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b's Red Mill, Whole Grain Spelt Berries, 28oz (793g)

Bob's Red Mill, Whole Grain Spelt Berries, 28oz (793g)

₩ 5,180

자세한 내용은 >>

생성물: Bob's Red Mill, Whole Grain Spelt Berries, 28oz (793g)
판매 가격: ₩ 5,180 ($ 4.60)
포장 수량: 2.3 x 3.5 x 7.5 in, 1.8 lbs (0.82 kg)
리뷰: 8
키워드: Bob's Red Mill, 견과류, 씨앗, 곡물, 시리얼, 시리얼, Bob's Red Mill, Nuts, Seeds, Grains, Cereal, Cereal

Bob's Red Mill, Whole Grain Spelt Berries, 28oz (793g): 밥의 레드 밀, 견과류, 씨앗, 곡물, 시리얼, 시리얼. 밥의 레드 밀, 당신의 좋은 건강에 전체 곡물 철자 된 딸기, 28온스 (793g). 밥 무어, 심장, 고대에서 곡물의 친구, 당신은 우리의 품질, 코셔, 모든 자연을 볼 수 있습니다, 스 펠트 밀은 9 개 이상, 000 년전 우리의 현재에 밀이 아닌 하이브리드 원시 상대적입니다. 스 펠트 밀은 고유 열매가 맛을 가지고 있으며, 높은 수용성의 때문에, 그것의 생명 양분 신속하게 체내에 흡수된다. 밥의 레드 밀 스 펠트 밀은 유쾌하게 씹는 뜨거운, 곡물 시리얼을하고 반찬의 다양한에 대한 쌀과 다른 곡물 대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땅, 철자 밀가루를 요구 대부분의 조리법에서 사용할 수있는 멋진 베이킹 밀가루하게합니다. 곡물 음식과 총 지방, 포화 지방과 콜레스테롤이 낮은 다른 식물성 식품에 풍부한 다이어트는 심장 질환과 일부 암의 위험을 감소시킬 수있다. 최적의 냉장 또는 냉동 상태로 유지합니다. 요리 지침. 물 또는 주식 끓는 3 컵 1 컵 철자 된 딸기를 추가합니다. 커버, 열을 감소 40 ~ 60 분 동안이나 곡물 질긴 만 감상하지 때까지 끓인다. 초과 물을 배출합니다. 기타 성분. 철자 곡물 (밀). 또한 견과류, 콩, 밀, 우유를 사용하는 시설에서 제조. 분량 : 1/4 컵 (45g) 원료. 컨테이너 당 인분 : 17 (28온스 가방 당). 곡물 칼로리 : 지방에서 150 칼로리 : 15 총 지방 : 1.5g을. 2 %. 포화 지방 : 트랜스 지방 : 0g. 콜레스테롤 : 나트륨. 총 탄수화물. 32g. 11 %. 식이 섬유. 4g. 16 %. 설탕. 2g. 단백질. 6g. 비타민 A. 0 %. 비타민 C. 0 %. 칼슘. 0 %. 철. 10 %. 비율 매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일일 값은 당신의 칼로리 필요에 따라 더 높거나 낮을 수 있습니다. 칼로리 : 2000 총 지방 : 70g 이하. 뚱뚱한 토. Bob's Red Mill, Whole Grain Spelt Berries, 28oz (793g) 이하. 20g. 콜레스테롤 : 300mg의보다. 나트륨 : 2400mg 이하. 총 탄수화물. 300g. 375g. 식이 섬유 : 25g. 내 밀가루 신선한 연마하는 것을 선호, 그래서 이것은 아주 좋습니다. 내 제 빵 그레이트. 많이하지, 여기의 좋은 제품 대답.

모든 제품은 좋은과 순서는 시간에왔다. 나는 매일 신선한 (원시) 곡물 뮤 즐리에서 이러한를 사용합니다. 왜보세요. 일상 다이어트의 일환으로, 같은 당신이 해결되는 규칙, 당신은 자연적으로 먹는 단백질의 양 등의 요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당신이 소비해야 여분의 단백질에 대한 확립 된 측정이 없습니다. 면역계 반응을 강화할 수 보충. 4 : 캡슐 주문 만 채우기 때문에 쉽게 흡수되지 함유하는 정제 정제. 오메가 3은 또한 콜레스테롤 및 트리글리 세라이드, 동맥을 방해하는 것으로 알려진 혈액에서 발견되는 종류의 지방을 감소. 곡물 편협 – 알레르기의 모든 유형이있다. 이렇게하려면, 그들은 이미 인간의 소비에 적합합니다. 나는 통증과 염증에 빠져 있었다 있지 않다. 따라서, 염증 심황은 관절염, 동맥 경화증 및 기타 염증을 치료하는 데 유용합니다. 이 시간은 그러나 그것은 무게 리프팅 않을 것이다; 단백질 분말은 장거리 주자의 몸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아니, 내가 볼 수 있습니다. 염증은 정말 자신을 치유하는 당신의 bodiesWay입니다. 신진 대사와 지방의 수송 지원. 또한, 오메가 3, 오메가 6 지방산은 또한이 작은 열매에 포함된다. Bob's Red Mill, Whole Grain Spelt Berries, 28oz (793g) 카르노 히스티딘을 형성하는 베타 알라닌을 보완하고자하지만이 필요하지 않다에도 불구하고 인체에서 풍부 때문이다. 운동 할 때, 당신의 몸은 특정 영양소를 신체 활동으로 인해 다른 사람보다 더 필요합니다. 폴리오 널리 병원균 행동의 체계적인 조사에 사용된다. 허브 항산화 제는 산화라는 과정에서 폐기물이되는 독소 싸울 요소입니다. 또한 뇌에서 세로토닌 수준을 증가시키는 것으로 생각된다,이 증가는 기분을 들어 올리고 불안과 우울증의 느낌을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생선 기름 약을 복용함으로써, 공동 문제를 가진 사람들은 기분을 좋게하고 이동 할 수 있습니다. 제품이 정말 작동하는 경우, 그것은 보장하기 때문에? 그것은 신뢰의 마지막 작업입니다. 그래서 DHA가 풍부한 다이어트를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재 구축하는 근육의 복구에 더 정확하게 근육을 구축하거나 또 다른 좋은 보충 글루타민이다. 이러한 PCB를, 수은,보다 위험한 것들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