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b's Red Mill, Granola, Natural, 12oz (340g)

Bob's Red Mill, Granola, Natural, 12oz (340g)

₩ 5,210

자세한 내용은 >>

생성물: Bob's Red Mill, Granola, Natural, 12oz (340g)
판매 가격: ₩ 5,210 ($ 4.30)
포장 수량: 12oz (340g)
리뷰: 15
키워드: Bob's Red Mill, 시리얼, 코셔인증 식품, 코셔인증 식품, Bob's Red Mill, Cereal, Kosher Foods, Kosher Foods

Bob's Red Mill, Granola, Natural, 12oz (340g): 밥의 레드 밀, 시리얼, 코셔 음식, 코셔 식품. 밥의 레드 밀, 놀라는, 자연, 12온스 (340g) 곡물 34g 또는 서빙 당, 당신의 좋은 건강, 밥 무어, 마음에 친구에게, 원래 전체 곡물, 아니 지방 추가, 섬유의 좋은 소스를 알 수 있습니다 우리의 품질, 코셔 Pareve, 모든 자연, 밥의 레드 밀 자연 놀라는 전체 곡물의 장점을 즐길 수있는 맛있는 쉬운 방법입니다. 우리의 건강에 놀라는 요구르트 나 바로 가방에서, 뜨겁거나 차가운 시리얼로 식사를 완벽합니다. 바삭 바삭 클러스터와이 놀라의 섬세한 가볍게 달콤한 맛을 더 도달을 유지합니다. 바닐라의 다만 힌트로, 아니 지방 추가 자연 놀라는 이름의 진정한 가치 그라 놀라를 만드는 곡물 귀리, 바삭 바삭 숨이 차서 쌀과 모든 자연의 맛을 사용합니다. 곡물 음식과 총 지방, 포화 지방과 콜레스테롤이 낮은 다른 식물성 식품에 풍부한 다이어트는 심장 질환과 일부 암의 위험을 감소시킬 수있다. 밀 즐겨 찾기 놀라 쿠키. 6 큰술 마가린 또는 버터. 3/4 컵 밝은 갈색 설탕. 1 달걀. 1 작은 술 바닐라 추출물. 1/2 컵 플러스 2 큰술 통밀 과자 밀가루. 1/2 컵 표백 흰 밀가루. 1/2 작은 술 베이킹 소다. 1 컵 밥의 레드 밀 자연 놀라입니다. 1/2 컵은 말린 살구를 잘게. 1/4 컵 해바라기 씨앗 또는 다진 견과류 (옵션)을 껍질을 벗기는. 식품 가공기 또는 전기 믹서의 그릇에 마가린, 갈색 설탕, 계란, 바닐라 추출물을 결합하고, 프로세스가 잘 혼합 할 수 있습니다. Bob's Red Mill 믹싱 그릇에 밀가루와 베이킹 소다를 결합합니다. 마가린 혼합물에 가루 혼합물을 추가하고 프로세스가 잘 혼합 할 수 있습니다. 나머지 성분에 저어. 코트 붙지 스프레이와 베이킹 시트. 떨어져 그들에게 1 1/2 인치를 배치, 베이킹 시트에 반죽의 약간 둥근 티스푼을 삭제합니다. 숟가락의 끝이 약간 각 쿠키를 평평하게. 약 15 분, 또는 황금 갈색까지 300 ℃에서 굽는다. 1 분 동안 베이킹 시트에 쿠키를 냉각. 그런 다음 와이어 랙에 쿠키를 전송하고, 완전히 냉각. 바로 봉사, 또는 밀폐 용기에 전송할 수 있습니다. Bob's Red Mill, Granola, Natural, 12oz (340g) 수익률 : 36 쿠키. 기타 성분. 곡물은 비타민 E는 견과류를 사용하는 시설에서 제조 귀리, 수수 주스, 설탕, 현미 퍼프 (전체 곡물 현미 가루), 농축 혼합 과일 (파인애플, 배, 복숭아), 귀리 가루, 순수한 바닐라 추출물 압연, 대두, 밀, 우유.

저장소가 신선에 대한 봉인. 서빙 사이즈 : 1/2 컵 건조 (54g). 컨테이너 당 봉사 : 약 6 칼로리 : 지방에서 170 칼로리 : 20 총 지방 : 2g을. 3 %. 포화 지방 : 트랜스 지방 : 0g. 콜레스테롤 : 나트륨. 총 탄수화물. 33g. 11 %. 식이 섬유. 3g. 12 %. 수용성식이 섬유. 1g. 불용성 섬유. 2g. 설탕. 10g. 단백질. 6g. 비타민 A. 0 %. 비타민 C. 2 %. Bob's Red Mill 칼슘. 2 %. 철. 8 %. 매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일일 값은 당신의 칼로리 필요에 따라 아래에 더 높을 수있다. 칼로리 : 2000 총 지방 : 70g 이하. 포화 지방 : 20g 이하. 콜레스테롤 : 300mg의보다. 나트륨 : 2400mg 이하. 총 탄수화물 : 300g. 식이 섬유 : 25g. 맛있고 멋진 가격에 -이 놀라는 우수합니다. 나는에 시리얼을 위해, 간식으로 대신 croutons와 내 샐러드 위에 그라 놀라를 사용합니다. m, 단지에 대한 모든 것을. 그리고 이것은 내가 3 일에 1 봉지 통해 갔다 놀랍습니다. 재고 그래서 슬픈 그 밖으로는, 나는 그것의 재입고 때 훨씬 더 구입하려고하고 있습니다. Bob's Red Mill, Granola, Natural, 12oz (340g) 나는 그것을 사랑 해요. 나는 나의 트레일 믹스에 대한 그 기초로 다양한 밥 레드 밀 granolas를 사용하여 사랑 해요. 나는 말린 과일 및 각종 견과류와 씨앗을 추가합니다. 다음 내 가족 칩에 대한 더 나은 간식. 아이들과 그들의 친구들 충분히 얻을 수 없습니다. 유기으로 갖춰져 다른 품질의 제품! 좋은 제품에 감사드립니다! 조금 너무 달콤한 생각. 이들 지방산은 우리 몸 자체를 생성 할 수 있지만, 우리는 최적의 수준에서 작동하기 위해 가져야한다는 것을 의미 필수 영양소이다. 마그네슘의 투여 량과 함께 찍은는 종종 통제 불능의 불안과 스트레스 상태의 피해자를 치료하기 때문에 그 효과의 스트레스 비타민이라고합니다. 그것은 당신이주의해야 지용성 유형입니다. 당신이 저 같이 인 경우에, 당신은 아마 생선 기름이 제공하는 놀라운 건강 혜택을 알고 있습니다. 실시 초기 연구의 대부분은 물고기하였으며, 그 결과는 매우 흥미 왔지만, 쥐에서 유사한 테스트가 결정적으로 없었다. 하지만 더 연구 레이아,하지만 난이 현실이 될 수 있다고 확신했다. 시리얼 바다 오늘날의 바다의 대부분은의 PCB, 다이옥신, 납, 수은 및 기타 중금속과 같은 오염 물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오메가 -3 지방산 널리 생선 기름 보충제에 사용되는 잘 알려진 안티 -inflammatory이며, 마음에서 그 심장 질환과 사망을 beenPromotedBy을 모든 사람들이 더 많은 물고기 이유를 먹을 필요가 있음을 마음의 미국 추천 연관이되어있다 공격은 과도한 염증에 주로 기인한다. 농축 어유는 주로 또한 고도 불포화 지방산으로 알려져 DHA 및 EPA되어있는 가장 중요한 지방산 오메가 3, 구성된다. 비타민 결핍의 결핍은 비타민 골연화증은 뼈의 연화 발생 등 심각한 건강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비듬을 제어하고 건강하고 빛나는 머리를 갖고 싶어? 생선 기름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당신은 오염 제거 방법, 제조, 사용 된 생선 기름의 종류, 최소 내구성 날짜 등과 같은 중요한 정보를 읽어야합니다. 당신은 증거를 요구한다. 이 허브의 특성이 혈류에 직접 흡수 될 수 있으므로 소화 기관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수 있습니다. 73. 그들은 먹을 자연과 쉽게 그래서 부작용에 대한 염려가 없다. 연구는 당신이 먹는되면, 몸이 D2의 resolvin라고 알려진 항염증제에 DHA (도코 사 헥사 엔 산) omega3 함께 지방을 변환 할 수 있습니다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리고 취향에 맞게 사용자 정의 할 수있는 기능, 당신은 당신의 취향에 따라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HCA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를 소비하는 사람들은 굶주림의 고통을 만족시키기 위해, 건강에 해로운 음식을 먹는 낮은 위험이 드문 의미의 특성을 억제 일부 식욕이있다. 보충 무기 탄산 칼슘, 산호, 인산, 뼈 식사 및 굴 껍질은 소장에서 흡수 될 가용성 이온화 된 상태로 변형 할 위산이 필요합니다. 지금은 배심원 밖으로하지만 FDA 승인하지만, 큰 문제입니다. 박사에 따르면. 의사와 전문가 모두가 매일 오메가 3 보충제를 사용하도록 동의하는 이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