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ielle Chips, Crispy Fruit Chips, Sweet Mango, 2oz (56g)

Danielle Chips, Crispy Fruit Chips, Sweet Mango, 2oz (56g)

₩ 3,4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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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성물: Danielle Chips, Crispy Fruit Chips, Sweet Mango, 2oz (56g)
판매 가격: ₩ 3,420 ($ 3.10)
포장 수량: 2oz (56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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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워드: Danielle Chips, 망고, 건강 간식, 건강 간식, Danielle Chips, Mango, Snacks, Snacks

Danielle Chips, Crispy Fruit Chips, Sweet Mango, 2oz (56g): 다니엘 칩, 망고, 간식, 스낵. 다니엘 칩, 파삭 파삭 한 과일 칩, 달콤한 망고, 이온스 (56g) 방부제는 모든 자연, 아니 트랜스 지방, 글루텐, 품질 너머 비교 100 %, 프리미엄 손 칩 요리. 망고, 아시아에서 발생하는 과일은,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이국적인 과일 중 하나입니다. 우리 농장에서 나무 숙성 망고는 손으로 최적의 맛과 신선도를 보장하기 위해 자신의 피크 성숙로 선택합니다. 맛있는 달콤한 맛은 지금이 빛 바삭한 칩, 모든 경우를위한 완벽한 간식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우리의 우수한 맛의 핵심은 선택 작은 일괄 수행하게 조작 된 조리 방법과 함께 우리의 재료의 신중한 선택에있다. 방부제와 트랜스 지방이없는 모든 천연 재료는, 우리의 칩에게 맛있고 건강 간식 동반자를합니다. 기타 성분. 신선한 망고, 쌀겨 오일. 제공량 : 28g. 회 분량 : 약 2 칼로리 : 지방에서 121 칼로리 : 28 총 지방 : 3g. 5 %. 포화 지방 : 5g. 3 %. 트랜스 지방 : 0g. 콜레스테롤 : 나트륨. 7 ㎎. 0 %. 총 탄수화물. 22g. 7 %. 식이 섬유. 2g. 8 %. 설탕. 17g. 단백질. 1g 미만. 비타민 A. 0 %. 비타민 C. 0 %. 칼슘. 1 %. 철. 2 %. 매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일일 값은 당신의 칼로리 필요에 따라 더 높거나 낮을 수 있습니다. Mango 칼로리 : 2000 총 지방 : 70g 이하. 뚱뚱한 토. 이하. 20g. 콜레스테롤 : 300mg의보다. 나트륨 : 2400mg 이하. 총 탄수화물 : 300g. 식이 섬유 : 25g. 그램 당 칼로리. 지방 : 9, 탄수화물 4, 단백질 4 이들은 중독성이, 내가 너무 너무 사랑 해요. 맛은, 그들은 단지 그들이해야처럼 바로 맛! 일부 조각이 깨끗했습니다 다른 사람은 악몽이었다. 나는 그것을 좋아한다. 나는 망고 칩을 사랑 해요! 매일이 먹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아이들을위한 좋은 간식을합니다. Danielle Chips, Crispy Fruit Chips, Sweet Mango, 2oz (56g) 이것은 당신도 발음 수없는 재료로 쓰레기를 먹는 것보다 훨씬 더 건강하다. 바삭 바삭하고 가벼운 대신 질긴 및 밀도 등의 건조 망고. 같은 몇 가지 이유로 잭 프루트 좋은, 나는 망고를 사랑하지 않습니다. 너무 좋은 것이 아니었다. 매우 좋음. 당신은 모든 때로는 건강한 장 식물이라, 유익한 박테리아의 들었습니다.

산소, 효소 생산과 소비 및 바디 저항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종합 비타민은 우리의 건강에 중요하다는 것을. 용이 본체 즉시 사용할 수 있도록 세포막을 입력 할 수 있기 때문에 또한, 가장 우수한 방법 어유 에스테르를 본다. 당신도 알다시피, 나는 어떤 의사도 아니다, 그래서 좋은 그래서 난 단지,이 광범위한 연구의 결과를 도전하기위한 시도로 많은 것을 할 수있는 자신이 뭔가를 가지고 비슷한 조언을 홍보하고 전파 보인다 박사 지상 기온 같은 사람 그것에 대해 대답. 망고 어떤 원인은 진행을 느리게하는 것으로 일부 약물이 있지만 지금까지 아무 치료도 없다, 확인되지 않았다. 집중할 수 있다는 것은 지능형 아이 나타낸다. 이 특성은 아주 파란색과 크랜베리 베리처럼,하지만 아카이 베리의 항산화 및 노화 방지 성분의 농도는 다른 과일 베리 제품군보다 훨씬 높다. 당뇨병은 당뇨병과 관련된 많은 흥미로운 연구하고있다. 이 복잡 할 필요가 없습니다. 오히려, 오메가 6의 오메가 -3 지방산 섭취에 대한 이유 : 1 : 최적의 비율은 1 서방 세계의 대부분의 사람들은 오늘 오메가 3보다 20 배 더 많은 오메가 6를 소비한다. Danielle Chips, Crispy Fruit Chips, Sweet Mango, 2oz (56g) ATP가 세포 에너지 생산에 필요하다. 아침 루틴 차 한 잔을 포함하는 경우 그래서, 몇 시간 후 당신의 보충을 주선. 그러나 당신이 스트레스를 지출했다. 특히 호키이 물고기는 자연적으로 오염 물질 DHA 지방이 풍부하고 낮습니다. 동위 것으로 생각된다. 산화 방지제는 정기적으로 매장에서 볼 수 있습니다 많은 식품에 존재한다. DHA를 생성 할 수없는 우리의 몸은 우리가 차례로 아마 순환을 감소하고 혈관 따라서 황반 변성의 모양에 기여하는 힘이있는 나이 눈이 중요한 요소가 감소 될 것이라는 의미가 있기 때문에. 비타민 결정 후에 당신은 돈을 저축하기 위해 대량의 비타민의 회사를 통해 구입해야합니다. 지금이 미네랄이 우리 몸의 고갈 경우 우리의 피부와 머리카락은 아름다운 찾을 것입니다. 3 : 당신은 화학 실험실 테스트에 샘플을 보내. 적절한 혈액 세포 분열을 포함하여 많은 치명적 질환의 예방을위한 다양한 기능을 수행 할 필요가 있기 때문에 오메가 -3 지방산은 인체에 매우 중요하다. 따라서, 비타민 보충제의 좋은 선택을 먹는 것은 우리의 가장 필요한 것입니다. Man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