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b's Red Mill, Whole Grain Barley Flour, 20oz (567g)

Bob's Red Mill, Whole Grain Barley Flour, 20oz (567g)

₩ 3,510

자세한 내용은 >>

생성물: Bob's Red Mill, Whole Grain Barley Flour, 20oz (567g)
판매 가격: ₩ 3,510 ($ 3.10)
포장 수량: 2.6 x 4.1 x 5.8 in, 1.3 lbs (0.59 kg)
리뷰: 4
키워드: Bob's Red Mill, 밀가루 & 믹스, 코셔인증 식품, 코셔인증 식품, Bob's Red Mill, Flour & Mixes, Kosher Foods, Kosher Foods

Bob's Red Mill, Whole Grain Barley Flour, 20oz (567g): 밥의 레드 밀, 밀가루 믹스, 코셔 음식, 코셔 식품. 밥의 레드 밀, 당신의 좋은 건강에 전체 곡물 보리 가루, 20온스 (567g). 밥 무어, 심장, 스톤 그라운드의 친구, 당신은 우리의 품질, 코셔, 모든 자연을 볼 수 있습니다, 밥의 레드 밀 미분말, 곡물 보리 가루가 갓 시원하고 느린 회전에 분쇄, 세기 된 돌 buhr 맷돌. 세균, 배젖 및 밀기울 -이 보리 커널의 건강하고 자연의 모든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온화 달콤한 wholesomely 맛에 nutlike, 보리 밀가루는 구운 좋은위한 특별한 추가되었습니다. 곡물 음식과 총 지방, 포화 지방과 콜레스테롤이 낮은 다른 식물성 식품에 풍부한 다이어트는 심장 질환과 일부 암의 위험을 감소시킬 수있다. 최적의 냉장 또는 냉동 상태로 유지합니다. 보리 가루 팁 : 약간 더 촉촉한 맛 구운 좋은를 들어, 당신의 마음에 드는 조리법에 전체 밀 또는 표백 흰 밀가루 같은 양의 밥의 레드 밀 보리 밀가루 1/2 컵까지 대체하려고합니다. 보리 요구르트 팬케이크. 4 작은 술 활성 건조 효모. 2 큰술 꿀. 1 컵 일반 요구르트, 버터 밀크. 2 큰술 식물성 기름. 1/2 컵 따뜻한 물 (110?). 계란 2 개. 1 컵 밥의 레드 밀 보리 가루. 1/2 작은 술 베이킹 소다. 따뜻한 물에 효모를 부드럽게. 밀가루 & 믹스 꿀에 저어 5 분간 방치. 함께 계란과 요구르트를 이길 효모 혼합물을 추가합니다. 밀가루와 기름을 추가합니다. 20~30분 또는 거품이 될 때까지 따뜻한 곳에 반죽을 놓습니다. 심지어 하룻밤 서있다. 베이킹 소다에 저어. 각 팬케이크를 들어, 뜨거운 기름을 바른 철판에 반죽을 붓는다. 팬케이크는 거품이 표면을 가질 때 다른 쪽을 요리하는 회전, 황금 갈색까지 쿡. 원하는 시럽, 꿀 또는 보존 즉시 낸다. 10 ~ 12 팬케이크를 만든다. 기타 성분. 곡물 보리. 또한 견과류, 콩, 밀, 우유를 사용하는 시설에서 제조. Bob's Red Mill, Whole Grain Barley Flour, 20oz (567g) 분량 : 1/4 컵 (30g) 건조. 컨테이너 당 인분 : 18 (20온스 당). 칼로리 : 지방에서 110 칼로리 3. 총 지방 : 포화 지방 : 트랜스 지방 : 0g. 콜레스테롤 : 나트륨. 에 3mg. 0 %. 총 탄수화물. 23g. 8 %.

식이 섬유. 5g. 20 %. 설탕. 0g. 단백질. 3g. 비타민 A. 0 %. 비타민 C. 0 %. 칼슘. 0 %. 철. 4 %. 비율 매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일일 값은 당신의 칼로리 필요에 따라 더 높거나 낮을 수 있습니다. 칼로리 : 2000 총 지방 : 70g 이하. 토 지방. 이하. 20g. 콜레스테롤 : 300mg의보다. 나트륨 : 2400mg 이하. 총 탄수화물. 300g. 375g. 섬유. 25g. 코셔인증 식품 나는 그것을 사랑하고 다시 주문합니다 그것을 확실히. 나는이 밀가루와 추수 감사절에 곡물 사과 파이 빵을 만들었다. 그것은 전체 밀 없음 / 흰 빵에 내 최초의 성공적인 시도였다! 밥 레드 밀은 결코 실패하지 않는다. 나는 나의 제 빵, 팬케이크, 머핀 등 베이커리 제품의 많은에 대한 BRM 보리 가루를 사용했다. BRM은 품질의 제품을 만들고, 유기물 가격이 우수하다. 통상적으로, 이러한 문제로부터 고통받는 사람들은 그들이 본 처음부터이 종류의 작업과 관련된있을 수있다. 인. P57은 000 배 더 강력한, 글루코오스 유사한 화합물이지만, (10)이다. 알로에 혜택을 베라. Bob's Red Mill, Whole Grain Barley Flour, 20oz (567g) 드문 일이 소스에서 추출한 영양의 건강 혜택은 확실히 놀라운 일이다. 그것은 감 기에 좋은 무기 그리고 당신은 확실히 집에서 몇 병을 가져야한다. 종합 비타민 및 혜택 여성. 또한, 카페인이 들어 녹차, 또한 대사를 증가시키는 것으로 나타났다. 내가 너무 많은 톤이되고있는 것을 발견. 포화 지방은 고혈압의 주요식이 원인과 고기, 돼지 기름, 버터, 크림, 우유, 식물성 기름 등의 식품에서 발견된다. 그리고 나는 대부분의 판매자의 hoodia 보충 정교한 사기보다 더 아무것도 생각합니다. 1 : 일본 장근,이 소스보다 이해할 수 있지만, 화합물의 가장 풍부한 공급원이다. 또한 골다공증, 증가 골절로 이어지는 골 질환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EPA 및 DHA 예를 들어, 연구자들은 많은 사람들이 필수 지방산이 결핍 된 것을 발견했다. 총의 hoodia 식물의 20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 된 것들과 같은 다른 성분을 함유하는 식품은 효율성이 있고 질환 및 노화의 모든 원인을 해결한다. 그러나 이것은 단지 우리가 마음 사운드 및 사운드를 유지하기 위해 수행해야하는 여러 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의 도움을 통해 달성 될 수있다. Flour & Mixes 그것은 만료일이 초본 보충 교재를 구입하는 자신의 통치자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임신 중 권장 섭취 1200-1500 밀리그램 동안 만 약 250 mg의 포함하지 않는 사람들. B3 세포 대사에서 보조뿐만 아니라 탄수화물의 흡수. 이외에도 또한,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심장 질환에 대해 혈압과 보호를 낮춤으로써 건강한 심장을 유지하지만,에서 당뇨병의 예방 및 치료에 도움이 제대로 작동하려면 뇌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관절염과 과민성 대장 증후군과 관련된 염증을 싸운다. 우리의 음식은 오늘 먹고 오는 경우에도 단지 육십년 만들었다 영양 적 가치 만 여섯 번째를 포함하고 있다는 사실과 함께 오른쪽으로도 궁지에 노화 과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영양소의 많은에 부족하다. 이러한 보충제를 복용보고 결과는 압도적으로 긍정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