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b's Red Mill, Organic Whole Grain Spelt, 24oz (680g)

Bob's Red Mill, Organic Whole Grain Spelt, 24oz (680g)

₩ 4,9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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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성물: Bob's Red Mill, Organic Whole Grain Spelt, 24oz (680g)
판매 가격: ₩ 4,950 ($ 4.40)
포장 수량: 2.5 x 3.5 x 7 in, 1.55 lbs (0.7 kg)
리뷰: 8
키워드: Bob's Red Mill, 견과류, 씨앗, 곡물, 시리얼, 시리얼, Bob's Red Mill, Nuts, Seeds, Grains, Cereal, Cereal

Bob's Red Mill, Organic Whole Grain Spelt, 24oz (680g): 밥의 레드 밀, 견과류, 씨앗, 곡물, 시리얼, 시리얼. 전체 곡물 모험, 100 % 곡물 53g 이상 여권 – 당신의 좋은 건강, 밥 무어, 곡물 -발견, 독일, 밥의 레드 밀의 전통 곡물 밥의 레드 밀, 유기 전체 곡물 스 펠트 밀, 24온스 (680g) 서빙 당, QAI, 모든 자연에 의해 48g 또는 전체 곡물 매일, USDA 유기농, 코셔, 유기농 인증 더 먹어 현대의 밀 철자, 고대 상대의 곡물 선하심을 맛보세요. 스 펠트 밀은 교배 된 적이없는, 그래서 복잡한 맛과 전체 – 곡물 영양을 포함, 고대에서 원래의 많은 특성을 유지하고있다. 철자 된 000 년 전, 8 위에 근동에서 유래 듀럼의 고대 상대적입니다. 이 가보 곡물 나중에는 중세 시대에 걸쳐 경작 된 독일에서 특히 인기를 끌고, 유럽 전역에 퍼졌다. 씹는 질감과 달콤한, nutlike 맛, 철자 뜨거운 시리얼을위한 좋은 곡물 또는 볶음밥, 수프 또 는 차가운 샐러드 쌀 대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쉽게 소화 철의 좋은 소스입니다. 최적의 냉장 또는 냉동 상태로 유지합니다. 기본 요리 지침.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하룻밤 물에 철자 1 컵을 흡수하고 배출. 냄비에 끓인 물 3 컵 또는 주식을 가지고., 40-60 분 (곡물이 배어되지 않은 65~80분 경우), SPE 커버를 추가 열을 줄이고 곡물 질긴 때까지 끓인다. Bob's Red Mill 초과 액체를 배출합니다. 4 인분 (2 1/4 컵)을 만든다. 기타 성분. 철자 유기농 곡물 (밀). 견과류, 콩, 밀, 우유를 사용하는 시설에서 제조. 분량 : 1/4 컵 (53g) 건조. 회 분량 : 약 13 칼로리 : 지방에서 180 칼로리 : 15 총 지방 : 2g. 3 %. 포화 지방 : 트랜스 지방 : 0g. 콜레스테롤 : 나트륨. 총 탄수화물. 38g. 13 %. 식이 섬유. 5g. 20 %. 설탕. 2g. 단백질. 7g. 비타민 A. 0 %. 비타민 C. 0 %. Bob's Red Mill, Organic Whole Grain Spelt, 24oz (680g) 칼슘. 0 %. 철. 10 %. 엽산. 6 %. 마그네슘. 15 %. 아연. 10 %. 매일 값 (DV)는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일일 값은 당신의 칼로리 필요에 따라 더 높거나 낮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맛있고 영양가. 식이 섬유, 단백질, 비타민 B 군 (니코틴산, 티아민, 엽산, 비타민 B6, 리보플라빈), 비타민 E, 망간, 인, 마그네슘, 구리, 철, 아연, 셀레늄, potas sium, 칼슘, 피토스테롤 및 산화 물질이 풍부한 듀럼의 고대 상대는 당뇨병, 고혈압, 높은 콜레스테롤, 비만, 심장 질환, 위염, 위산 역류, 메스꺼움, 소화 불량, 골다공증, 관절염, 류머티즘, 심지어 암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을 위해 유용합니다 : 그것은 혈당을 안정시키고 인슐린 수치를 조절하는 데 도움이 HDL 또는 “좋은 증가하고있는 동안, 혈액 스파이크가 가득 이상을 유지하는 것을 방지 에이즈 소화, 속쓰림과 위산 역류를 방지, 식욕을 증가 위 내벽을 진정, 대장 염증을 감소, 혈압 정상화, 중성 지방과 LDL 또는”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춘다 “콜레스테롤, 뇌졸중, 동맥 경화증 및 말초 동맥 질환으로부터 보호, 건강한 뼈와 치아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심지어 암의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곡물 나는 철자이 유기 곡물 사랑 :뿐만 아니라 맛과 다른 조리법에 중대하다,하지만 또한 내 콜레스테롤 수치와 혈압을 정상화하는 데 도움이 내 산 역류 및 위염의 증상을 완화.

멋진 제품입니다. Bob's Red Mill, Organic Whole Grain Spelt, 24oz (680g) 적극 추천. 전체 곡물 치유 및 일반 건강에 매우 강력하다. 우리는 문제가 한국을 찾는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감사 유기는 접근성을 가지고 있지 우리에게 좋은 일을 가져 오는 방법이있다. 우리는 품질을 위해 밥 레드 밀을 존중 유기가 판매 놀랄 수없는 제품도 있습니다. 철자 주위에 최고의 가격. 이 영양사 곡물의 열매 바삭 바삭한 맛을 사랑! 스 펠트 밀 소비, 부드러운 당신의 위 쉽게 소화에 가장 적합한 곡물입니다. 쌀 샐러드 대안 선택. 당신은 구운 제품을 만들 때 신선한 자신의 철자가 꽃을 갈기. 멋진 맛. 또한, 피부 질환을 치료하는 데 사용된다. 세포가 약할 때, 그들은 잘 작동하지 않을 수있다. 낮은 수준의 신체 저장소 복원의 많은 양을 필요로 할 수있다. 한 당신은 당신이 무엇을하고 있는지 알고, 많은 의미를 효율적으로 보충제를 복용하여 작동하도록 돕는. 자연적으로 가장 높은 BV으로 발생하는 단백질의 소스는 의학의 진행 치유의 놀라운를 생산하고있다 BV (100) 달걀입니다. 당신이 마법 공식 hoodia의 다이어트 (다이어트 또는 까마귀)를 찾고 있다면,이 부분을보실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곡물 기타 천연 항 염증 활성을 갖는다. 그들은 약보다 흡수 될 수 있기 때문에 액체 비타민 보충제가 유리하다. 비타민 보충제는 후에 와야한다. 인슐린은 매우 단백 동화이기 때문에, 키와 같은 역할을하고 외부의 영향에 더 수용 세포를 만든다. 그것은 DHA와 EPA 오메가 -3 지방산이 당신의 식단에서 지방을 반작용에 대한 책임이 있음을 알 수 있었다. 세 가지 다른 실험은 비타민 C를받은 사람 중 80 폐렴의 발생률 내지 100 %의 감소를 나타냈다. 그러나, 정제, 캡슐, 분말 및 동결 건조 된 박테리아에 포함 된 백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대 생활의 압력이 바쁜 생활 인으로, 우리의 대부분은 우리 몸에 필요한 올바른 음식을 섭취하여 우리의 건강에주의하지 않았습니다. 산화 방지제를 얻을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균형 잡힌 식단을 통해 남아 있지만 이것이 불가능의 경우에, 보충 교재는 최고의 두 번째 수 있습니다. 그것은 주로 해부학 적 시스템을 통해 분산 밸런스와 골격근 (약 95 %)에 저장된다. 당신은 글루타민의 충분한 섭취와 운동에 훨씬 더 잘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염증은 산을 생산하는 위장의 기능이 감소하고, 이는 비타민의 불량한 흡수시킨다. 간은 인간과 동물의 피와 몸을 정화하는 기관이기 때문 나쁘다. 연구소는 과학적으로 라이시 움의의 barbarum로 알려진 중국 라이시 움 베리, 티베트 goji 베리와 유사하다 주장에 강한 예외를합니다. 아카이 베리 보충제 명성이 성장함에 따라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그 무게를 잃을 수 있도록 복용을 고려하고있다. 사실, 그들은 정부가 처방 다이어트 약은 처방전없이 증명 또는보다 더 위험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