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b's Red Mill, Organic, Medium Grind Cornmeal, 24oz (680g)

Bob's Red Mill, Organic, Medium Grind Cornmeal, 24oz (680g)

₩ 4,520

자세한 내용은 >>

생성물: Bob's Red Mill, Organic, Medium Grind Cornmeal, 24oz (680g)
판매 가격: ₩ 4,520 ($ 4.00)
포장 수량: 24oz (680g)
리뷰: 2
키워드: Bob's Red Mill, 밀가루 & 믹스, 밀가루 & 믹스, Bob's Red Mill, Flour & Mixes, Flour & Mixes

Bob's Red Mill, Organic, Medium Grind Cornmeal, 24oz (680g): 밥의 레드 밀, 밀가루 믹스, 밀가루 믹스. 밥의 레드 밀, 유기, 당신의 좋은 건강에 중간 갈기 옥수수 가루, 24온스 (680g). 밥 무어, QAI, 코셔, 모든 자연에 의해 심장, 전체 곡물, 스톤 그라운드, USDA 유기농, 유기농의 친구, 우리의 옥수수 배아를 떠나! 100 % 스톤 그라운드 전체 곡물 옥수수 가루가 맛있고 더 영양가있는 이유입니다! 옥수수 배아 불포화 식용유와 마가린에 대한 이러한 프리미엄 때문에 (옥수수 제품의 대부분의 다른 업체를 제거합니다. 다이어트 풍부한 곡물 음식과 총 지방이 적은 다른 식물성 식품, 포화 지방 및 콜레스테롤의 위험을 줄일 수 심장 질환과 일부 암. 아무것도에서는 아침 식사, 점심 또는 저녁 식사에 대 한 뜨거운 옥수수 빵 등의 가려운 곳을 긁어 없습니다. 그리고 아무것도 밥의 레드 밀 100 % 돌 지상 옥수수 가루보다 더 콘 브레드하지 않습니다는. 최고의 냉장 또는 냉동 보관합니다. 옥수수 가루 팬케이크. 1 컵 물 3 끓는 / 4 컵 밥의 레드 밀 100 % 돌 지상 옥수수 가루, 1 1/4 컵 버터 또는 1 컵 신 우유, 계란 2 개는 1 컵은 표백 흰색 또는 통밀 과자 가루 1 큰술을 체로. 베이킹 파우더 1 작은 술. 소금 1 . / 4 작은 술 소다 1/4 컵 오일, 두꺼운 때까지 저어, 옥수수 가루 위에 물을 붓고 우유를 추가, 계란 이길 가루, 베이킹 파우더, 소금과 소다를 선별 옥수수 가루 혼합물에 추가 기름에 저어 구워 핫에. 밀가루 & 믹스 ungreased 철판은. 약 14 팬케이크를 만든다., 신선한 우유 신 만들 우유 한잔 당 식초의 약 스푼을 추가하려면. 기타 성분. 유기 전체 노란 옥수수. 또한 견과류, 콩, 밀, 우유를 사용하는 시설에서 제조. 분량 : 1/4 컵 건조 (43g). 회 분량 : 약 16 칼로리 : 지방에서 110 칼로리 : 10 총 지방 : 1g. 2 %. 포화 지방 : 트랜스 지방 : 0g. 콜레스테롤 : 나트륨. 1 총 탄수화물. 23g. 8 %. Bob's Red Mill, Organic, Medium Grind Cornmeal, 24oz (680g) 식이 섬유. 5g. 20 %. 설탕. 0g. 단백질. 2g. 비타민 A. 0 %. 비타민 C. 0 %. 칼슘. 1 %. 철. 6 %. 비율 매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일일 값은 당신의 칼로리 필요에 따라 더 높거나 낮을 수 있습니다. 칼로리 : 2000 총 지방 : 70g 이하. 토 지방. 이하. 20g. 콜레스테롤 : 300mg의보다. 나트륨 : 2400mg 이하. 총 탄수화물. 300g. 375g. 식이 섬유 : 25g. 나는 덜 설탕 콘 브레드를 만들기 위해 밥 레드 밀 옥수수 빵 믹스와 함께이 섞는다.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러한 전반적인 건강에 필수적입니다. 둘째, 어떤 가게에, 당신은 저장됩니다 잘 판매 (그리고 가장 큰 이윤을 제공하는 것)이 보통 가장 인기있는 제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Flour & Mixes 또한 심장 질환과의 싸움에 도움이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를 감소 시키는데 잠재적 효과가있다. 다시, 오메가 3 지방산 분자 조명 장비는 얇은 혈액 체내에서 필요로했다. 대부분의 parentsThink 그들의 아이들은 매우 건강하고 먹고 공중에 손을 던져 포기하지 않을 경우. 가장 중요한 오메가 -3 지방산 도코 사 헥사 엔 산의 하나는 DHA가 뇌의 건강을 유지 및 알츠하이머 방지 할 수있다. 세인트 같은 특정 허브. 정말 당신의 건강의 문제이다. 이것은 그들이 생선 기름 보충제를 만든 이유입니다. Bob's Red Mill, Organic, Medium Grind Cornmeal, 24oz (680g) 또한, 모발 및 손톱을 강화하는 것으로 생각된다. 요즘 그러한 시장에서 사용할 수있는 체중 감소 보조제의 다양한 종류가 있기 때문에, 구매 결정하기 어려울 수있다. 이것은 물이 호박으로 제거되기 때문에 따라서 부분적으로 두 배 비타민에게 갓 요리 호박이 있습니다. 당신이 너무 조금 걸릴 경우,이 영양소의 건강 혜택을 발생하지 않습니다. 보충과 ADHD 니아신이 얼마나 유용 했습니까? 우리의 시간과 DR의 가장 유명한 영양사 중 하나입니다. 특히, 하루에, 자신의 혈액에서 활성 비타민 D의 리터 미만 60 nanomoles 있었다 환자에서 비타민 D 미만의 700 IU를받은 연구 자원 봉사자 사이에 폭포에 대하여 유의 한 예방 효과 (노인 환자 수없는 것으로 나타납니다 혈액 실험 폭포의 위험이 크게 감소 23 %의 비타민 D의 활성 형태 리터당 적어도 60 nanomoles와!). 확실히이 부서에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보충이 많이 있습니다,하지만 실패를 많이도 있습니다. 무료 수필의 레스베라트롤,하지만 과대 광고는 노화 역 또는 주름이 그래서 당신은 당신을 위해 작동하는 방법을 볼 수 있도록 레스베라트롤의 무료 평가판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할 수있는 최선의 일을 사라지게하지 않습니다. 밀가루 & 믹스 결론은 그러나 그것은, 생선 기름은, 가까운 미래에 멋진 순간 일을 보장합니다. 레스베라트롤이 노화에 대해 자신의 주장을 확인하려면 다음 보조 식품의 제조업체는 보통 화학 공장의 유익한 효과의 일부를 보여 과학적 연구를 인용. 단백질 분말의 일반적인 섭취 전문가에 따르면 체내에서 혈당 수준을 안정화시킨다. 비타민이 유형 쉽게 알아볼 면역계 및 전반적인 건강을 지원 즉시 식품, 에너지를 제공하고 동화 체로 사용 (개념 알아!). 대부분의 사람들은 체중 감소에 올 때, 가장 좋은 옵션이 작동 최고의 다이어트 보조 식품을 찾을 수 있다는 생각을 가지고있다. 확실히,이 과정에 필요한 비타민 C의 양이 작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은 가능 성이 결과는 아니된다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