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ielle Chips, Crispy Fruit Chips, Tangy Pineapple, 2oz (56g)

Danielle Chips, Crispy Fruit Chips, Tangy Pineapple, 2oz (56g)

₩ 3,4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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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성물: Danielle Chips, Crispy Fruit Chips, Tangy Pineapple, 2oz (56g)
판매 가격: ₩ 3,420 ($ 3.10)
포장 수량: 2oz (56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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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워드: Danielle Chips, 건강 간식, 말린 파인애플, 말린 파인애플, Danielle Chips, Snacks, Dried Pineapples, Dried Pineapples

Danielle Chips, Crispy Fruit Chips, Tangy Pineapple, 2oz (56g): 다니엘 칩, 스낵, 말린 파인애플, 파인애플을 건조. 다니엘 칩, 파삭 파삭 한 과일 칩, 쏘는 맛 파인애플, 이온스 (56g) 모든 자연, 방부제, 아니 트랜스 지방이, 프리미엄 손 요리 칩. 파인애플은 세계에서 가장 좋아하는 열대 과일 중 하나이며 항상 달콤하고 맛있는 치료로 간주됩니다. 또한 의미한다 “안나”로 알려진 “우수 과일을.”다니엘 파인애플 칩은 모든 경우에 대한 완벽한 달콤한 악몽 맛과 포장된다. 우리의 우수한 맛의 핵심은 선택 작은 일괄 수행하게 조작 된 조리 방법과 함께 우리의 재료의 신중한 선택에있다. 방부제와 트랜스 지방이없는 모든 천연 재료는 다니엘 칩 당신의 맛있고 건강 간식 동반자합니다. 기타 성분. 신선한 파인애플, 팜 오일. 100 % 모든 자연, 아니 트랜스 지방, 글루텐, 방부제. 제공량 : 28g. 회 분량 : 약 2 칼로리 : 지방에서 130 칼로리 : 35 총 지방 : 3.5g의. 5 %. 포화 지방 : 1g. 5 %. 트랜스 지방 : 0g. 콜레스테롤 : 나트륨. 1 총 탄수화물. 22g. 7 %. 식이 섬유. 2g. 8 %. 설탕. 16g. 단백질. 1g. 비타민 A. 0 %. 비타민 C 20 %. 칼슘. 0 %. 철. 2 %. 비율 매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Danielle Chips 일일 값은 당신의 칼로리 필요에 따라 더 높거나 낮을 수 있습니다. 칼로리 : 2000 총 지방 : 70g 이하. 뚱뚱한 토. 이하. 20g. 콜레스테롤 : 300mg의보다. 나트륨 : 2400mg 이하. 총 탄수화물 : 300g. 식이 섬유 : 25g. 그램 당 칼로리. 지방 : 9, 탄수화물 4, 단백질, 환상적인 난 당신이 호주에있는 가게에 가서이 살 수 바랍니다. 너무 건강. 이 때문에 좋은 맛. 그들은 악몽하지만 충분히 단맛입니다. 부분 대신조차 절반 방법 가방을 채우는, 더 생각한다면 그것은 이상적 일 것이다. Danielle Chips, Crispy Fruit Chips, Tangy Pineapple, 2oz (56g) 그러나, 그들은 빛 오후 간식에 매우 즐거운입니다. 이 지구상에서 가장 파인애플 칩입니다! 바삭 바삭 달콤한, 악몽! 실제 생활에 많은 오메가 3 생선 기름 이점이 있습니다. 이들 독성 화합물의 대부분은 자연계에서 미세한 있지만, 일반적으로도 존재한다.

그래서 모든 제조업체는 제품에 크레아틴을 포함한다. 따라서,이 무지의 결과는 작고 일반적으로 허용된다. 그러나 이러한 제품은 정말 작동하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가치가 무엇인가. 예, 당신은 정기적으로 건강 보충을 할 수 있으며,이 규율과 인내와 건강한 생활의 기본 규칙을 따르는 경우에 당신은 더 나은 느낄 것이다. 어젯밤 대구의 멋진 조각을했다. 1) 농축 어유의 목적은 오메가 -3 지방산 EPA 및 DHA의 함량이 높은, 이들이 찾고있는 화학 물질이다. 건강 간식 코크 협력에서 전문가들은 인간의 베타 카로틴, 비타민 A와 비타민 E의 높은 수준이 죽음의 위험을 증가 시킨다는 것을 발견했다. 회사에 대한 필요는 같은 보충제를 할 인구의 더 생존을 위협 없습니다. 오메가 -3 지방산을 보충하는 투여는 태아 뇌 현상을 돕기 위해 임신 기간 동안 촬영 될 수있다. 몸이 완전하지 않습니다에 종속됩니다에 대한이 자전거를 사용 크레아틴의 아이디어로 이어질있다. 사람들은 당신의 건강을 개선하기 위해 오메가 3 6 9 보충을 필요로하는지 알고 싶어요. 운동도 줄이고 결국 허리 통증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Danielle Chips, Crispy Fruit Chips, Tangy Pineapple, 2oz (56g) 몸 건물은 아미노산 보충제 형태의 관리되어야한다. 코엔자임 Q10은 사람들이 유비 코엔자임 Q10을 변환 할 수있는 기능으로, 자신의 코엔자임 Q10이 감소 생산 능력을 나이가 단점이다. 얼마나 해당 기간 동안 적절한 양을 사용하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을 복용,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사람, 하나는 원하는 결과를 갖도록 보장 할 가장 중요한 것들 중 하나를 수행해야합니다. 심지어 북미와 유럽, 어떤 비타민 D이고 무엇을 우리 몸에 제공의 이해에 대한 관심에서 첫 번째 세계 국가에서만 지난 10 년 개발되었다. 격리 된 유청 단백질은 모든 목적, 우유 단백질 분말에 대해,이다. 일상 예방의 일환으로 표준의 사용은 법 초안 청소기 건강을 위해 올바른 궤도에 넣어 확실하다. 중국어 호손 열매는 독성이 없다고 알려져 공통 음식과 의학 적이있다. 알츠하이머 병은 뇌에서의 증가 된 단백질 단편 불리는 아밀로이드 반점과 연관된다. 품질의 비타민을 선택하고 보충 교재는 모든 비타민 보충제가 동일하지 크론, 그래서 당신은 시장에 모든 제품이 동일한 구성 요소로 만들어집니다 평등 한 영양분을 제공 할 것이라는 가정을해서는 안하는 방법. Dried Pineapp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