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b's Red Mill, Organic Whole Grain Buckwheat, 16oz (453g)

Bob's Red Mill, Organic Whole Grain Buckwheat, 16oz (453g)

₩ 5,250

자세한 내용은 >>

생성물: Bob's Red Mill, Organic Whole Grain Buckwheat, 16oz (453g)
판매 가격: ₩ 5,250 ($ 4.70)
포장 수량: 16oz (453g)
리뷰: 76
키워드: Bob's Red Mill, 시리얼, 유기농 인증 식품, 유기농 인증 식품, Bob's Red Mill, Cereal, Certified Organic Foods, Certified Organic Foods

Bob's Red Mill, Organic Whole Grain Buckwheat, 16oz (453g): 밥의 레드 밀, 시리얼, 유기농 식품, 유기농 식품. 밥의 레드 밀, 유기 전체 곡물 메밀 당신의 좋은 건강, 16온스 (453g) – 밥 무어, 글루텐 무료, 디스커버리, 동부 유럽의 전통적인 곡물, 직원 소유의 회사, 100 % 전체 곡물의 곡물 – 46g 또는 서빙 당, 코셔 Pareve, USDA 유기농, 디스 메밀, 전통적인 동유럽 요리의 주력 인 영양 궁금해. 이 패스트 푸드 글루텐 곡물의 강력한 맛은 샐러드, 수프, 시리얼에 적합합니다. 친애하는 친구, 전체 곡물과 내 평생의 매력은 세계까지 도달 저를 촬영하고있다. 이 여행에서 나는 많은 맛있는 보물, 세계 최고의 고대 문명을 키워 입자를 발견했다. 난 그냥 내가 그들의 놀라운 이야기를 공유 할 수 있도록 저와 함께이 영양 수퍼 푸드를 집으로 가져 알고있었습니다. 메밀의 이야기처럼. 메밀 분쇄 물은 대황과 관련된 공장에서 무료로 씨앗을 글루텐 있습니다. 시간 메밀 서쪽으로 여행하고 많은 고전 요리의 스타가되었다 동유럽에 기인 한 첫 번째, 세 시대의 동남아시아 수천에서 재배. 메밀은 모든 필수 아미노산을 포함하여 전체 단백질을 제공한다. 전체 곡물을 요구하는 조리법에있는 메밀 분쇄 물을 사용합니다. 굵은 맛 죽, 볶음밥, 스프와 샐러드의 맛. 난 당신이 밥의 레드 밀 유기 전체 곡물 메밀 시리얼을 발견 너무 기쁘게 생각합니다. Cereal 나는 당신이 검색의 곡물, 고대 곡물의 우리의 특별한 배열의 모든 탐험을 초대합니다. 당신의 건강, 밥 무어. 기본 요리 방법 : 냄비에 1 컵 메밀 분쇄 물 2 컵의 물을 결합합니다. 끓인다 부드러운, 약 10 분까지 요리하는 열을 줄이고, 종기, 커버 가져 오기. 샐러드에 사용, 찬물로 헹구고 뜻을 배출하는 경우, 초과 액체를 배출합니다. 4 인분 (약 2 1/2 컵)을 만든다. 기타 성분. 유기농 메밀. 견과류와 콩을 사용하는 시설에서 제조. Bob's Red Mill, Organic Whole Grain Buckwheat, 16oz (453g) 밥의 레드 밀 제품은 글루텐 무료 레이블 및 배치는 우리의 품질 관리 실험실에서 테스트했다. 우리는 제품 무료 글루텐되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ELISA 글루텐 분석 테스트를 사용합니다. 최적의 냉장 또는 냉동 상태로 유지합니다. 분량 : 1/4 컵 (46g) 건조.

회 분량 : 약 10 칼로리 : 지방에서 160 칼로리 5. 총 지방 : 1g. 2 %. 포화 지방 : 트랜스 지방 : 0g. 콜레스테롤 : 나트륨. 총 탄수화물. 32g. 11 %. 식이 섬유. 1g. 4 %. 설탕. 1g. 단백질. 6g. 비타민 A. 0 %. 비타민 C. 0 %. 칼슘. 0 %. 철. 8 %. 매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일일 값은 당신의 칼로리 필요에 따라 더 높거나 낮을 수 있습니다. 칼로리 : 2000.2500. Bob's Red Mill 총 지방 : 70g 이하. 토 지방. 이하. 20g. 콜레스테롤 : 300mg의보다. 나트륨 : 2400mg 이하. 총 탄수화물. 300g. 375g. 식이 섬유 : 25g. 나는 패키지에 원시 말을하지 않기 때문에 이러한 주문에 대한 약간의 우려했지만, 그들은 나를 위해 잘 발아. 나는 짧은 흡수하고, 몇 일 동안 발아 항아리에 넣고, 작은 꼬리 emergerd 않았다!, 믹서기 팬케이크를 만드는 수프에 던져, 아니면 그냥 토스트와 꿀과 함께 먹는에 아주 좋아. 다만 이러한 열매 기억 – 내 딸은 겉으로는 모든 과일에 알레르기를 가지고 있으며, 하나 메밀을 먹을 수 없습니다. Bob's Red Mill, Organic Whole Grain Buckwheat, 16oz (453g) 내가 이들에 대해 좋아하는 급한 곡물 장점을 얻을 수 있도록 그들은 12 분 안에 요리입니다! pocorn의 맛, 우리는 버터와 소금을 추가! 다시이 주문합니다. 이 제품은 (12 사도를 나타내는) (12) 요리를 내 우크라이나어 크리스마스 이브 저녁 식사에서 전통 코스입니다. 먹다 남은 음식 후 스프 일 및 일의 추가됩니다. 맛 외에, 메밀 시리얼은 일반 식료품 시장에서 사용할 수 스테이플해야합니다. 아마도 귀리 카테고리에 추가하여 이러한 유형을 “맛과 페이지의”현명한 소비자를 추가 그것이 얼마나 좋은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을 사랑 해요. 나는 물에 하룻밤 담가을 배출 매우 낮은 열에서 약 3 시간 동안 탈수. 이 너트 인 것처럼 그것은에 선명하고 나는 간식 건조, 또는 어쩌면 내가 너트입니다! 훌륭한 맛이 바삭 바삭하고 코티지 치즈 또는 차가운 우유와 시리얼로도 좋다. 열매가 맛이 매우 향기로운 맛, 영양가 유기 곡물 메 밀 groats. 글루텐 무료 및 복강 질환과 글루텐 불내증, 비 GMO, 친환경을 가진 사람에 적합 할뿐만 아니라, 이러한 유기 메밀 분쇄 물은 단백질,식이 섬유, 니아신 (비타민 B3), 비타민 B6, 티아민 (비타민이 풍부 B1), 리보플라빈 (비타민 B2), 엽산 (비타민 B9), 망간, 셀레늄, 마그네슘, 인, 구리, 철, 칼슘, potas sium, 피토스테롤, 산화 방지제, 및 플라보노이드, 및 당뇨병, 고혈압을 앓고있는 사람들에게 유익 높은 콜레스테롤, 비만, 심장 질환, 위염, 위산 역류, 메스꺼움, 소화 불량, 골다공증, 관절염, 류머티즘, 심지어 암. 유기농 인증 식품 이 제품은 인슐린 수치를 혈당을 안정시키고 조절하는 데 도움이 전체 이상을 유지 혈액 스파이크를 방지, 신체의 독소를 플러시 에이즈 소화, 속쓰림과 위산 역류를 방지, 식욕 증가, 위 내벽을 진정, 대장 염증을 감소, 혈압을 정상화 건강한 뼈, 치아, 관절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증가 HDL 또는 “좋은”콜레스테롤, 뇌졸중, 죽상 동맥 경화증 및 말초 동맥 질환, 부스트 방지하고 면역계를 강화하면서, 중성 지방 및 LDL 또는 “나쁜”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유리 라디칼을 중화 피부, 손톱 및 모발, 심지어 암의 위험을 감소시킨다. 그것은 어떤 다이어트에 좋은 건강 또한 내가 그것을 사랑 :뿐만 아니라 맛과 다른 조리법에 매우 중요하지만, 또한 내 콜레스테롤 수치와 혈압을 정상화하는 데 도움이 내 산 역류 및 위염의 증상을 완화. 멋진 제품입니다. 적극 추천. 단백질 보충제는 여덟 번째는, 제품 아카이 베리 제조 업체 콘돔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올 곳이다. 나는 아직 약물의 전자 책 버전 먼저 집에있어? 당신은 우리의 사이트에 표시되지 않으면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읽을 수 있습니다. 3 : 일부 미리 알림, 일반 보조 식품 (캡슐 또는 정제를) 좋아 명심 액체 비타민 영양 보충 식품 의약품위원회 (FDA)에 의해 규제되지 않습니다. 당신이 캡슐을 구입하기로 결정하는 경우 일부는 두통, 부종, 특정 소화 장애 등의 부작용을 줄 수있는 다른 성분을 포함 할 수 있으므로, 라벨을 읽으십시오. 연구는 모든 의사가 보충을 권장하고 있지만 화학 요법 동안 보충제를 복용하지만, 탈모의 발생을 줄일 수 있음을 보여 주었다. 그래서 밖으로 쉬운 방법으로 보충되어 있습니다. 다른 사람은 잇몸 출혈, 코피, 혈액 대변과 소변에서뿐만 아니라 무거운 월경 출혈을 포함한다. 식물의 부분을 치유 : 크랜베리 잎들이 과일 성숙하기 전에 포착하고 그늘진 곳에서 건조시킨다. 윌 결과보다 내구성 및 중량 손실에 관하여 유효하다. 모든 사회 계층 및 인종의 사람은 나이 및 크기는 만성 피로 증후군,뿐만 아니라 많은 다른자가 면역 질환을 도울 수 있기 때문에, 오메가 -3 지방산의 이점을 경험할 보충을. 이 성분의 대부분은 인해 노화 과정에 우리 몸에서 부족 될 수 있습니다. 체크 아웃. 확실히 뭔가 우리의 시스템에 더 많은 비타민을 추가하는 경우이지만, 종합 비타민 보충제를 통해이 작업을 수행 할 수있는 효과적인 방법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의미하는 것은 당신이 당신의 원래 시험 기간을 마친 후, 당신은 당신에게 전달 다른 병 또는 레스베라트롤을 제공하고 자동으로 신용 카드에 충전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이 지역은 생선 기름 호키가 오염되지 않은 유해한 오염 물질이없는 깨끗한 물을 가지고 알려져 언제나, 뉴질랜드에서 온 오메가 3의 소스에 약간의 연구를 할 수있는 시간이 걸릴. 마카 허브 마카 혜택과 부작용 페루. 또한, 당신은 크랜베리 , 딸기, 나무 딸기, 구아바, 오렌지, 수박, 사과, 파인애플, 당근, 양배추, 브로콜리, 시금치, 파슬리 등 전체 비타민 주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D. 단지 다른 소스를 통해 음식으로부터 수득 할 수 있다는 의미 지방산의 클래스가있다. 이 말한다면, 또한 매일 오메가 -3 지방산을 복용하면 뇌졸중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마그네슘은 향신료, 견과류, 녹색 잎이 많은 채소에서 발견되는 필수 미네랄이다. 개요를 Netantioxidant 마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