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b's Red Mill, Scottish Oatmeal, 20oz (566g)

Bob's Red Mill, Scottish Oatmeal, 20oz (566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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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성물: Bob's Red Mill, Scottish Oatmeal, 20oz (566g)
판매 가격: ₩ 4,500 ($ 4.00)
포장 수량: 20oz (566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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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워드: Bob's Red Mill, 귀리, 오트밀, 시리얼, 시리얼, Bob's Red Mill, Oats, Oatmeal, Cereal, Cereal

Bob's Red Mill, Scottish Oatmeal, 20oz (566g): 밥의 레드 밀, 귀리, 오트밀, 시리얼, 시리얼. 밥의 레드 밀, 스코틀랜드 오트밀, 20온스 (566g) 100 % 전체 곡물 – 36g 또는 서빙 당은, 당신의 좋은 건강, 밥 무어, 심장의 친구, 100까지 48g 또는 전체 곡물 매일, 공장의 프라이드, 더 먹어 % 스톤 그라운드 전체 곡물은, 당신은 우리의 품질, 코셔, 모든 자연, 고대 스코틀랜드의 원래 돌 지상 죽를 볼 수 있습니다. 오트밀 세기 전 스코틀랜드에서 유래와 우리의 현대 귀리 달랐다. 거친 식사는 천천히 두 개의 큰 맷돌 사이의 귀리 커널을 연마에 의해 제작되었다. 몇 년 전, 밥은 스코틀랜드를 방문하여 역사, 수력 프레스턴 밀 돌 밀링의 예술을 배웠다. 오늘은, 밥의 레드 밀 스코틀랜드 오트밀 같은 구식 방법으로 생산하고 지상 세균, 석유와 섬유를했다있는 최고 품질의 귀리의 모든 건강을주는 영양소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알고 계십니까. USDA의식이 가이드 라인은 곡물 식품의 세 16g 인분 매일 요구한다. 밥의 레드 밀 스코틀랜드 오트밀의 단 하나의 부분을 먹는 것은 그 추천 인분의 두 제공합니다. 오늘의 모든 식사를 위해 밥의 전체 곡물 식품. 포화 지방 및 콜레스테롤이 낮은식이 요법 매일 오트밀에서 가용성 섬유의 세 g 심장 질환의 위험을 감소시킬 수있다. 이 시리얼 서빙 당 두 개의 그램이있다. 최적의 냉장 또는 냉동 상태로 유지합니다. 스토브 지침. 맛, 따뜻한 아침 식사 시리얼의 경우, 물 3 컵과 1/2 작은 술을 가지고. 종기에 소금. 1 컵 밥의 레드 밀 스코틀랜드 오트밀을 추가, 커버를 열을 낮추고 10 분 동안 요리. 시리얼 네 왕성한 인분. 우유와 꿀 함께 낸다. 가장 좋은 방법은 하루를 시작합니다. 전자 레인지 지침. 큰 그릇에 1/4 컵 밥의 레드 밀 스코틀랜드 오트밀 3/4 컵의 물을 결합한다. 3~5분 높은 마이크로 웨이브. 2 분 동안 서 보자. 하나의 서빙을 만든다. 우유와 꿀 함께 낸다. 기타 성분. 곡물 귀리. 또한 견과류, 콩, 밀, 우유를 사용하는 시설에서 제조. 방부제와 화학 첨가제의 무료. 분량 : 1/4 컵 건조 (36g). Bob's Red Mill, Scottish Oatmeal, 20oz (566g) 회 분량 : 15 칼로리 : 지방에서 140 칼로리 : 20 총 지방 : 2.5. 4 %. 포화 지방 : 0.5G. 3 %. 트랜스 지방 : 0g. 콜레스테롤 : 나트륨. 총 탄수화물. 23g. 8 %. 식이 섬유. 4g. 15 %. 수용성식이 섬유. 2g.

불용성 섬유. 2g. 설탕. 0g. 단백질. 6g. 비타민 A. 0 %. 비타민 C. 0 %. 칼슘. 2 %. 철. 10 %. 비율 매일 값 (DV)는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일일 값은 당신의 칼로리 필요에 따라 더 높거나 낮을 수 있습니다. 칼로리 : 2000 총 지방 : 70g 이하. 토 지방. 이하. 20g. 콜레스테롤 : 300mg의보다. 나트륨 : 2400mg 이하. 총 탄수화물. 300g. 375g. 식이 섬유 : 25g. Oatmeal 가장 좋은 오트밀 나는 이제까지 맛 보았습니다. 아주 좋아. 좋은 질감과 맛의 전체. 이것은 나의 엄마가 나에게 준 것이 아니다! 이것은 내가 함께 성장하는 퀘이커 오츠보다 훨씬 더 맛이 난다. 나는 보통 내가 스무디을 믹서 (원시)으로의 약 2 큰술을 놓습니다. 나는 섬유, 비타민을 추가, 내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믿을, 훌륭한 맛! 그것은 겨울에 가지고 정말 appitite 영계해야합니다. 이 모든 미만 3 달러합니다. 이 뜨거운 시리얼의 부드러운 질감을 사랑 해요. 모든 밥 레드 밀 곡물과 같은 고품질. 결과의 정확한 해석으로, 당신은 균형과 무엇을 당신의 몸이 필요로 벗어 몸에 균형이 무엇인지 알고있다. Bob's Red Mill, Scottish Oatmeal, 20oz (566g) 이 지방산 오메가 3 보충제 어유와 크론 병의 치료에 관해서 몇 년 동안 의학 연구의 일련의 대안 또는 보완 처리로서 사용되어왔다. 선수 음식과 경험에 상당한 스트레스가 많은 양. 만약 그것의 섭취 부족하면, 최종 결과는 질환에 근접 할 것이다. 펄빅 산은 자신의 생물학적 특성의 미량 영양소의 균형 및 정품 인증 작업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젊고 건강을 유지하고 싶은 경우에 따라서, 커피는 당신을위한 최선의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같은 태블릿 형태의 비만 비타민 마찬가지입니다. FDA는 심잡음, 심계 항진, 심장 마비, 탈수, 경련, 가슴 통증, 뇌졸중, 해리, 불안, 우울증, 조울증, 충동 성, 산만하고 정신을 포함하여이 허브를 사용하여 부작용의 점수를 경고합니다. 그들이 그렇게 효과가 특히 사람들이 다양한 보조 식품의 안전성에 의문을 제기하는 것이 정상입니다. 비타민 보충제의 소비는 몸이 찍은 음식을받을 수있는 필요한 영양분을 제공합니다. 정제 또는 젤 캡슐에게 주요 기업 또는 편안하고 좋은 시음 대안으로 대체 좋은 액체 보충 쉽게 소화를 찾을 수 있습니다. 시리얼 오메가 3 캡슐의 균형이 약 28 %, 5 %를 구성하는 DHA DPA (docosapentaenoic)와 12 % EPA (에이코 사 펜타 엔 산)에 (도코 사 헥사 엔 산)을해야합니다, 국립 보건 연구소는 약 좋습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가장 심각한 특장 것으로 생각되지만, 절연 향해 그 또는 그녀가 기울어진다. 어떤 사람들의 알레르기 발작을 일으킬 수 있지만,이 꽃가루 알레르기 반응은 상당히 드물다. 빨리 당신이 간에서 걸릴, 쿨러 될 것입니다. 이 수행 다음 좋은 점은 우리의 면역력을 향상입니다. 그럼 당신은 보충 B9을 복용하거나 엽산 자연스럽게 높은 수준의, 당신이 먹는 아마 음식을하는 일이되었다 가정 해 봅시다. 3 지방산, 특히 일부 인간의 두뇌에 유익한 효과 가지 및 아이 뇌가 오메가 용의자 수년 후에 의학자는 본문에서 필수 지방산 오메가 3의 존재 사이의 직접 연결을 설립 태아와 어린이 두뇌 개발. 뇌 세포의 주요 구성 요소 중 하나는 지방이다. 또한 다른 항산화 제와 같은 커큐민은 항 염증 활성을 가지고있다. 그것없이, 본체의 주요 시스템은 적절히 그 기능들을 수행 할 수 없을 것이다. 그들은 앞으로 건강에 대한 경로를 취소 아마의 일상적인 사용 혜택을 누릴 수있는 젊은 아마 종자의 건강 혜택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을 것입니다. 내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귀찮게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