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b's Red Mill, Rye Bread Mix, 17oz (481g)

Bob's Red Mill, Rye Bread Mix, 17oz (481g)

₩ 4,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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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성물: Bob's Red Mill, Rye Bread Mix, 17oz (481g)
판매 가격: ₩ 4,260 ($ 3.80)
포장 수량: 2.8 x 3.9 x 8.1 in, 1.15 lbs (0.52 kg)
리뷰: 7
키워드: Bob's Red Mill, 밀가루 & 믹스, 코셔인증 식품, 코셔인증 식품, Bob's Red Mill, Flour & Mixes, Kosher Foods, Kosher Foods

Bob's Red Mill, Rye Bread Mix, 17oz (481g): 밥의 레드 밀, 밀가루 믹스, 코셔 음식, 코셔 식품. 밥의 레드 밀, 당신의 좋은 건강에 호밀 빵 믹스, 17온스 (481g). 밥 무어, 심장, 스톤 그라운드의 친구, 당신은 우리의 품질, 코셔 (Kosher) – 유제품, 모든 자연, 곡물 식품과 총 지방이 적은 다른 식물성 식품, 포화 지방과 콜레스테롤이 풍부한 다이어트를 볼 수 있습니다 심장의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질환과 일부 암. 빵 기계 또는 손으로. 1 1/2 파운드 덩어리 만듭니다. 베이킹 방향 : 1 1/2 파운드 빵 기계를 들어 : 기계로 따뜻한 수돗물 1 1/8 컵을 넣어. 찾아 동봉 된 효모 패킷을 제거합니다. 그런 다음 호밀 빵 믹스 2 큰술 카놀라 (또는 다른) 오일이 패키지의 내용, 효모 패킷의 내용을 추가합니다. 기본 흰 빵 또는 중간 설정에 기계를 넣어. 컴퓨터를 켭니다. 지금 호밀 빵의 좋은 오래 된 세계의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백 라벨에 손으로 베이킹 지침. 최적의 냉장 또는 냉동 상태로 유지합니다. 베이킹 방법 : 기존 오븐 손으로 (이 패키지는 한 덩어리를 만든다)에 의해. 찾아 동봉 된 효모 패킷을 제거합니다. 믹스에 효모 패킷의 내용을 추가합니다. 호밀 빵 믹스 2 큰술 카놀라 (또는 다른) 석유와 1 1/8 컵 따뜻한 물을 결합합니다. 가루로 만들어진 표면에 8~10분을 반죽. (약. 1 시간 30 분) 두 배까지 기름을 바른 그릇에 놓고 덮개는 따뜻한 곳에서 상승을 할 수 있습니다. Bob's Red Mill 두 배가 될 때까지 펀치, 커버가 상승하자 (약 30 -. 40 분). 기름을 바른 9 × 5 × 3 빵 팬에 양식 로프 및 장소. 덩어리의 그리스 최고. 플라스틱 포장으로 덮고 (약 45 분)을 두 배까지 따뜻한 곳에서 상승 할 수 있습니다. 40 분 – 30에 대해 375에서 F를 굽는다. 덩어리의 쿵 위로. 중공 소리가 제대로 구운 된 덩어리를 나타냅니다. 팬의 차례, 수건으로 덮어 슬라이스 전에 멋진. 기타 성분. 표백 밀가루 (밀가루, 맥아 보리 가루, 나이아신, 철, 티아민, 리보플라빈과 엽산), 어두운 호 밀 가루, 통 밀가루, 빛 호밀 가루, 호밀 식사를 농축, 사탕 수수 주스, 글루텐, 무 지방 분유 증발 활성 건조 효모, 소금 (탄산 마그네슘), 캐러 웨이 씨앗, 지상 캐러 웨이, 대두 레시틴. Bob's Red Mill, Rye Bread Mix, 17oz (481g) 또한 견과류, 콩, 밀, 우유를 사용하는 시설에서 제조.

서빙 사이즈 : 1/2 “슬라이스 (. 약 37g 건조 혼합) 당 컨테이너 봉사 : 13 (17온스 가방 당) 칼로리 : 지방에서 150 칼로리 : 25 총 지방 : 3g 5 % 포화 지방 : 트랜스 지방 : 0g 콜레스테롤 : 나트륨 210mg 9 % 총 탄수화물 25g 8 %식이 섬유 3g 12 % 설탕 4g 단백질 6g 비타민 A. 0 % 비타민 C 0 % 칼슘. . 4 % 철 8 % 비율 매일 값은 2000 칼로리를 기준으로 일일 값은 당신의 칼로리 필요에 따라 더 높거나 낮을 수 있습니다 칼로리 : 2000 년 총 지방 : 70g 미만 뚱뚱한 토 미만. 20g는 콜레 300mg의 미만 나트륨 : 2400mg 미만의 총 탄수화물 300g 375g 섬유 25g이 무거운 독일어 스타일의 호밀 빵을하지 않습니다 무엇을 만들 않는 것은 사랑스러운 빛 솜 털 큰 시음 호밀 맛입니다 빵. Kosher Foods 나는 그것을 만들 때 나는 나의 제빵기에 모두 넣습니다. 일부 치아 씨앗, 귀리 밀기울과 약간의 물을 더 추가하고 3 시간 후에 완벽했다. 고 나는 더 많은 것을 주문하고있다. 밥은 맛의 전면에 다시 승리, 좋 습니다. Bob's Red Mill, Rye Bread Mix, 17oz (481g) 난 정말 빵을 만들기위한이 좋아. 그 중 우리의 소비 위험한 제안 있도록 물고기, 육신으로이 물질을 흡수한다. 당신은 오메가 3 보충제를 선택하기 전에 알아야 할 중요한 팁이있다 : 다행히도, 그러나, 당신은 당신이 안전하고 높은 품질의 브랜드를 얻을 수 있도록하기 위해 취할 수있는 조치가있다. 모든 칼로리 계산 및 관리는 말할 것도없고 대부분의 우리의 아이들이 또는 풀 타임으로 일하는 사람을위한 큰 일입니다 함께 물론, 별도의 식사 5 또는 6 식사 하루를 준비합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고도 불포화 지방, 섬유, 비타민의 높은 함량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연구의 저자는, 간장을 포함하는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개인 상표 보충제의 첫 번째 장점은 제공 편리합니다. 또한 전투 심장 질환, 암, 알츠하이머, 기형아 출산, 질병을하는 데 도움이 콜레스테롤 수치를 감소시킨다. 반면에, 천연 보조제보다는 예방 치료제로서 더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비오틴 보충제 적절한 수준으로 경화 될 수 선천성 대사 산증의 가장 흔한 원인이다. 이 차례로 몸에 신진 대사 활동을 증가시킨다. Kosher Foods 성장의 hoodia gordonii를가 어려웠다. 사실, 실제로 당신이 생각할 수있는 모든 질병의 원인이되거나 빈약 한 영양 섭취에 의해 악화. 당연히, 무거운 무게를 들어 올릴 수있는 능력은 빠른 근육 성장에 발생합니다. 사람들은 초콜릿 또는 버터, 꿀의 달콤한 맛의 좋은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성분의 가장 적합하고 효과적인 자연 형태를 사용하여, 당신은 당신의 몸은 스스로를 보호 할 수 있습니다. 따뜻한 개월 동안,이 선 스크린 10시없이 태양에 직접 노출되지 않도록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비타민 B를 포함하여 중요한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기 때문에 아카이 과일은 건강 식품의 팬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가있다, 오메가 3 지방산과 안토시아닌 식물 영양소의 안토시 아니 딘 (오메가 3, 오메가 6, 오메가 9 등)의 구성원은 그 플라보노이드 항산화 제의 클래스입니다. 보디 빌딩, 피트니스, 다이어트 운동 선수의 세계에서 ECA 십 년간 사용하고, 평판이 매우 효과적인 에이전트의 인의되었습니다. 또한, 발진, 두드러기 가려움증은 피지의 낮은 생산에 의해 발생합니다. 여성 어유 이점 언급 한 한 결과, 오염 오메가 -3 지방산의 소비를 주목하는 몸에 해로운 매우 중요하다; 따라서, 항상 당신이 구매하는 보충 증류수 분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20 세기 중반은 류마티스 관절염을 치료하는 데 사용됩니다. 내가 복용 전에 말했듯이 쉐이크는 엄격한 운동 후 좋다. 라임 또는 자몽보다 100 배 이상입니다. 지방산은 우리 몸의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필요하지만, 당신이 그들을 얻을해야하므로 그 자체에서 생성 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