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b's Red Mill, Organic Whole Grain Oat Groats, 29oz (822g)

Bob's Red Mill, Organic Whole Grain Oat Groats, 29oz (822g)

₩ 5,260

자세한 내용은 >>

생성물: Bob's Red Mill, Organic Whole Grain Oat Groats, 29oz (822g)
판매 가격: ₩ 5,260 ($ 4.70)
포장 수량: 29oz (822g)
리뷰: 34
키워드: Bob's Red Mill, 귀리, 오트밀, 시리얼, 시리얼, Bob's Red Mill, Oats, Oatmeal, Cereal, Cereal

Bob's Red Mill, Organic Whole Grain Oat Groats, 29oz (822g): 밥의 레드 밀, 귀리, 오트밀, 시리얼, 시리얼. 밥의 레드 밀, 당신의 좋은 건강에 유기 전체 곡물 귀리 시리얼, 29온스 (822g). 밥 무어, USDA 유기농, 심장의 친구, 수용성식이 섬유의 맛있는 소스, QAI, 코셔, 모든 자연에 의해 유기농 인증은 “거칠게 빻은은”전체, 선체로 만든 시리얼을 의미 수백 년 전에서 오래 된 스코틀랜드 단어입니다 – 덜 귀리. 그들은 절단 또는 귀리보다 준비하는 시간이 약간 더 소요되지만 예외적으로 풍성한 맛이 건강에 좋은 죽 씹는 미묘한 대기가 가치합니다. 귀리는 혈류 유입되는 콜레스테롤을 방지 수용성식이 섬유의 매우 좋은 소스, 그래서 일을 밥의 레드 밀 전체 곡물 귀리 시리얼의 풍부한 그릇 심장 건강 방법을 시작합니다. 또한 저녁 식사를위한 좋은 반찬을합니다. 곡물 음식과 총 지방, 포화 지방과 콜레스테롤이 낮은 다른 식물성 식품에 풍부한 다이어트는 심장 질환과 일부 암의 위험을 감소시킬 수있다. 더블 보일러 방법. 1 컵 귀리 시리얼, 1/4 작은 술 소금과 끓는 물 4 컵에 넣어 더블 보일러의 상부에서 전날 밤,,. 뚜껑을 덮고 30 분 동안 요리. 1 시간. 불을 끄고, 시리얼 아침까지 보일러에 남아있을 수 있습니다. 재가열 아침에 제공합니다. 4 인분. 기타 성분. 유기농 곡물 귀리. 또한 견과류, 콩, 밀, 우유를 사용하는 시설에서 제조. Bob's Red Mill 최적의 냉장 또는 냉동 상태로 유지합니다. 제공량 : 40g (1/4 컵) 건조. 컨테이너 당 인분 : 20 (29온스 가방 당). 칼로리 : 지방에서 110 칼로리 : 20 총 지방 : 2.5. 3 %. 포화 지방 : 0.5G. 3 %. 트랜스 지방 : 0g. 콜레스테롤 : 나트륨. 총 탄수화물. 27g. 9 %. 식이 섬유. 4g. 17 %. 설탕. 1g. 단백질. 7g. 비타민 A. 0 %. 비타민 C. 0 %. 칼슘. 2 %. 철. 10 %. 비율 매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Bob's Red Mill, Organic Whole Grain Oat Groats, 29oz (822g) 일일 값은 당신의 칼로리 필요에 따라 더 높거나 낮을 수 있습니다. 칼로리 : 2000 총 지방 : 70g 이하. 토 지방. 이하. 20g. 콜레스테롤 : 300mg의보다. 나트륨 : 2400mg 이하.

총 탄수화물. 300g. 375g. 식이 섬유 : 25g. 나는 아침 식사를 위해 매일이 물건을 먹는다. 곡물 토스트하는 400F 오븐 10 분 그럼 그냥 믹서기 또는 푸드 프로세서, 또는 손 갈기, 짜잔에서 그들을 분쇄! 즉시 신선한 맛 오트밀; 그냥 끓는 물에 소금을 추가합니다. 반죽 조금 적은 양의 물과 혼합; 쿠키 시트에 평평하게; 400F, 따뜻한 동안 조각에서 12-15 분 동안 구워; 당신은 평평한 빵 또는 크래커가 있습니다. 원하는, 소금, 후추, 카레 가루, 해초 등의 계절. Bob's Red Mill 내 원시 아침 식사에 대한 완벽한 적신 아몬드 우유와 혼합. 맛있고 영양가. potas sium, 귀리 분쇄 물은식이 섬유, 비타민 A, E, 비타민 B (티아민, 니아신, 비타민 B6, 리보플라빈, 엽산과 판토텐산 산), 철, 망간, 칼슘, 인, 셀레늄, 마그네슘, 아연, 구리, 풍부한 당뇨병, 고혈압, 높은 콜레스테롤, 비만, 심장 질환, 위염, 위산 역류, 메스꺼움, 소화 불량, 골다공증, 관절염, 류머티즘, 심지어 암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을위한 유익한 : 그들은 당신을 유지 혈액 스파이크를 방지, 혈당을 안정시키고 인슐린 수치를 조절하는 데 도움이 HDL 또는 “좋은”콜레스테롤을 증가시키는 동시에 뇌졸중으로부터 보호, 원조 소화, 위 내벽을 달래, 식욕 증가, 속쓰림과 위산 역류를 방지, 낮은 중성 지방과 LDL 또는 “나쁜”콜레스테롤 수치를, 대장 염증을 감소 혈압을 정상화 이상 전체 죽상 경화증 및 말초 동맥 질환은 뼈와 치아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심지어 암의 위험을 감소시킨다. Bob's Red Mill, Organic Whole Grain Oat Groats, 29oz (822g) 나는이 귀리 분쇄 사랑 :뿐만 아니라 그들은 유기 및 맛있는뿐만 아니라, 그들은 내 콜레스테롤 수치와 혈압을 정상화 내 역류성 식도염과 위염의 증상을 완화 도움이됩니다. 좋은 제품. 좋은 제품, 내 탈수기에 일부 원시 “아침에 물린”를 만들기 위해 그것을 사용. 나는 한 번 주인에 대한 팟 캐스트를 듣고, 그는 존경, 철저한 비즈니스 소유자처럼 보인다. 나는 이름이 아닌 대기업에 얼굴을 수있는 회사에서 구입 좋아. (I는 품질의 제품을 위해 조금 더 지불 상관하지 않습니다). USDA 유기농 제품입니다. 그것은 모든 자연이다. 이것은 심장 친화적 인 제품입니다. 시리얼은 매우 왕성한 맛과 씹는 질감이 있습니다. 귀리는 수용성식이 섬유의 아주 좋은 소스입니다. Oatmeal 그들에게 시험을주십시오. 우리는 모두가 천연 항생제의 몇 가지 기본적인 지식을 가지고 있어야한다고 말했다 이유에 훨씬 더 깊게 바로 전에 우리가 기지에서 항생제의 아이디어에 대한 간단한 요약을 제공하는 것은 그래서 특정 천연 항생제로, 중요 할 것이다. 이 운명을 피하려는 경우, 당신은 충족하고 당신의 나이와 높이에 대한 건강한 체중의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할 것입니다. 나는 어떤 즉각적인 효과를 유의 사항 미만 통증과 빠른 회복이다. 당신이 정말로 생선 기름의 혜택을 얻을 찾고 건강한 마음과 긴 수명을 가지고하는 경우 전체 건강한 식단과 일관된 매일 운동 계획을 생선 기름의 섭취를 결합해야합니다. 에이코 사 펜타 엔 산 또는 EPA는 사람의 생명에 걸쳐 정상적인 뇌 기능에 필수적이다. 그러나 실제의 남성 갱년기 치료를 진행하기 전에, 우리는 이러한 유형의 상태와 관련된 바이오 화학적 변화를 해독한다. 그것은 고기, 유제품, 전체 곡물과 어두운 녹색 채소에서 발견된다. 세포가 빠르게 분열 할 때 구체적으로는 더 중요하다. 이 경우, 그것은 간에서 크게 손상 및 부작용의 가능성을 증가시킨다. 아몬드 섬유와 단백질의 높은 금액으로 샌드위치의 최선의 선택을 고려해야합니다.) 달리 말하면. 2 : 그들 잡은 증가 수질 오염, 물고기와 순도가 독성의 높은 수준을 가지고있다. 이들은 인체에 매우 유익하다. 나는 그것이 필요한 순간 에 2 주 동안 항생제로 사용할 수 있다고 생각. 마찬가지로, 과라나, 마테차와 다미 아나는 유용하지만, 단지 세 가지 재료와 함께. 그래서 지금 당신이 생선 기름 대 아마씨 기름에 누가이기 알고, 생선 기름은 당신의 건강을 개선하고 자연적으로, 모든 종류의 질병에서 당신을 보호 할 수있는 높은 품질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신체 측정 에너지의 높이를 제공합니다. 당신이 충분한 요오드를 받고 있는지 여부는 확실하지 않은 경우, 당신은 항상 보충을 할 수 있습니다. 일일 복용량에 니코틴산에있는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낮은 시작하고 점차적으로 1 일 평균 투여 량 증가 : 하루 5-3g) 선반에 갖다 놔. 피부에 좋은 보완 당신에게 젊은 보이는 피부를 줄 수있는 오메가 3 지방산이다. 당신의 hoodia 다이어트 약은 하루에 3-6 균등, 영양 학적으로 균형 잡힌 식사 (영양 즉 부유 한 해고되지 않음)을 먹고 이런 식으로 도움을 gordoni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은 당신이 보는 모든 것을 먹는 것을 알고 해산물의 다이어트하지, 연습에 당신이 추가 지원을 내리는 데 도움이됩니다 운동 프로그램을 넣어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