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b's Red Mill, Natural Raw Wheat Germ, 12oz (340g)

Bob's Red Mill, Natural Raw Wheat Germ, 12oz (340g)

₩ 3,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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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성물: Bob's Red Mill, Natural Raw Wheat Germ, 12oz (340g)
판매 가격: ₩ 3,400 ($ 3.00)
포장 수량: 2.5 x 4 x 6.5 in, 0.8 lbs (0.36 kg)
리뷰: 12
키워드: Bob's Red Mill, 밀 제품, 코셔인증 식품, 코셔인증 식품, Bob's Red Mill, Wheat Products, Kosher Foods, Kosher Foods

Bob's Red Mill, Natural Raw Wheat Germ, 12oz (340g): 밥의 레드 밀, 밀 제품, 코셔 음식, 코셔 식품. 당신의 좋은 건강에 밥의 레드 밀, 천연 원료 밀 배아, 12온스 (340g) – 밥 무어, 심장의 친구, 밀 커널, 엽산, 코셔, 방부제와 화학 물질의 모든 자연, 무료의 천연 소스의 심장 첨가제, 당신은 우리의 품질을 볼 수 있습니다. 밀 배아는 밀 베리의 핵심입니다. 그것은 맛있는 열매가 맛이 있고, 영양 가득합니다. 부족한 45 칼로리와 불포화 지방 1 그램를 들어, 두 큰술 봉사식이 섬유 그램을 제공 할 것입니다, 엽산의 일일 권장 값의 10 %, 인, 마그네슘, 아연의 일일 권장 값의 8 %, 15 %의 당신의 비타민 E와 티아민 요구 사항의 10 %. 또한 콜레스테롤 및 나트륨 자유 식품이며, 그 불포화 지방이다. 쿠키, 머핀과 빵을 굽고 때 밀가루의 절반 컵까지 교체 밀 배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과일 파이, 과일 샐러드, 요구르트와 아이스크림 토핑으로 사용하거나, 닭고기 또는 생선과 미트볼과 고기는 필러와 같은 영양 빵 가루 등. 친애하는 친구, 우리는 당신과 함께 밀 배아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공유하고 싶습니다. 밀 배아의 2 스푼의 봉사 제공합니다. 비타민 E – 베스트 심장병 예방과의 연관을 위해 알려진 양의은, 비타민 E는 면역 체계를 강화를 포함하는 다른 건강 혜택 호스트와 연결되었다. 아이러니하게도, 비타민 E의 최고의 소스 중 일부는 높은 지방 식품입니다. Kosher Foods 밀 배아가 다이어트에 비타민 E의 근원으로 밀 배아를 추가, 만 1g 서빙 당 지방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쉽게 권장 지방 지침 내에서 체류 할 수 있습니다. 2 큰술 밀 배아 권장 일일 기준치의 15 % =. 엽산은 – 또한 엽산 또는 엽산라고도합니다. 이 비타민 B는 심장과 혈관 건강을 위해 필요하며, 적절한 세포 복제. 연구는 신경관 출생 결함을 방지하는 데 도움로 연결했다. 현재 권장 사항은 모든 가임기 여성이 엽산 400 마이크로 그램을 매일 섭취하는 것이 있습니다. 2 스푼 밀 배아 = 38 mcg의 엽산 일일 권장 값의 = 10 %. Bob's Red Mill, Natural Raw Wheat Germ, 12oz (340g) 다른 필수 미네랄. 인, 마그네슘과 아연의 일일 권장 값의 8 %를 제공합니다. 식이 섬유. 일일 권장 값의 8 %를 제공합니다. 곡물 음식과 총 지방, 포화 지방과 콜레스테롤이 낮은 다른 식물성 식품에 풍부한 다이어트는 심장 질환과 일부 암의 위험을 감소시킬 수있다.

최적의 냉장 또는 냉동 상태로 유지합니다. 구운 밀 배아. 토스트 밀 배아는 특히 열매가 맛과 바삭 바삭한 질감을 제공합니다. ? 350 F를 오븐을 설정합니다. 쿠키 시트에 얇게 밀 배아을 붓고 5-10 분 동안 또는 가볍게 갈색 때까지 굽는다. 밀 배아에 가까운 시계를 유지하고 쉽게 갈색으로 자주 저어. 기타 성분. 100 % 천연 원료 밀 배아. 밀 제품 또한 견과류, 콩, 밀, 우유를 사용하는 시설에서 제조. 분량 : 2 큰술 (11g). 컨테이너 당 봉사 : 약 31 칼로리 : 지방에서 45 칼로리 : 10 총 지방 : 1g을. 2 %. 포화 지방 : 트랜스 지방 : 0g. 콜레스테롤 : 나트륨. 총 탄수화물. 5g. 2 %. 식이 섬유. 2g. 8 %. 설탕. 2g. 단백질. 3g. 비타민 A. 0 %. 비타민 C. 0 %. 칼슘. 0 %. 철. 4 %. 엽산. 10 %. 비타민 E. 15 %. 인. 8 %. 티아민. 10 %. 마그네슘. 8 %. 아연. 8 %. 매일 값 (DV)는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일일 값은 당신의 칼로리 필요에 따라 더 높거나 낮을 수 있습니다. Bob's Red Mill, Natural Raw Wheat Germ, 12oz (340g) 칼로리 : 2000 총 지방 : 70g 이하. 토 지방. 이하. 20g. 콜레스테롤 : 300mg의보다. 나트륨 : 2400mg 이하. 총 탄수화물. 300g. 375g. 식이 섬유 : 25g. 어떤 음식에 좋은 건강뿐만 아니라. 밀 배아가 (판토텐산 산 리보플라빈 티아민, 엽산, 비타민 B6, 니아신,)식이 섬유, 비타민 B의 최고의 소스 중 하나입니다, 망간, 셀레늄, 인, 아연, 마그네슘, 구리, 철, potas sium, 칼슘, 식물 스테롤 및 산화 방지제, 사람들이 당뇨병, 고혈압, 고지혈증, 비만, 심장 질환, 위염, 역류성 식도염, 메스꺼움, 소화 불량, 골다공증, 관절염, 류머티즘, 심지어 암을 앓고 활용할 수 : 그것은 혈당 안정과 인슐린 수준을 조절하는 데 도움 혈액 스파이크가 가득 이상을 유지하는 것을 방지 에이즈 소화, 가슴 앓이와 산 역류를 방지, 식욕을 증가 위 내벽을 진정, 대장 염증을 감소, 혈압 정상화, HDL 또는 증가하면서 “좋은”중성 지방과 LDL 또는 “나쁜”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춘다 콜레스테롤, 뇌졸중, 동맥 경화증 및 말초 동맥 질환으로부터 보호 건강한 뼈와 치아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심지어 암의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코셔인증 식품 나는이 자연과 원시 밀 배아를 사랑하고 오트밀, 시리얼, 요구르트, 스무디와 다른 조리법에 추가합니다. 더 나은 음식 맛을뿐만 아니라, 내 콜레스테롤 수치와 혈압을 정상화하는 데 도움이 될뿐만. 멋진 제품입니다. 적극 추천. 나는의 비타민 E.의 좋은 소스뿐만 아니라 훌륭한 맛 등, 시리얼에 그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완벽한 보인다. 내 단백질 과일 스무디이의 heaping 테이블 스푼을 사용합니다. 나는 약간에게 이상한 냄새를 밀 배아를 발견, 나는 냄새를 커버하는 추가 바닐라를 혼합해야합니다. 프레드니손, 메토트렉세이트와 엔브렐 : 나는 3 마약이었다. 암세포의 분열과 어떠한 방식으로 간섭 할 수있는 능력을 갖고 있기 때문에이 물질은 화학 요법 보호로 알려져있다. 그것은 즉각적이고 활기찬 다과를 달성하는 데 사용하고 분실 하루 종일 피곤하게 할 수있다. 이러한 조정을 피하기위한 것은 동일하다. 더 중요한 것은, 당신은 정말이 중 하나를 구매해야합니다. 그래서 오늘, complexOrB vitaminsIs B termVitamin을 사용합니다. 이 잘 끝나면 99 그리고있다 상태 Anadraulic 지금 저를 오해하지 마십시오 EU R 25이며, 경쟁은 좋은 것입니다. 많은 키를 누릅니다 간 제조업체들 때, 당신은 자신의 보충에있는 모든 독소와 중금속을 얻을 것이다. 일본 다이어트. 꿀벌 꽃가루. 이 큰 물질로 몸을 제공한다. 대부분은, 모든 시간이 경우,이 음식은 비 유기농 비타민 만들어집니다. 그것은 우리가 우리의 몸은 우리가 먹는 음식을 통해 필요한 영양소와 미네랄을 섭취하는 것이 좋지만, 항상 불가능하며 종합 비타민이 유용 때이다. 3 : 비타민 E, 레스베라트롤, 비타민 C와 비타민 A와 항산화 제는 항상 높은 품질의 천연 보충에 찾고있는 표지판입니다. 만 더 자주 실제로 필요한 것보다 보충 저장소에 반환 할 사용자를 강제로.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쉽게 썩은 냄새가 나는 갈 수 당신이 긴 거리를 여행해야하고 처리하는 데 몇 일이 소요 경우가된다. 지중해 주변 지역에 네이티브 올리브 잎, 유사한 활동이있다. 또한 소르비톨, 탈크, 심지어 프탈레이트를 포함 할 수있다. 몸 건물 보충 다양한. 나무 딸기, 밀 스파게티, 브로콜리, 귀리 밀기울은 다른 좋은 소스입니다. 고품질 보충 month4 미만 EUR 20 비용을해야합니다. 만 분자 증류 생선 기름 보충제를 섭취해야합니다. 열매가 햇빛을 잡기 밝은 빛 때문에, 네이티브 구기 열매 붉은 다이아몬드 별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