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b's Red Mill, Granola, Apple Blueberry, 12oz (340g)

Bob's Red Mill, Granola, Apple Blueberry, 12oz (340g)

₩ 5,2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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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성물: Bob's Red Mill, Granola, Apple Blueberry, 12oz (340g)
판매 가격: ₩ 5,210 ($ 4.30)
포장 수량: 12oz (340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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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워드: Bob's Red Mill, 시리얼, 통 곡물 시리얼, 통 곡물 시리얼, Bob's Red Mill, Cereal, Whole Grain Cereal, Whole Grain Cereal

Bob's Red Mill, Granola, Apple Blueberry, 12oz (340g): 밥의 레드 밀, 시리얼, 곡물 시리얼, 곡물 시리얼. 밥의 레드 밀, 그라 놀라, 애플 블루 베리, 12온스 (340g) 100 % 곡물 32g 또는 서빙 당은, 당신의 좋은 건강에 48g 또는 전체 곡물 매일, 더 먹는다. 밥 무어, 원래 전체 곡물, 심장의 친구, 아니 지방 추가, 섬유의 좋은 소스가, 당신은 우리의 품질, 코셔을 볼 수 있습니다, 모든 자연, 밥의 레드 밀 애플 블루 베리 놀라는 전체의 장점을 즐길 수있는 맛있는 쉬운 방법입니다 곡물. 우리의 건강에 놀라는 요구르트 나 바로 가방에서, 뜨겁거나 차가운 시리얼로 식사를 완벽합니다. 바삭 바삭 클러스터와이 놀라의 섬세한 가볍게 달콤한 맛을 더 도달을 유지합니다. 실제 사과 조각으로, 애플 블루 베리 놀라는 이름의 진정한 가치 그라 놀라를 만드는 곡물 귀리, 바삭 바삭 숨이 차서 쌀과 모든 자연의 맛을 사용합니다. 곡물은 정말 마법의 일이다. 그것은 세 가지 기본 구성 요소가 밀기울, 배유 및 세균 있습니다입니다. 각 부분은 혜택의 자신의 특별한 세트를 기여하고있다. 예를 들어, 밀기울 섬유를 제공, 배유는 단백질과 에너지를 제공하고, 세균이 비타민 B와 E와 항산화 제의 무리를 제공합니다. 전체 곡물에 대한 압도적 인 것은 이들 개별 요소 모두가 부분의 합보다 더 큰 의료 혜택을 생산하기 위해 함께 작동한다는 것입니다. 더 듣고 준비가 되셨습니까? Cereal 그렇게 생각. 전체 곡물은 심장 질환, 당뇨병 및 특정 암의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그들은 놀라운 맛과 이상 풀러 느낌을 둡니다. 즉 그들이해야처럼 피팅 베이에서 캔디와 당신의 마음에 드는 청바지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사람들은 때때로 그들이가는, 우리의 전체 곡물을 사랑하지만 그들의 이동의 시간을 찾을 수 없습니다 우리에게 가서 그들을 요리를 살고있다. 도전 발견! 사람들이 어디서든 즐길 수있는 맛있는 사랑 주입 전체 곡물을 확인합니다. 해결 방법 : 상단 선반 재료로 만든 맛있는 수제 놀라! Bob's Red Mill, Granola, Apple Blueberry, 12oz (340g) 교통 체증에서 고속 아침 식사? 확인합니다. 정오 간식? 확인합니다. 너무 저녁 식사를하기 위해 아웃을 닦아? 확인! 죽처럼 가열 찬 우유에 흠뻑 적셔 또는 오른쪽으로 가방에서 그것을 씹는. 우리의 새로운 granolas는 모든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자연, 꿀, 귀리, 계피 건포도처럼, 너무, 우리의 다른 맛을 확인하십시오. 곡물 음식과 총 지방, 포화 지방과 콜레스테롤이 낮은 다른 식물성 식품에 풍부한 다이어트는 심장 질환과 일부 암의 위험을 감소시킬 수있다. 밀 즐겨 찾기 놀라 쿠키. 6 큰술 마가린 또는 버터 3/4 컵 밝은 갈색 설탕, 달걀 1 개, 1 작은 술 바닐라 추출물, 1/2 컵 플러스 2 큰술 통밀 과자 가루 1/2 컵 표백 흰색 가루 1/2 작은 술 베이킹 소다 1 컵 밥의 레드 밀 애플 블루 베리 놀라는 1/2 컵 다진 말린 살구, 1/4 컵 해바라기 씨앗 또는 다진 견과류를 껍질을 벗기는 (옵션), 식품 가공기 또는 전기의 그릇에 마가린, 갈색 설탕, 계란, 바닐라 추출물을 결합 믹서 및 프로세스가 잘 혼합합니다. 시리얼 믹싱 그릇에 밀가루와 베이킹 소다를 결합합니다. 마가린 혼합물에 가루 혼합물을 추가하고 프로세스가 잘 혼합 할 수 있습니다. 나머지 성분에 저어. 코트 붙지 스프레이와 베이킹 시트. 떨어져 그들에게 1 1/2 인치를 배치, 베이킹 시트에 반죽의 약간 둥근 티스푼을 삭제합니다. 숟가락의 끝이 약간 각 쿠키를 평평하게. 약 15 분, 또는 황금 갈색까지 300 ° F에서 굽는다. 1 분 동안 베이킹 시트에 쿠키를 냉각. Bob's Red Mill, Granola, Apple Blueberry, 12oz (340g) 그런 다음 와이어 랙에 쿠키를 전송하고, 완전히 냉각. 바로 봉사, 또는 밀폐 용기에 전송할 수 있습니다. 수율 : 36 쿠키. 기타 성분. 곡물 귀리, 사탕 수수, 현미 퍼프 (전체 곡물 현미 가루), 혼합 과일 농축액 (파인애플, 배, 복숭아), unsulfured 건조 사과, 귀리 가루, 천연 블루 베리 맛, 비타민 E는 또한 사용하는 시설에서 제조 견과류, 콩, 밀, 우유. 저장소가 신선에 대한 봉인. 서빙 사이즈 : 1/2 컵 건조 (45g). 컨테이너 당 봉사 : 약 7 칼로리 : 지방에서 170 칼로리 : 15 총 지방 : 2g을. 3 %. 포화 지방 : 트랜스 지방 : 0g. 콜레스테롤 : 나트륨. 1 총 탄수화물. 33g. 11 %. 식이 섬유. 3g. 12 %. 수용성식이 섬유. 1g. 불용성 섬유. 2g. 설탕. 12g. 단백질. 5g. 비타민 A. 0 %. 비타민 C. 2 %. 칼슘. 2 %. 철. 8 %. 매일 값 (DV)는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일일 값은 당신의 칼로리 필요에 따라 아래에 더 높을 수있다. 시리얼 칼로리 : 2000 총 지방 : 70g 이하. 뚱뚱한 토. 이하. 20g. 콜레스테롤 : 300mg의보다. 나트륨 : 2400mg 이하. 총 탄수화물 : 300g. 식이 섬유 : 25g. 나는 어느 날 밤에 구멍 가방을 먹었다. 이 좋은 또는 나쁜 나도 몰라,하지만 해안 바삭 바삭, 너무 다정하고 아주 sustential하지 놀라운 3. 아주 좋은 제품을 맛. 적절한 배변에 대한 계속하지 섬유. definetely 다시 구입하는 것입니다. 당신 간식 좋은 실제로 좋은 맛이! 대신 쿠키 나 칩에 도달의 간식에 멋진. 시리얼의 맛있는 그릇에 우유를 추가 – 맛있는 – 또한 특히 열심히 클러스터, 조금 그것을 부드럽게. 나는 나의 트레일 믹스에 대한 그 기초로 다양한 밥 레드 밀 granolas를 사용하여 사랑 해요. 나는 말린 과일 및 각종 견과류와 씨앗을 추가합니다. 다음 내 가족 칩에 대한 더 나은 간식. 아이들과 그들의 친구들 충분히 얻을 수 없습니다. 나는이 좋아! 품질이 매우 좋은 내 가족을위한 완벽한 아침 식사입니다. 정보의 흐름은 소비자가 아니라 단순히 편리한 저비용의 전하를 구매하기 전에 교육되도록 플레이식이 보충제 제조사의 결과에 이익을 만들 수있는 사람들에 의해 제어되기 때문에 O. 그러나,이 시스템은 사용자에 대한 위험하다. 칼슘 결핍증의 증상은 골다공증과 골연화증, 뼈 얇아입니다. 사실, 의사들은 마약 몸 건물에 대한 대안이기 때문에식이 유장의 일일 투여 량뿐만 아니라 추천 추천뿐만 아니라 항체가 질병을 싸우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미 그들의 음식을 통해 충분 오메가 6 지방산을 먹고, 몸은 확실히이 더 필요하지 않습니다. 상기 초기 보고서는 크 산톤이 실제로 당신을 위해 아주 좋은 있다고 생각하는 이유의 넓은 범위로, 매우 유망하다. 이러한 이유로 우리는 지금 우리의 현대 식단이 우리에게 더 많은 시간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무슨 동화 오메가 3 보충제를 얻을 수있다. 그러나 영양이 풍부한 식사를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라즈베리 케톤 검토, 라즈베리 케톤 보충제를 시도한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자신의 결과를 사랑 해요. 드문 경우에, 그것은 팽만감, 가스, 오심, 위장 장애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당신이주기 내릴 때 크레아틴의 또 다른 부정적인 부작용이다. 풍부한 단백질 다이어트는 야채와 같은 딸기, 오이, 포도와 같은 적은 탄수화물을 포함 과일의 포함 할 수 있습니다. 분리 단백질 보충제는 거의 모든 지방과 탄수화물이 때문에 중량 약 95 % 순수 단백질이다 정화 필터의 다양한 공정을 거쳐. 천연 공급원 끓는 알코올 에스테르로 변환 될 수있다. 그것은 활성 성분, 2A, 3A 에피 methyletioallocholanol 또는 17입니다. 각각의 자신에. 비타민 C와 콜레스테롤에 대한 사실, 콜레스테롤 비타민 C를 감소시킬 수있다? 관계는 비타민 C의 높은 수준 및 콜레스테롤의 낮은 레벨 사이에서 실험적으로 입증되었다. 그냥 당신이 보충을 얻을주의하십시오. 좋은 약은 EUR 40 EUR 50 개월 패키지의 최소 비용. 그럼, 비타민 E가 심혈관 사망의 24 % 낮은 위험을 부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다음과 같은 문장, 유일한 예외를 참조하십시오. 메모리 보충제 부작용을 일으킬 수있다. 이화 보통 규칙적으로 운동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해로울 수 있습니다 파괴 신진 대사를, (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에너지 시장의 다른 드라이버에서 흔히 말토 덱스트린 보풀 같은 성분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주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