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b's Red Mill, Organic Whole Wheat Graham Flour, 24oz (680g)

Bob's Red Mill, Organic Whole Wheat Graham Flour, 24oz (680g)

₩ 3,8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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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성물: Bob's Red Mill, Organic Whole Wheat Graham Flour, 24oz (680g)
판매 가격: ₩ 3,860 ($ 3.40)
포장 수량: 24oz (680g)
리뷰: 1
키워드: Bob's Red Mill, 밀가루 & 믹스, 유기농 인증 식품, 유기농 인증 식품, Bob's Red Mill, Flour & Mixes, Certified Organic Foods, Certified Organic Foods

Bob's Red Mill, Organic Whole Wheat Graham Flour, 24oz (680g): 밥의 레드 밀, 밀가루 믹스, 유기농 식품, 유기농 식품. 밥의 레드 밀, 당신의 좋은 건강에 유기농 통밀 그레이엄 밀가루, 24온스 (680g). 밥 무어, 심장, 전체 곡물, 스톤 그라운드, USDA 유기농의 친구, QAI 인증 100 % 유기농, 모든 자연, 코셔, 밥의 레드 밀 조악 100 % 유기농 통밀 그레이엄 밀가루 갓 시원하고 느린 회전에 분쇄 접지 통통하고 풍성한 어두운 북부, 하드 빨간 봄 밀에서 백년 돌 buhr의 맷돌. 세균, 배젖 및 밀기울 – 그것은 밀 베리의 건강하고 자연의 모든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곡물 음식과 총 지방, 포화 지방과 콜레스테롤이 낮은 다른 식물성 식품에 풍부한 다이어트는 심장 질환과 일부 암의 위험을 감소시킬 수있다. 최적의 냉장 또는 냉동 상태로 유지합니다. 계피 – 건포도 그레이엄 빵. 2-2 1/2 컵 표백 흰 밀가루. 1 패키지 활성 건조 효모. 2 작은 술 계피를 접지. 1/4 작은 술 생강을 접지. 1 컵 우유. 3/4 컵 물. 1/4 컵 당밀. 3 큰술 버터 또는 마가린. 1/2 작은 술 소금 (선택 사항). 3 컵 밥의 레드 밀 그레이엄 밀가루. 1 컵 건포도. 대형 믹서 그릇에 함께 표백 흰 밀가루, 효모, 계 피와 생강의 2 컵을 저어. Flour & Mixes 냄비에 우유, 물, 당밀, 버터, 마가린, 소금을 결합, 원하는 경우; 버터 따뜻한 (120 ° ~ 115 °)까지 열 자극이 거의 녹아있다. 가루 혼합물에 추가합니다. 끊임없이 그릇의 측면을 긁어, 1/2 분 동안 전기 믹서의 낮은 속도로 이겼다. 고속으로 삼분 이길. 그레이엄 밀가루와 건포도에 저어. 당신이 숟가락에 혼합 수있는 밀가루를 나머지로 저 어. 가루로 만들어진 표면에 밖을 돌립니다. 부드럽고 (8~10분) 신축성이 적당히 딱딱한 반죽을 만들기 위해 남아 표백 흰 밀가루 충분히에 반죽. Bob's Red Mill, Organic Whole Wheat Graham Flour, 24oz (680g) 공에 모양. 기름을 바른 그릇에 장소; 한 번 전원을 켭니다. 커버;, 약 1 시간을 두 배까지 상승 할 수 있습니다. 펀치 다운; 반에서 반죽을 나눕니다. 커버; 나머지 10 분 수 있습니다.

두 개의 둥근 덩어리로 모양; 두 9 기름칠에 배치 “파이 판을하거나 기름을 바른 과자 굽는 판에.를 눌러 6 평평하게”직경. 커버; 두 번, 30 분 정도까지 상승 할 수 있습니다. 375 ° 오븐 25~30분에 굽는다. 쿨. 이 덩어리를 만든다. 기타 성분. 유기농 곡물 하드 빨간 봄 밀. 또한 견과류, 콩, 밀, 우유를 사용하는 시설에서 제조. 분량 : 1/4 컵 (30g). 컨테이너 당 서빙 : 22 칼로리 : 지방에서 110 칼로리 5. 총 지방 : 0.5g을합니다. 1 %. Flour & Mixes 포화 지방 : 트랜스 지방 : 0g. 콜레스테롤 : 나트륨. 총 탄수화물. 23g. 8 %. 식이 섬유. 4g. 18 %. 설탕. 0g. 단백질. 4g. 비타민 A. 0 %. 비타민 C. 0 %. 칼슘. 0 %. 철. 6 %. 매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당신 일일 값은 당신의 칼로리 필요에 따라 더 높거나 낮을 수 있습니다. 칼로리 : 2000 총 지방 : 70g 이하. 포화 지방 : 20g 이하. 콜레스테롤 : 300mg의보다. 나트륨 : 2400mg 이하. 총 탄수화물 : 300g. 식이 섬유 : 25g. 위대한 밀가루, 나는 피자를 만들기 위해 다른 종류의 혼합과 단순히 맛있었습니다. Bob's Red Mill, Organic Whole Wheat Graham Flour, 24oz (680g) 변성의 결과로, 과일의 특성은 햇빛, 미생물, 공기와 습기에 의해 영향을받지 않는다. 굴은 큰하지만 음식의이 유형의 독방 예이다. 노화 방지, 항암, 체중 감소, 저혈압 및 증가 된 수명은 정말 놀라운 보충입니다. 운동 선수의 경우, 혈청위한 무료 대안 및 유기 은하수로 인기가있다. 더 기름진 생선이나 생선 기름 보충제 품질의 추가를 먹어이 작업을 수행 할 수있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이 단백질 분말의 종류의 수천은 그것을 당신이 건강하고있는 알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즉, 소비보다 오메가 -3 지방산을 보충하기 전에 특히 낮은 심박수 변동과 남성의 심박수의 높은 가변성이다. 가장 중요한 효과는 소화 시스템을 개선하고 몸에 좋은 많은 변화를 가져올 것이다. 사용 가능한 보조 식품 오늘의 많은 더 EPA DHA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람들의 숫자는 상당한 모멘텀보다 더 많은 수 있도록이 경험 한,이 시간의 짧은 기간 내에 몇 가지를 달성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비타민 D의 가장 좋은 소스의 대부분은 동물이기 때문에 그러나 그들 대부분은 충분히 받고 있지 않습니다. 6 % 체지방에 저를 도와 D의 오메가 잘라냅니다. Bob's Red Mill 개념적으로, 당신이 필요로하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또한, 류신은 뇌의 신경 전달 물질의 전구체의 대부분의 흡수를 조절하는 데 도움도 엔케팔린 정상적인되던 과정을 감독한다. 첫 데이트 발표를 언급 역사적 기록은 년 청소의 1886 년 두 가지 유형을 다시 maqui. EPA 함유 어유 (에이코 사 펜타 엔 산) 지방산 오메가 3은 피부에 피지의 생성 및 천연 노화 과정을 지연을 담당 지방의 규칙 성을 유지하는 데 도움. 연구에 유로 수백만의 슈퍼 허브가 제공하는 이미 피부암의 치료에 유망한 조짐을 보이고있다 또 뭐가보고 진행 중입니다. 이러한 모든 사람의 건강 관련과 사람이 시도하기에 안전 것을 볼 이유가 있습니다. 생선 기름 만든 최고의 자연을 찾는 방법. 첫째, 코코아 가루는 우리 몸에서 활성 산소 싸움 산화 방지제가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리코펜과 전립선 건강의 보호는 다른 레벨에서 작동 의심의 여지가있을 수있다. 이것은 알코올 같은 것들, 흡연과 몸에 해를 할 것으로 알려진 특정 음식을 먹고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