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b's Red Mill, Green Lentils Heritage Beans, Petite French Style, 24oz (680g)

Bob's Red Mill, Green Lentils Heritage Beans, Petite French Style, 24oz (680g)

₩ 9,890

자세한 내용은 >>

생성물: Bob's Red Mill, Green Lentils Heritage Beans, Petite French Style, 24oz (680g)
판매 가격: ₩ 9,890 ($ 7.90)
포장 수량: 24oz (680g)
리뷰: 3
키워드: Bob's Red Mill, 콩, 코셔인증 식품, 코셔인증 식품, Bob's Red Mill, Beans, Kosher Foods, Kosher Foods

Bob's Red Mill, Green Lentils Heritage Beans, Petite French Style, 24oz (680g): 밥의 레드 밀, 콩, 코셔 음식, 코셔 식품. 밥의 레드 밀, 녹색 렌즈 콩 문화 유산 콩, 몸집이 작은 프랑스어 스타일, 24온스 (680g) 당신은 당신의 건강을 위해, 우리의 품질을 볼 수 있습니다. 밥 무어, 코셔 Pareve,이 어두운 녹색, 가볍게 얼룩 렌즈 콩은 자신의 후추 맛과 풍성한 질감을 높이 평가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조리하는 동안 그 형태를 유지하기 때문에, 몸집이 작은 프랑스 녹색 렌즈 콩 샐러드와 pilafs 위해 완벽하다. 각 서빙은 섬유와 철의 풍부한을 제공합니다. 친애하는 친구. 나는 문법 학교에서 어린 소년이었을 때 나는 콩의 영광에 대해 배우고 기억할 수 있습니다. 그냥 봄 방학하기 전에, 우리 선생님은 우리에게 토양과 밝은 색깔의 콩 한 줌 가득 유리 항아리를했다. 내가 땅에 그 생활 씨앗을 누르면 우리가 일주일 후에 돌아 왔을 때, 우리는 앞으로 sproung 한 녹색 촬영의 광경에 의해 놀라게했다. 콩 궁금해, 그들의 즐거운 맛과 건강에 은혜의 감각은 문화 유산 콩의 내 라인에 번성. 몸집이 작은 프랑스 녹색 렌즈 콩 프랑스에서 좋아하는 다양하다. Bob's Red Mill 그들은 세속적 인 매우 풍부하고 독특한 맛과 단지 양방향 후추있다. 렌즈 콩의 다른 종류와는 달리,이 그들 간단한 반찬에서 정교한 샐러드에 이르기위한 이상적인 선택이도 요리 후 회사 질감을 가지고있다. 그것은 그들이 프랑스 및 전세계 요리사의 사랑임을 의심 할 여지가 없습니다. 나는 당신이 당신과 당신을위한 왕성한 부분을 요리하여 이러한 미식가 콩과 식물에 기쁨이되기를 바랍니다. 당신의 좋은 건강에. 밥 무어. 스토브 지침. 정렬 및 1 컵 렌즈 콩을 씻어. 물 2 컵과 중간 냄비에 넣고 끓인다. Bob's Red Mill, Green Lentils Heritage Beans, Petite French Style, 24oz (680g) 중간 낮은에 열을 줄이고 부드러운, 약 25분 때까지 요리. 요리하는 동안 물에 덮여 렌즈 콩을 유지하기 위해 필요에 따라 물을 더 추가합니다. 4 인분 (약 2 컵)을 확인합니다. 기타 성분.

프랑스어 녹색 렌즈 콩. 또한 견과류, 콩, 밀, 우유를 사용하는 시설에서 제조. 서늘하고 건조한 장소에 보관 신선도를 유지합니다. 분량 : 1/4 컵 (53g). 회 분량 : 약 13 칼로리 : 지방에서 190 칼로리 5. 총 지방 : 1g. 2 %. 포화 지방 : 트랜스 지방 : 0g. 콜레스테롤 : 나트륨. 칼륨. 490mg. 15 %. 총 탄수화물. 32g. 11 %. 식이 섬유. 18g. 72 %. 설탕. 0g. 단백질. 13g. 비타민 A. 0 %. 비타민 C. 0 %. 칼슘. 2 %. 철. 25 %. Beans 엽산. 20 %. 인. 20 %. 마그네슘. 15 %. 아연. 10 %. 비율 매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일일 값은 당신의 칼로리 필요에 따라 더 높거나 낮을 수 있습니다. 칼로리 : 2000 총 지방 : 70g 이하. 토 지방. 이하. 20g. 콜레. 이하. 300mg의. 나트륨 : 2400mg 이하. 총 탄수화물. 300g. 375g. 섬유. 25g. 아주 좋은. 렌즈 콩도 연장 요리에서 회사를 유지. 나는 그런 나 또한 야채 스튜처럼 조금 만들고 그것에 야채를 추가 등 쌀, 노아, 아마란스, 다른 곡물을 섞어 좋아한다. Bob's Red Mill, Green Lentils Heritage Beans, Petite French Style, 24oz (680g) 재료와 향신료가 마음대로 바꿀 수 있기 때문에 같은 맛이 없다. 난 정말이 렌즈 콩을 좋아한다. 어떤 생선 기름 높은 힘과 누가이 필요합니다. 생선은 DHA의 제일 근원 중 하나입니다. 원시 상태가된다 무엇보다 강력한 보충을 제공하는 방법. 그것은 오늘 좋은 품질의 영양 보충을 쉽게 찾을 수 없습니다. 이 안정적이기 때문에, 공업 적으로 고온의 유기 및 무기 물질 모두를위한 용매로서 사용된다. 내 친구가 다른 단어에 무슨 일이 말, 너무했다? 좋아,이 루테인 일반적으로 발음 전리품이며, 적어도 나는 미국에서 살고있는 곳. 당신이 눈을 누워 전에 18 세 미만 경우 자신에게 질문. 사실, 적혈구 마그네슘의 낮은 수준은, 일상적인 혈액 분석보다 마그네슘의 상태를보다 정확하게 측정, 만성 피로 많은 환자에서 발견. 오메가 3 지방산은 강력한 천연 항 염증 기능을 가지고있다. 오늘, 당신은 EPA의 매우 높은 농도의 순수한 생선 기름을 살 수있는이 시장에 생선 기름의 가장 적합한 종류의 오늘입니다. 가장 일반적인 비타민의 목록 또는 잘 알려진, 어떻게 데리고 진행합니다. 일부 연구에 따르면, 몸이 매일 특정 사용자의 건강 혜택 얼마나 이해하기 위해 루테인 6-20 밀리그램을 필요로한다. Bob's Red Mill 내가 선택한 레스베라트롤 보충제. 여기에 한 번 쉽게 사용할 수 있지만, 이미 위험한 생각이었다 건강 보조 식품의 목록입니다. 몸이 그렇게하는 그러나 노출이 햇빛에 필요합니다. 난 당신이 항상 보충제를 복용하기 전에 주치의와상의해야합니다 이니까 지적해야하는 이유입니다. 그들이 소비하고 장기적으로 의료 혜택을 제공하기 쉬운 오메가 3 생선 기름 보충제, 전 세계 사람들 사이에서 더 인기를 끌고있다. 당신은 심황 건강에 좋은 들었어요? 염두에두고, 심황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부엌에서 시간을 보낸다 사람은이 양념을 알고있을 것입니다. 이 크레아틴로 인한 탈수와 근육 경련의 일부 보고서 있었지만, 이들은 최소한왔다. 게다가이 두 번 매일 생선 기름에서 EPA와 DHA의 적어도 400 ㎎을 함유 좋은 보충해야한다. 연어, 고등어, 청어, 송어, 정어리와 날개 다랑어 같은 기름진 생선은 미국 심장 협회 (American Heart Association)가 성인이 적어도 일주일에 두 번 기름진 생선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메가 3 지방산의 좋은 소스입니다. 공급자 오메가 3 오일 물고기를 결정할 때, 모든 독소와 방법 안전 오염 물질을 제거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모든 혜택과 품질을 유지, 그것은 단지 공지 된 바와 같이 당신이 구매하는 제품이 분자 증류 경우 알 필요가있다 오메가 -3 분자 증류 지방산 도시 생성물 사실 labeledPharmaceutical gradeAnd는 그들에 독소 또는 기타 오염물로 식별 될 수있다, 고도이며. 보충에 내 4 팁 : 1 단계 올바른 불균형, 그것이, 우리는 불균형 모두 치우는에 의해 시작해야한다! 즉, 어떤 피더가 몸을 해독 죽이고 그들을 공급 중단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