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b's Red Mill, Organic Whole Grain Red Quinoa, 16oz (453g)

Bob's Red Mill, Organic Whole Grain Red Quinoa, 16oz (453g)

₩ 1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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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성물: Bob's Red Mill, Organic Whole Grain Red Quinoa, 16oz (453g)
판매 가격: ₩ 11,200 ($ 9.10)
포장 수량: 16oz (453g)
리뷰: 2
키워드: Bob's Red Mill, 글루텐 프리 음식, 퀴노아, 퀴노아, Bob's Red Mill, Gluten Free Foods, Quinoa, Quinoa

Bob's Red Mill, Organic Whole Grain Red Quinoa, 16oz (453g): 밥의 레드 밀, 글루텐 무료 식품, 노아, 노아. 밥의 레드 당신의 좋은 건강에 밀, 유기 전체 곡물 빨간색 노아, 16온스 (453g) – 밥 무어, 글루텐 무료, 곡물 -의 발견, 유기 전체 곡물, 안데스 산맥의 전통 곡물 년 경, 기원전 2000 년 밥의 레드 밀 여권 전체 곡물 모험, 100 % 전체 곡물에 – 47g 또는 서빙 당, 48g을 먹고 또는 전체 곡물 매일, USDA 유기, 정결, QAI, 모든 자연에 의해 유기농 인증 개, 빨간색 노아, 화려한, 영양이 풍부한 곡물을 즐기 그 고대 잉카에 의해 신성한 작물 수상했다. 노아는 철과 높은 양질의 단백질의 좋은 소스입니다. 전체 곡물을 요구하는 조리법에보십시오. 남미 원주민, 노아는 “의사 곡물”- 사실 글루텐 씨,하지만 곡물과 같은 요리에 사용입니다. 이 놀라운 공장은 안데스 산맥의 고원에 높은 티티카카 호수 근처 년 전 수천 들여진, 그리고 고대 잉카의 다이어트에 주력했다. 레드 노아는 그 자체와 pilafs, 스프와 샐러드의 맛; 아름다운 색상도 간단한 요리를 올린다. 우리의 빨간색 노아는 철저하게 세척과 공기는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쓴 사포닌을 제거하기 위해 건조되었다. 글루텐 무료 표지 밥의 레드 밀 제품은 우리의 품질 관리 실험실에서 테스트를 배치합니다. 우리는 제품 무료 글루텐되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ELISA 글루텐 분석 테스트를 사용합니다. Gluten Free Foods 우리의 제품 라인은 다양하고 광범위하다. 친애하는 친구. 속담이있다 “한때 나이 것은 다시 새로운이.”이 표현은 확실히 많은 초기 로마 시대에 사용 된 것과 같은 우리의 전통 돌 분쇄 공장에 적용됩니다. 또한 고대에서 유래 우리가 제일 좋아하는 전체 곡물의 많은에 대한 사실입니다. 아마란스, 치아 씨, FARRO, Kamut 곡물, 기장, 노아, 사탕 수수는, 철자와 테프는-그들은 덜 알려진 밀과 보리와 같은 익숙한 곡물보다 수 있지만, 각각의 하나는 수천 돌아가는 역사와 함께, 말할 이야기가 년 세계 각국의 풍부한 문화 전통. Bob's Red Mill, Organic Whole Grain Red Quinoa, 16oz (453g) 우리에게 행운이 전체 곡물은 고대 역사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또한 현대적인 식사에 맛, 영양이 추가됩니다. 고대 세계의 이러한 “슈퍼 곡물”멋지고 건강하고, 자신의 고유 한 맛과 질감은 당신의 마음에 드는 조리법에 맛있는 트위스트를 추가합니다.

그들은 스낵, 샐러드, 반찬, 앙트레 구운 제품에 대한 너무 큰, 다양한있어. 밥의 레드 밀, 우리는 항상 새로운 곡물 모험을 찾아 세계를 탐험하고, 우리는 곡물 식품의 가장 광범위한 다양성 공장에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염두에두고, 우리는 당신이 고대의 이러한 곡물을 발견으로 우리를 초대합니다. 당신의 건강에. 밥 무어. 최적의 냉장 또는 냉동 상태로 유지합니다. 기본 요리 지침. Bob's Red Mill 꽉 끼는 뚜껑 냄비에 끓인 물 또는 주식의 2 컵을 준비한다. 1 컵 노아를 추가하고 종기로 돌아갑니다. 커버, 중간에 열을 감소시키고 액체, 약 12 분 정도 흡수 될 때까지 끓인다. 열, 보풀, 덮개에서 제거하고 15 분 동안 서 보자. 4 인분 (약 4 컵)을 만든다. 기타 성분. 유기농 곡물 노아. 견과류와 콩을 사용하는 시설에서 제조. 분량 : 1/4 컵 (47g) 건조. 회 분량 : 약 10 칼로리 : 지방에서 170 칼로리 : 15 총 지방 : 1.5g을. 2 %. 포화 지방 : 트랜스 지방 : 0g. 콜레스테롤 : 나트륨. 총 탄수화물. 35g. 12 %. Bob's Red Mill, Organic Whole Grain Red Quinoa, 16oz (453g) 식이 섬유. 5g. 20 %. 설탕. 1g. 단백질. 5g. 비타민 A. 0 %. 비타민 C. 0 %. 칼슘. 2 %. 철. 10 %. 비율 매일 값 (DV)는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일일 값은 당신의 칼로리 필요에 따라 더 높거나 낮을 수 있습니다. 칼로리 : 2000 총 지방 : 70g 이하. 포화 지방 : 20g 이하. 콜레스테롤 : 300mg의보다. 나트륨 : 2400mg 이하. 총 탄수화물 : 300g. 식이 섬유 : 25g. 즉, 최고 품질의 보충제 매우 정제 된 오일은 사용되지만이 또한 어디서든 언급하지 않으면 이해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위약 그룹보다 1 파운드 잃었다. 이 전체 이익에 대한 나의 마음에 드는 선택 중 하나입니다. 또한 그 결과를 비교하기 무언가가 있도록 보충을 복용 시작도하기 전에 일기 증상을 유지 한 데 유용합니다. 이것은 과일과 채소, 녹색에서 찾을 수있다. (동맥에 플라크 축적) 동맥 경화증을 감소 소문. 그러나, 당신은 오메가 3를 얻을 수있는 곳 : 오메가 3 지방산의 가장 좋은 소스를 확실히 유성 물고기입니다. 퀴노아 우리는 독서를 유지해야합니다. 비타민제의 이점 결핍을 방지한다. 다른 사람은 복용하는 용량을 줄임으로써 해결 될 수 있습니다. 레스베라트롤의 의견과 소비자의 의견의 대부분의 문제점은 사실이 아니라는 것이다. 체중 감소는 근육이 아닌, 제거하기, 그렇게 확신 할 지방되면 충분한 단백질을 섭취 매일 근육 손실을 방지하기 위해 매우 중요합니다. 그 결과, 기사는 당신이 당신의 훈련 기간 동안 사용하는 근육을 구입하고자 할 때 가이드 역할을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하고있다. 알로에 베라에 대한 사실, 알로에 베라의 사용은하지만 아랍과 인도의 유산, 고대 그리스와 로마에서 추적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유리 라디칼 손상에 대해 세포막 보호 및 심혈관 질환의 위험을 최소화 비롯한 비타민 E와 같은 항산화 기능, 다수를 수행 할 것으로 간주된다. 그들은 천식, 관절염, 습진 등의 만성적 인 문제를 해소 안티 -inflammatory 호르몬의 생산을 촉진하기 때문에 오메가 3 지방은 습진의 피해자를위한 중요하다. 이러한 부작용은 레스베라트롤 보충제로 복용하는 사람들의 개인 계정의 일부입니다. 조사가 진행되는 동안,이 놀라운 건강 혜택을 우리는 소용이 자신을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음,이 올바른 것입니다; 오메가 -3 지방산은 건강을 유지하는데 중요한 역할을한다. 당신은 정말 작동주의 연구 최초의 브랜드를 수행해야합니다. 최고의 사전 운동 보충제는 무엇입니까? 정말 특정 제품의 광고에 대 한 아니에요, 사람들이 특정 보충제 아무것도에 추천을달라고 할 때마다, 나는 항상 그들에게 선택할 수있는 적어도 몇 가지 다른 옵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당신의 돈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난 분명히, 의사의 진료를 제공 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