것은 당신의 보충 교재를 구매하기 전에 제조 공정을 주어진 피할 수 뭔가 경우. 건강 간식 연구진은 미국에서 000 97, 000 예방 사망 매년 만 63 추정되었다 이러한 중요한 영양소의 결핍 다이어트를 발견했다. 비타민은 건강한 신경계 유지에서 재생 b를 이는 중요한 역할을 할 수있다. 서양 의사가 직접적으로 너무 낮은 간주 수준의 환자에 대한 처방 합성 테스토스테론 대체를 방해하지만 이러한 치료는 몸에 테스토스테론의 자연적인 생산을 종료하기 때문에이 방법은 매우 부정적인 영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자폐증과 ADHD로 고통 아이들은 이러한 필수 지방산 결핍이 발견된다. 시장에 오늘 많은 엉겅퀴 보충이 있기 때문에 그것은 또한 당신과 당신의 건강을 도울 유망 모든 천 다른 보충이 어려울 수 없습니다. Danielle Chips, Crispy Veggie Chips, Crunchy Pumpkin, 2oz (56g) 이 경우, 의사는 균형으로 몸을 가지고 보충을 제안 할 수있다. 당신은 그들이 당신의 건강에 좋은보다 더 많은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하기 위해 모든 체중 감소 보충을 시작하기 전에 알아야 할 몇 가지가 있습니다. 추세 아카이 베리 개월에서 화제가되고있다. 또한 특히 여성에서, 그것은 불임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여부에 대한 질문이 있었다. 간단히 말해서 이러한 장점에는 다음이 포함 면역계 돕기 때문에 장수 돕는 수 백혈구 세포, 조직 및 기관 재생의 순환을 증가, 더 혈류 및 기능 심장 수 순환 시스템을 지원하는 혈액 응고의 능력을 감소 혈액에 높은 혈당을 감소, 건강한 콜레스테롤 수준을 유지 유해 세포의 제거에 관절 연골 건강 보조제의 오른쪽 기능을 지원하는 적절한 위장 기능과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강력한 항산화이며, 유지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최적의 신장 기능, 갑상선 기능 저하증에 대한 지원, 그것은 해변에 좌초 잡초 갈색은 우리가 상상할 수있는 것보다 더 많은 방법의 건강에 유익한 것 같다! 그럼 왜 우리는 전체 버켓에 의한 먹지 것인가? 말린과일 음, 일본 등 일부 아시아 국가들은 수행과 장수는 평판이다. 물론, 인간의 몸은 부상을 방지하고 질병으로부터 보호하는 데 도움이 그 자체 방어 시스템을 가지고있다. 그러나 그렇게 할 필요는 없다. 우리의 피부는 콜라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거기에 우리 몸이없는 것입니다, 나는 우리 모두가 갈망 관련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세틸 L 카르니틴과 리포 산으로 보충 7 주 후,이 효소의 수준 (카르니틴 아세틸 전이 효소)는 크게 세 쥐에 복원되었다. 비장과 간장의 확대도 또한 심각하게 과다 복용 함께 있던 사람들 사이에서 확인되었다. 의사와 연구진은 가임기 여성, 임신에 대해 생각하는 사람들 특히는, 매일 최적의 영양 수준을 충족하기 위해 노력해야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 건강 당신을 위해 무엇을 찾고있는 경우 결론적으로, 다음, 물론 당신은 홍합 분말에 갈 필요가있다. 당신은이 땅을 많이 다루고 말할 수 있습니다. 생선 기름과 마음에 대한 혜택은, 오메가 3 지방산이 가장 마음에 그 혜택에 대한 알려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