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lbee, Snapea Crisps, Lightly Salted, 3.3oz (93g)

Calbee, Snapea Crisps, Lightly Salted, 3.3oz (93g)

₩ 2,3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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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성물: Calbee, Snapea Crisps, Lightly Salted, 3.3oz (93g)
판매 가격: ₩ 2,310 ($ 2.00)
포장 수량: 3.3oz (93g)
리뷰: 118
키워드: Calbee, Chips, 건강 간식, 건강 간식, Calbee, Chips, Snacks, Snacks

Calbee, Snapea Crisps, Lightly Salted, 3.3oz (93g): 갈비, 칩, 스낵, 간식. 갈비, Snapea 파삭 파삭, 가볍게 소금 같은 훌륭한 맛을 봐 새, 3.3oz (93g), 원래 녹색 완두콩 칩, 구운, (일반 감자 칩에 비해). 40 % 적은 지방, 섬유의 좋은 소스, 낮은 나트륨, 우리는 완두콩을 사랑합니다. 우리는 완두콩에 사로 잡혀있다. 그들은 실제로 두 부분으로 분할 씨앗 포드와 어떤 공장에 -referring, “다리 윰”로 발음 legume- 재미있는 소리가 나는 프랑스어 단어 야. Snapea 칩 맞게, 그러나 우리는이 하나의 놀라운 간식을 만드는 것에 분할됩니다. 그것은 놀라운, 강한 풍미를 맛 또는 자연의 완벽한 패키지의 영양소 포장 건전성인가? 당신이 결정. 어느 쪽이든, 맛있는 snapea 칩의 가방을 건네 때, 단순히 “예, 제발!”라고. 70 % 전체 완두콩에서 만든 – 맛있는 구운 가볍게 소금 snapea 칩은 적은 지방보다 섬유, 낮은 나트륨이있다. 기타 성분. 녹색 완두콩, 옥수수 기름, 쌀, 소금, (아스 코르 빈산, 팔미 테이트). 알레르기 정보 : 또한 밀, 우유, 콩, 새우와 물고기를 포함하는 제품을 제조 시설에서 만든. 서빙 사이즈 : 1온스 (28g / 22 개). 컨테이너 당 인분 : 약 3.5. 칼로리 : 지방에서 120 칼로리 : 50 총 지방 : 6g. 10 %. 포화 지방 : 0.5G. 4 %. 트랜스 지방 : 0g. 콜레스테롤 : 나트륨. 80 ㎎. 3 %. 칼륨. 200 ㎎. 6 %. 총 탄수화물. 15g. 5 %. Snacks 식이 섬유. 3g. 13 %. 설탕. 1g. 단백질. 4g. 비타민 A. 0 %. 비타민 C. 0 %. 칼슘. 6 %. 철. 7 %. 매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일일 값은 당신의 칼로리 필요에 따라 더 높거나 낮을 수 있습니다. 칼로리 : 2000 총 지방 : 70g 이하. 뚱뚱한 토. 이하. 20g. 콜레스테롤 : 300mg의보다. 나트륨 : 2400mg 이하. 칼륨. 3500mg. 총 탄수화물 : 300g. 식이 섬유 : 25g. 그램 당 칼로리. 지방 : 9, 탄수화물 4, 서빙 4.1oz 단백질. Calbee, Snapea Crisps, Lightly Salted, 3.3oz (93g) 지방. 섬유. 나트륨. 가볍게 Snapea 파삭 파삭을 소금에 절인. 6g. 3g. 80 ㎎. 일반 감자 칩. 10g. 1g. 170mg로 내가 무비 엘 파울러를보고 있었다 그리고 그녀는이 건강한 간식에 대한 좋은 모든 일을 말하고 있었다.

나는 우리가 노르웨이에이를 가져올 수 없습니다 그래서 슬픈, 그래서 유기 이메일 그들은 그것을했다! 그 놀라운 서비스입니다! 나는 이것에 대한 너무 행복 해요! 그것은, 좋은 맛 사랑! 나는 5-6 팩을 주문했다. 그들을 나무 일에 대한에서 에일 먹었다! 그래서 지금은 더 많은 주문을 다시 생각합니다. 하지만 먼저 리뷰를 작성했다. 나는이 사랑하고 덜 여기에 많은 비용. snapea의 크립 스가 너무 좋다, 나는 보통 단번에 전체 패키지를 먹고 끝. 건강 간식 CRIP, 바삭 바삭하고 완벽하게 짠! 좋은 간식을 만든다. 또한 오 당신 튜브에 Allthatglitters21의 채널이 시청하고! 이 때문에 맛이! 그것을 사랑 해요. 그리고 아무리 맛있는! 가장 좋은 것은. 그냥 가볍게 소금. Yummicious. 그것은 고대 화산의 재에서 실제로 발생합니다. 영양 보충 교재는 역사상 그 어느 때보 현재 가장 많이 사용이다. 사람들은 정기적으로 비타민 보충을하지만, 모든 사람이 그들이 무엇인지 그들이 또는 정확히 알고있다. 심장 혈관 질환과 심장 공격은 매년 사망 원인의 3 분의 1 이상을 차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당신의 몸은 훨씬 더 사용하게하고 거의 모든 영양분을 흡수 (10)의 반대 전술 한 바와 인공 비타민 20 %를 기록. Calbee, Snapea Crisps, Lightly Salted, 3.3oz (93g) 이 시점에서, 그들은 국제적 목적인 성장과 발달을 측정하는 것이었다 검증 일련의 테스트를 사용하여 시험 하였다. 두 번째 이유는 일주기 리듬의 변화를 가지고있다. 그 결과, 인체의 일상 요구 용이하게 충족시킬 수있다. 전반적으로,이 잔디를 사용하여 매우 안전하다. 이 회사에 따르면, 권장 용량의 레스베라트롤 건강한 성인은 하루에 20-50 mg을. 또한, 글루타민 보충제 내장 근육을 유지하는데 필수적이다. 그래서 음식이 값은 RDA는 실제로 일반적으로 균형 잡힌 식사를해야 먹은 사람들에 의해 쉽게 달성 할 것을 제안하는 것 같다. 그것은 몸에있는 산화 질소의 양을 증가함으로써 수행하고,이 수준 아래로, 염증의 수준을 상승 할 때. 짧은, 당신의 두뇌를 먹이. 온라인 보디 빌딩 보조 식품 저가의 좋은 소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 우리의 몸은 스트레스와 환경, 다이어트에 독소와 오염 물질에 의한 산화 적 손상에 따라 끊임없이, 그리고 심지어는 공중에 우리가 숨을. 일반적으로 DHA 미만 250 mg의와 EPA의 100 ㎎을 함유 보충이 수신되지 않습니다. Calbee 연구 수천, 오메가 -3 지방산 트리글리세리드 수준으로 밝혀졌다. 대신, HGH 개산기있는 제품을 찾아보십시오. 어떤 소비자가 지금하고있는 것은 정제 어유 보충제를 복용입니다. 당신의 숙제를 모두 양질의 단백질을 가지고 있으며, 여러분의 피트니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탄수화물 단백질의 비율을 가지고 하나를 선택합니다. 신체의 면역 시스템은 꿀벌의 프로 폴리스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미국 의학 협회 저널은 모든 성인에 관계없이 연령이나 건강 상태의 식단에 영양 격차를 채우기 위해 매일 종합 비타민을 필요로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