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b's Red Mill, Whole Seed Chia, 16oz (453g)

Bob's Red Mill, Whole Seed Chia, 16oz (453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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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성물: Bob's Red Mill, Whole Seed Chia, 16oz (453g)
판매 가격: ₩ 12,560 ($ 10.30)
포장 수량: 16oz (453g)
리뷰: 109
키워드: Bob's Red Mill, 견과류, 씨앗, 곡물, 치아씨, 치아씨, Bob's Red Mill, Nuts, Seeds, Grains, Chia Seeds, Chia Seeds

Bob's Red Mill, Whole Seed Chia, 16oz (453g): 밥의 레드 밀, 견과류, 씨앗, 곡물, 치아 씨앗, 치아 씨앗. 밥의 레드 밀, 당신의 좋은 건강에 전체 종자 치아, 16온스 (453g). 밥 무어, 직원 소유의 회사, 곡물 -발견, 중미, 밥의 레드 밀의 전통 곡물 – 전체 곡물 모험, 코셔 Pareve에 여권, 치아 씨앗 뿌린 어떤 식사의 영양 가치를 증가 시키면, 슈퍼 푸드는 존경 고대 아즈텍 전사와 현대의 운동 선수. 수천 년 전, 치아 씨는 고대 마야와 아즈텍의 다이어트의 주식이었다. 치아는 마야의 언어에서 파생 된 단어, 의미 “힘”과 아즈텍 전사 에너지를 향상시키고 체력을 높이기 위해 치아 씨앗에 의존했다. 오늘이 작은 씨앗이 지구력 향상 슈퍼 푸드로 강매 운동 선수, 특히 거리 주자의 마음에 드는 것입니다. 온화한, 나무 열매 맛은 달콤한 맛의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푸딩, 스무디에 치아 씨앗을 사용하여 죽과 샐러드 위에 뿌려 아마씨 식사 또는 양귀비 씨앗의 장소에 상품을 구운에 추가. 친애하는 친구. 말, “한때 나이 것은 다시 새로운는”이있다. 이 표현은 확실히 초기 로마 시대에 한 번 사용 등 많은 우리의 전통적인 돌 분쇄 공장에 적용됩니다. 또한 고대에서 유래 우리가 제일 좋아하는 전체 곡물의 많은에 대한 사실입니다. 아마란스, 치아 씨, FARRO, Kamut 곡물, 기장, 노아, 사탕 수수는, 철자 그들이 적은 밀과 보리 같은 익숙한 곡물보다 알 수있다 teff-하지만 각각의 하나는 역사는 수천 년의 역사를 뒤로 가서 함께 이야기 할 수있는 이야기가 세계 각국의 풍부한 문화 전통. Seeds 사용을위한 행운이 전체 곡물은 고대 역사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또한 현대적인 식사에 맛, 영양이 추가됩니다. 고대 세계의 이러한 “슈퍼 곡물”멋지고 건강하고, 자신의 고유 한 맛과 질감은 당신의 마음에 드는 조리법에 맛있는 트위스트를 추가합니다. 그들은 스낵, 샐러드, 반찬, 앙트레 구운 제품에 대한 좋은 다양한 너무 – 야. 밥의 레드 밀, 우리는 항상 새로운 곡물 모험을 찾아 세계를 탐험하고, 우리는 곡물 식품의 가장 광범위한 다양성 공장에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Bob's Red Mill, Whole Seed Chia, 16oz (453g) 염두에두고, 우리는 당신이 고대의 이러한 곡물을 발견으로 우리를 초대합니다. 당신의 건강, 밥 무어. 레몬 치아 프레스 카. 이 상쾌 슈프리은 멕시코 전통 음료의 거품 적응이다. 1 큰술 치아 씨. 컵 물, 1 레몬 주스입니다. 컵 설탕, 32액량 온스 클럽 소다, 레몬 웨지는 차압 그릇에 치아 씨앗과 물을 결합합니다.

냉장고에 하룻밤. 다만 과립이 용해 될 때까지 냄비에 레몬 주스와 설탕을 결합하고 가열한다. 열에서 제거하고 완전하게 냉각 할 수 있습니다. 얼음 4 키가 큰 안경을 채 웁니다. 안경 사이에 균일하게 주입 한 '치아 씨와 레몬 시럽을 나눈다. 클럽 소다의 최고. 레몬 웨지로 장식. 4 인분. 기타 성분. 전체 치아 씨. 견과류, 콩, 밀, 우유를 사용하는 시설에서 제조. 최적의 냉장 또는 냉동 상태로 유지합니다. 치아씨 분량 : 1 큰술 (13g). 컨테이너 당 봉사 : 약 35 칼로리 : 지방에서 60 칼로리 : 40 총 지방 : 4.5 세대를. 7 %. 포화 지방 : 0.5G. 3 %. 트랜스 지방 : 0g. 콜레스테롤 : 나트륨. 총 탄수화물. 5g. 2 %. 식이 섬유. 5g. 20 %. 설탕. 0g. 단백질. 3g. 비타민 A. 0 %. 비타민 C. 0 %. 칼슘. 6 %. 철. 4 %. 아연. 4 %. 매일 값 (DV)는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일일 값은 당신의 칼로리 필요에 따라 더 높거나 낮을 수 있습니다. 칼로리 : 2000 총 지방 : 70g 이하. Bob's Red Mill, Whole Seed Chia, 16oz (453g) 토 지방. 이하. 20g. 콜레스테롤 : 300mg의보다. 나트륨 : 2400mg 이하. 총 탄수화물. 300g. 375g. 식이 섬유 : 25g. 단순히 치아 씨앗을 사랑 해요. 그들은 나를 위해 좋은 오메가 섬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내가 모든 것을 넣어 수 있도록 작은 versitile 있습니다. 나는 몇 가지 여분의 섬유 및 에너지 빵, 크래커와 그라 놀라 바 빵을 때 나는 그들을 사용합니다. 난 항상 내 아침 스무디 또는 아침 오트밀에 TS했습니다. 당신이 소화 당신에 문제가있는 경우, 몇 시간 동안 물 또는 사과 주스에 이들의 TBS 몸을 담글 시도하고 침대에 가서 모든 몇 시간 전에 마신다. 당신의 몸은 다음날 아침에 당신의 안부를 보내드립니다. 우리는 지금 몇 시간 동안 치아를 사용하여 우리는 그들의 다른 몇 가지 항목을 사용하여 우리가 밥 레드 밀을 시도 할 것이라고 생각하고있다. 그것은 우리가 우리와 품질이 밥 표준, 우수 다른 브랜드보다 저렴합니다. 좋은 품질. 나는이 빵을 구워 때, 나는 (그들이 NOWs 화이트 치아 씨보다 조금 더 맛이있다 당신이 그 (것)들에게 물에 조금 담가하지 않는 경우) 젤 / 바인더를 물에이를 수 있습니다. 곡물 같은 사촌 심황 유지하기 위해 건강, 심 황, 의약, 혈소판 콜레스테롤은 동맥과 정맥 내부에가는 거친, 끈적 예금을 준수 유지하는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오일이 생산되는 곳까지 어업에서 발생하는 경우, 아래, 전송 시간, 물고기는 산화제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메커니즘은 무엇입니까. 오메가 3 지방산 Etilicos의 지방산 에스테르의 강력한 혜택을보세요. 이 이익 증가를 들어, 식생활 계획을 검토해야하며 동시에, 정기적 인 운동 건강을하고 시작합니다. 요즘은 모두가 적어도 일주일에 한 번 어떤 보충 또는 다른를하고있다. 그 모든 국가의 TV 프로그램은 그것에 많은 리뷰를했지만, 물론 나는 내 자신을 위해 그것을 시도했다. 여왕과 노동자 사이의 주목할만한 차이점은 수명이다. 블랙 코호, chasteberry, 인삼 등의 허브 추출물 불임을 증가시키는 강장제로 수천 년 동안 사용 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즉 L 히스티딘 HCL에입니까 ? L 히스티딘 필수 아미노산이다. 산화의 자연적인 과정 유리기 손상 분자를 중단했다. 여기에 함축 된 의미는 몸에 아스 코르 빈산 (비타민 C)의 충분한 양없이, 당신은 문제가 노르 에피네프린에 도파민 변환을 가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의사 또는 콜로이드 실버 콜로이드 또는 기타 보충을 복용하기 전에 동종 요법 신뢰할 수있는 전문가와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지십시오. 고용량에서는 빈혈 산화 방지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오메가 -3 지방산은 생선 조직으로부터 순수하게 얻을 수있다. 이러한 보충제 중국어 보충 교재의 유형은 세 가지 범주로 나누어집니다. 연구는 시력을 표시하고 어머니가 임신 중 수유하는 동안 충분히 가까이 오면 인식 성능을보다 신속하게 개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다른 시간에 다른 토론입니다. 분명히 그것은 비타민, 미네랄 및 항산화 압도적으로, 아카이 우리가 젊고 더 아름다운 제품을 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안티 -aging도 있기 때문이다. 디 하이드로 에피 안드로스 테론은 L 카르니틴의 지방 매장량을 깨는 작업을 보완하는 존재한다. 예를 들어, 알로에 베라를 들어, 옥시 레몬 생성에 사용되는 공장은 제품의 안정화 및 수행 다른 영양소로 도움이됩니다. 이러한 믿음은 분명히 주제에 매주 출시되는 많은 새로운 연구에 의해 지원됩니다. B 4 치료법은 성장 문제와 자녀를 지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