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b's Red Mill, Organic, Extra Thick Rolled Oats, 32oz (907g)

Bob's Red Mill, Organic, Extra Thick Rolled Oats, 32oz (907g)

₩ 6,4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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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성물: Bob's Red Mill, Organic, Extra Thick Rolled Oats, 32oz (907g)
판매 가격: ₩ 6,430 ($ 5.80)
포장 수량: 32oz (907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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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워드: Bob's Red Mill, 귀리, 오트밀, 시리얼, 시리얼, Bob's Red Mill, Oats, Oatmeal, Cereal, Cereal

Bob's Red Mill, Organic, Extra Thick Rolled Oats, 32oz (907g): 밥의 레드 밀, 귀리, 오트밀, 시리얼, 시리얼. 밥의 레드 밀, 유기, 여분의 두꺼운 당신의 좋은 건강에 48g 또는 전체 곡물 매일, 더 먹고, 서빙 당 귀리, 32온스 (907g) 100 % 곡물 48g 이상을 압연, 밥 무어, 심장, 전체 곡물의 친구, 당신은 우리의 품질, USDA 유기농, 건강에 좋은 코셔 Pareve, 오늘의 모든 식사에 대한 전체 곡물 식품, 섬유에서 높은 QAI에 의해 유기농 인증을 볼 수 있습니다. 밥의 레드 밀 유기농 엑스트라 두꺼운 귀리는 유일하게 “가마 구운”하고 갓 세계에서 가장 높은 품질의 산지 직송 귀리에서 가공. 자신의 풍만함은 씹힘성의 놀라운 메모를 제공하면서 이러한 영양이 풍부한 귀리 오트밀의 폭로 크림과 부드러운 질감 풍부하다. 일부 브랜드는 조리 시간을 단축 할 산산조각 자신의 귀리를 분쇄하지만 우리는 그렇게 할 수 없습니다. 감상 죽 작별에 동참. 당신은 알고 계십니까. USDA의식이 가이드 라인은 곡물 식품의 세 가지 16 그램 인분 매일 요구한다. 밥의 레드 밀 유기농 단지 하나의 부분을 먹는 것은 여분의 두꺼운 귀리 거의 모든 세 가지 권장 인분을 제공합니다. 곡물 음식과 총 지방, 포화 지방과 콜레스테롤이 낮은 다른 식물성 식품에 풍부한 다이어트는 심장 질환과 일부 암의 위험을 감소시킬 수있다. 귀리 최적의 냉장 또는 냉동 상태로 유지합니다. 집에서 세계 최고의 오트밀을 확인합니다. 너무 간단합니다. 2 컵, 물 1/4 작은 술을 준비한다. 종기에 소금 (선택 사항)., 귀리의 1 컵을 추가 열을 감소시키고 때때로 교반 (당신에게 시리얼을 좋아하는 일관성에 따라 시간) 10~20분 요리. 커버, 열에서 제거하고 몇 분 동안 서 보자. 즐길 수 있습니다. 하나의 서빙을 만든다. 전자 레인지에. 당신이 서둘러 말. 1/2 컵 귀리와 물 1 컵을 결합합니다. 커버 3-5 분 동안 높은 전자 레인지. 2 분 동안 서 보자. Bob's Red Mill, Organic, Extra Thick Rolled Oats, 32oz (907g) 즐길 수 있습니다. 하나의 서빙을 만든다. 제안 봉사. 우유, 크림, 버터의 팻 함께 낸다. 단맛에 대한 갈색 설탕, 꿀, 또는 메이플 시럽을 추가합니다. 신선한 또는 말린 과일, 건포도, 견과류, 및 / 또는 계피를 추가합니다., 기타 성분.

유기농 곡물 귀리. 또한 견과류, 콩, 밀, 우유를 사용하는 시설에서 제조. 방부제와 화학 첨가제의 무료. 서빙 사이즈 : 1/2 컵 건조 (48g). 회 분량 : 약 19 칼로리 : 지방에서 190 칼로리 : 30 총 지방 : 3.5g의. 5 %. 포화 지방 : 0.5G. 3 %. 트랜스 지방 : 0g. 콜레스테롤 : 나트륨. 총 탄수화물. 32g. 11 %. 식이 섬유. 5g. 20 %. 수용성식이 섬유. 1.6 / TD>. 불용성 섬유. 3.4g의. 설탕. 1g. 귀리 단백질. 7g. 비타민 A. 0 %. 비타민 C. 0 %. 칼슘. 2 %. 철. 15 %. 매일 값 (DV)는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일일 값은 당신의 칼로리 필요에 따라 더 높거나 낮을 수 있습니다. 칼로리 : 2000 총 지방 : 70g 이하. 뚱뚱한 토. 이하. 20g. 콜레스테롤 : 300mg의보다. 나트륨 : 2400mg 이하. 총 탄수화물 : 300g. 식이 섬유 : 25g. 맛있고 영양가. 식이 섬유, 비타민 A, E, 비타민 B (티아민, 니아신, 비타민 B6, 리보플라빈, 엽산과 판토텐산 산), 철, 망간, 칼슘, 인, 셀레늄, 마그네슘, 아연, 구리, potas sium이 풍부하고, 귀리 유용 당뇨병, 고혈압, 높은 콜레스테롤, 비만, 심장 질환, 위염, 위산 역류, 메스꺼움, 소화 불량, 골다공증, 관절염, 류머티즘, 심지어 암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을 위해 : 그들은 당신이 전체 유지 혈액 스파이크를 방지, 혈당을 안정시키고 인슐린 수치를 조절하는 데 도움이 이상, 원조 소화, 뇌졸중으로부터 보호, HDL 또는 “좋은”콜레스테롤을 증가시키는 동시에 혈압, 낮은 중성 지방과 LDL 또는 “나쁜"콜레스테롤 수치를 정상화, 대장 염증을 감소, 위 내벽을 달래, 식욕 증가, 속쓰림과 위산 역류를 방지, 죽상 경화증 및 말초 동맥 질환은 뼈와 치아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심지어 암의 위험을 감소시킨다. Bob's Red Mill, Organic, Extra Thick Rolled Oats, 32oz (907g) 나는이 귀리를 사랑 :뿐만 아니라 그들은 유기 및 맛있는뿐만 아니라, 그들은 내 콜레스테롤 수치와 혈압을 정상화 내 역류성 식도염과 위염의 증상을 완화 도움이됩니다. 좋은 제품. 내가 애쉬 랜드 오레곤 년에 한 번 자주 레스토랑은 내가 가지고있는 가장 좋은 오트밀을합니다. 나는 마침내 그들이 사용하고 그들이 그것을 어떻게 준비 무엇인지 찾기 위해 그들에게 전화를 기억했다. Oatmeal 그들은 밥 레드 밀, 여분의 두꺼운 귀리를 사용합니다. 나는 선에 유기 브라우징을 발견했다. 이들의 가격은 경쟁이고 가격에 대한 자신의 운송 놀라운. 나는, 친구와 함께 하나의 공유 (4) 가방을, 주문 들으 려 다른 순서를 구입 읽고 있습니다 모두에게 말했다. 오트밀이나 그라 놀라를위한 정말 좋은. 동시에 나의 질긴 바삭 바삭한했다. 그들은 25 # 가방 재고 텐데. 나는 시도했다 다른 밥 레드 밀 제품과 마찬가지로, 여분의 두꺼운 귀리는 매우 높은 품질입니다. 나는 모든 훌륭한 결과, 3 곡물 팬케이크, 뮤 즐리, 또는 맛있는 오트밀 이들를 사용했습니다. 나는 두꺼운 귀리의 여전히 부드러운하지만 chewier 질감을 사랑 해요. 이러한 귀리는 설명 된 바와 같이 매우 두꺼운입니다. 그들은 오트밀 쿠키, 고기 또는 야채 빵, 홈 메이드 그라 놀라 바에 좋은 질감을 추가합니다. 그들은 또한 아침 오트밀에 좀 더 질감을 좋아하는 사람들을위한 법안을 맞습니다. 그들은 유기 있다는 사실은 그들에게 더 나은합니다. 만큼 당신이 이러한 다양한 음식 혼자 음식에서 열세 비타민의 각각에 대한 권장 일일 수당 (RDA)을 얻을 수 있어야 포함 된 음식을 먹고있다. 우리의 몸은 깊은 잠 동안 작은 버스트로 일반적으로 성장 호르몬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비타민 D는 치료 방법에 도움이 질병에 대한 신체의 방어를 개선하기 위해 뼈를 튼튼하게하고 비타민 C와 몸을 도움이됩니다. 중요한 역할은 신경 전달 물질이다. 적당한 용량에서 촬영이 완벽하게 안전 입증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의 건강에 필수적이며, 특히 만 증류 오일을 사용하여 어린이의 것입니다. 그들이 소비 소화 이러한 음식은,이 마지막의 정력적인 특성에 따라 분류된다. 다른 충격은 거의 없었다 칼슘 정제와 칼슘을 제안하지만 우리는 옹스트롬 좋습니다. 그들은 나무의 수지를 사용하고 지금은 프로 폴리스라고 두껍고 끈적 끈적한 물질에서 제작하기 전에 밀랍와 함께 다른 나무의 분비물과 혼합. 모든 제품이 동일합니다. 그들은 적은 양에 큰하지만 각 기능에 대한 일관성의 성능에 중요한 기능을 작동합니다. 해당 지역의 건강 상점, 슈퍼마켓과 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많은 보조 식품도 있습니다. 콜레스테롤 수치가 감소 될 수있다 : 좋은 콜레스테롤을 인상시키는 동시에 이러한 산화 방지제는 나쁜 콜레스테롤을 줄일 수 있습니다. Guggul 추출 공장. 첫째, 우리는 용어 비타민 조금을 명확히해야합니다. 당신의 다이어트가 더 계란을 먹는 것입니다에 사람들은 단백질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적절한 영양 수준이 없다면, 우리는 물리적 하락에 미끄러. 오메가 -3 지방산의 섭취 원은 지방산 오메가 6의 소스에 비해 낮은 : 당신이 물고기를 좋아하는 경우, 우리는 당신을 위해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많은 기업들은 물고기가 다음 어떤 낚시꾼 생선 기름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저지방하고 건강한 다이어트를 원하십니까. 연구 사프란 함유 첨가제의 사용은 처리 22 주 동안 약물에 도네뿐만 아니라, 알츠하이머 병의 증상을 개선시킬 수 있음을 보여 주었다. 이것은이 보충 고려 가까이 가치가 이유입니다. 내 자신의 이해에서 투석을받은 환자에 비해 감염의 위험이 적은 경험 이식을받은 사람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