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b's Red Mill, Light Rye Flour, 22oz (622g)

Bob's Red Mill, Light Rye Flour, 22oz (622g)

₩ 4,2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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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성물: Bob's Red Mill, Light Rye Flour, 22oz (622g)
판매 가격: ₩ 4,210 ($ 3.80)
포장 수량: 2.8 x 4 x 7 in, 1.4 lbs (0.64 kg)
리뷰: 1
키워드: Bob's Red Mill, 밀가루 & 믹스, 호밀가루, 호밀가루, Bob's Red Mill, Flour & Mixes, Flour & Mixes

Bob's Red Mill, Light Rye Flour, 22oz (622g): 밥의 레드 밀, 밀가루 믹스, 밀가루 믹스. 밥의 레드 밀, 당신의 좋은 건강에 빛 호밀 가루, 22온스 (622g). 밥 무어, 표백, 당신은 우리의 품질, 코셔, 모든 자연을 볼 수 있습니다, 우리의 미세 과립 표백 빛 호밀 가루는 우리의 어두운 호 밀 밀가루의 미묘한 버전입니다. 그것은 덜 강렬한 맛, 밝은 색상을 가지고 있으며, 더 볼륨 가벼운 일관성에 굽는 있도록 호 밀 베리의 밀기울과 세균의 대부분은 제거되었습니다. 밀 글루텐은 질감과 구운 제품의 볼륨을 개선하기 위해 추가되었습니다. 밥의 레드 밀은 노스 웨스트에서 가장 독특한 밀가루 밀 수 있습니다. 우리는 갓 밀 곡물 제품 세기 오래 된 돌 연삭 장비를 사용합니다. 곡물 선하심과 당신의 가족을 즐겁게. 최적의 냉장 또는 냉동 상태로 유지합니다. 호밀 롤. 1 컵 따뜻한 물 (110 ° -120 °). 1 큰술 밥의 레드 밀 활성 건조 효모. 1 큰술 식물성 기름. 1 달걀은 가볍게 두들겨. 2 큰술 설탕. 1 컵 밥의 레드 밀 빛 호밀 가루. 2-2 1/2 컵 밥의 레드 밀 표백 흰 밀가루. 1 1/2 Tsp와 소금. 먼지 작업 상단 용 밀가루,. 그릇을 윤활 오일. 1 큰술 캐러 웨이 씨앗 (선택 사항). 롤을 닦고 물. 큰 그릇에 부드럽게 따뜻한 물 위에 효모를 뿌려; 용해 저어. 기름, 계란, 설탕, 호밀 가루, 표백 흰 밀가루, 소금 2 컵을 추가합니다. 반죽이 형성 될 때까지 철저하게 섞어 그릇의 측면에서 멀리 온다. 필요에 따라 밀가루의 소량을 추가, 가루로 만들어진 작업면에 반죽을 켜고 반죽. (사용하는 경우) 캐러 웨이 씨앗 반죽. (8~10분) 부드럽고 탄력 때까지 반죽. Bob's Red Mill 상승 : 볼에 반죽을 모양; 큰 그릇에 넣고 코트에 전원을 켭니다. 커버와 크기 두 배까지 상승 할 수 있습니다. 모든 공기를 펀치 반에있는 반죽을 잘라 원하는 경우 추가 캐러 웨이 씨앗 뿌려 공에 각 반을 형성한다. 커버는 10 분 동안 반죽 휴식을 할 수 있습니다. 쉐이핑 : 3 로프에 공 모양, 다음 3 등분 각 로프를 잘라. 공에 각 롤. Bob's Red Mill, Light Rye Flour, 22oz (622g) 두 기름을 바른 과자 굽는 판에 공간. 크기가 두 배가 될 때까지, 젖은 천으로 덮여, 따뜻한, 초안이없는 자리에 유지합니다. 물로 가볍게 브러시. 각 롤의 길이를 아래로 한 번 슬래시. 베이킹 : 400 ℃로 예열 오븐. 스팀으로 구워 (오븐의 맨 아래 선반에 뜨거운 물이 얕은 팬 배치).

하드 때까지 구워 롤 터치 바닥 (15 ~ 20 분)에 색깔합니다. 이 롤 며칠 동안 주기적으로 재가열 될 수있다. 그들은 잘 구운 또는 미소 동결. 수율 : 18 롤. 기타 성분. 호밀, 밀 글루텐. 또한 견과류, 콩, 밀, 우유를 사용하는 시설에서 제조. 분량 : 1/4 컵 (26g). 컨테이너 당 서빙 : 23 (22온스 가방 당). 칼로리 : 지방에서 100 칼로리 5. 총 지방 : 5g. 1 %. 포화 지방 : 트랜스 지방 : 0g. Flour & Mixes 콜레스테롤 : 나트륨. 총 탄수화물. 21g. 7 %. 식이 섬유. 1g. 4 %. 설탕. 1g. 단백질. 2g. 비타민 A. 0 %. 비타민 C. 0 %. 칼슘. 0 %. 철. 4 %. 비율 매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일일 값은 당신의 칼로리 필요에 따라 더 높거나 낮을 수 있습니다. 칼로리 : 2000 총 지방 : 70g 이하. 포화 지방 : 20g 이하. 콜레스테롤 : 300mg의보다. 나트륨 : 2400mg 이하. 총 탄수화물 : 300g. 식이 섬유 : 25g. 놀라운 호밀 가루. 좋은 맛, 당신에게 정상, 흰 밀가루가 ingestiion 후 않는 비 대한 느낌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Bob's Red Mill, Light Rye Flour, 22oz (622g) 더 다시 주문한다. HGH 보충제의 남용 요즘 진짜 문제입니다. 정말 당신이 찾고있는 무엇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들은 그것이 오메가 -3 지방산의 좋은 소스 등 관절염 및 관절통, 같은 것들을 싸울 도움이 될 것입니다 생각 생각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생선 기름 대구을 참조; 그럼이 바로 아니지만 최고의 소스, 설명해 보자. 이 슈퍼 항산화은 당신의 인생을 바꿀 수있는 일이다. 그러나, 당신은 또한 날개와 EPA를위한 아마와 페어링해야합니다. 그러나, 반 – 필수 영양소 필수하지만 더 그렇게 생각하지. 그 결과는 성장 호르몬의 방출을 촉진하는 콜린성 톤 증가 나타냈다. hoodia의 선인장을 번영하기 위해 desertico 온도를 필요로한다. 아르기닌, 지금 현재 심장 질환에 대항 가장 AIDS의 하나로서 간주되고있다 – 이것은 아미노산 L에 의해 체내에서 자연적으로 방출되는 가스의 화합물이다. 오메가 3는 심장 발작을 일으킬 수 동맥 플라크 축적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아카이 베리는 음식 크기가 10 배 이상에 비해 더 많은 의료 혜택을 가지고 기여하고있다. 밀가루 & 믹스 당신이 취할 수있는 가장 효과적인 스포츠 보충제를 찾을 때, 정말 조심해야합니다. 항산화 풍부한 폐기물 및 독소의 제거에 신장의 작업을 용이하게하기로 보충의이 유형을 사용하여 역할을합니다. 또한, 단기적으로 부정적인 영향은없는 것으로 나타납니다, 그래서 그들은 당신을 위해 작동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보충제를 시도 아무 문제 없을 것 같다. 아이디어는, 그리고 악을 치유하기 위해 보충을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어떤 액체를 먹을 때 정상적인 소화 과정을 통과하고, 우리가 마시는 액체의 대부분은 우리의 혈류 속으로 직접 들어가. 여성을위한 지방 연소를위한 제일 보충. 알약 체중 감소는 부작용이 없어야합니다. 가 강하게 밀 가족에 연결되어 있지만 잔디 잔디 성숙의 첫 번째 단계에서 평소처럼,이 나물은 여전히 보인다. 소화 효소 보충 교재는 극적으로 당신의 음식을 효율적으로 소화 보장, 소화 건강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그들은 특히 관절과 조직에서 진행 통증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만성 염증과 부종, 주요 건강 문제입니다.) 이것은 매우 심각하다. 가정, 당신은. 사람이 자신의 건강을 위해이 일을 적용 할 수있는 가장 중요한 질문 중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