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b's Red Mill, Grande Whole Grains, 24oz (680g)

Bob's Red Mill, Grande Whole Grains, 24oz (680g)

₩ 4,2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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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성물: Bob's Red Mill, Grande Whole Grains, 24oz (680g)
판매 가격: ₩ 4,290 ($ 3.80)
포장 수량: 2.9 x 4.2 x 6.2 in, 1.55 lbs (0.7 kg)
리뷰: 5
키워드: Bob's Red Mill, 견과류, 씨앗, 곡물, 견과류, 씨앗, 곡물, Bob's Red Mill, Nuts, Seeds, Grains, Nuts, Seeds, Grains

Bob's Red Mill, Grande Whole Grains, 24oz (680g): 밥의 레드 밀, 견과류, 씨앗, 곡물, 견과류, 씨앗, 곡물입니다. 밥의 레드 밀, 당신의 좋은 건강에 그랜드 전체 곡물, 24온스 (680g). 밥 무어, 농장 직접, 심장의 친구, 곡물 Kamut 라산 밀, 곡물 샐러드 필라프, 전체 곡물과 혼합 – 36g 또는 서빙 당, 48g 또는 전체 곡물 매일 더 먹고, 당신은 모든, 우리의 품질, 코셔을 볼 수 있습니다 자연, 맛 곡물 커널이 특별한 조화는식이 섬유와 영양의 좋은 소스입니다. 이 블렌드는 우수한 핫 시리얼, 상쾌한 샐러드 또는 아름답고 맛이 좋은 필라프 반찬을 만든다. 그랜드 전체 곡물은 매우 훌륭한 전체 곡물 밀, 현미, 귀리, 호밀, 라이 밀, 보리, Kamut 열매, 메밀과 참깨에서 이루어집니다. 곡물 음식과 총 지방, 포화 지방과 콜레스테롤이 낮은 다른 식물성 식품에 풍부한 다이어트는 심장 질환과 일부 암의 위험을 감소시킬 수있다. 최적의 냉장 또는 냉동 상태로 유지합니다. 기본 요리 지침. 1 컵 그란데 전체 곡물 (시리얼 / 샐러드 / 필라프). 2 1/2 컵, 물이나 국물이나 주스입니다. 스토브. 중간 크기의 냄비에 1 컵 그란데 전체 곡물 및 2 1/2 컵의 물을 넣습니다. 종기, 커버 끓인다 낮은 열을 물을 가져와. 1 시간 동안 요리, 또는 액체가 흡수 될 때까지. 4 인분. 액체에 대한 사과 주스를 사용하여 아침 식사를보십시오. 신선한 과일 토핑과 뜨거운 또는 차가운 먹을 수 있습니다. 곡물 샐러드, 스프 또는 피타 빵에 사용하기 위해 점심을보십시오. 야채와 함께 필라프이나 볶음으로 저녁 식사를보십시오. 대신 쌀이나 파스타의 반찬으로 사용합니다. 기타 성분. 곡물 하드 빨간 밀, 현미, 귀리, 호밀, 라이 밀 (밀), 보리, Kamut 라산 곡물 (밀) 메밀과 참깨 씨앗. 또한 견과류, 콩, 밀, 우유를 사용하는 시설에서 제조. 분량 : 1/4 컵 건조 (45g). 회 분량 : 15 칼로리 : 지방에서 160 칼로리 : 20 총 지방 : 2g. 3 %. 포화 지방 : 트랜스 지방 : 0g. Bob's Red Mill, Grande Whole Grains, 24oz (680g) 콜레스테롤 : 나트륨. 총 탄수화물. 32g. 11 %. 식이 섬유. 5g. 19 %. 설탕. 0g. 단백질. 6g. 비타민 A. 0 %. 비타민 C. 0 %. 칼슘. 4 %. 철. 8 %. 비율 매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일일 값은 당신의 칼로리 필요에 따라 더 높거나 낮을 수 있습니다. 칼로리 : 2000 총 지방 : 70g 이하. 포화 지방 : 20g 이하. 콜레스테롤 : 300mg의보다. 나트륨 : 2400mg 이하. 총 탄수화물 : 300g. 식이 섬유 : 25g. 나는 필라프로이 요리. 그것은 뜨거운 훌륭한, 그리고 차가운 샐러드 완두콩, 쌀 와인 식초와 차가운 다음날 똑같이 좋았다. 좋은 맛 품질 씨앗. 작성하고 맛있는 -이 훌륭한 식사 장소입니다. Bob's Red Mill D를 : 그것은 건강에 좋은 제품을 높이기 위해 같은 식사에 다이어트에 약간의 다양성을 추가 할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일체의 건강 치료와 마찬가지로, 몇 가지 위험이 따를 수 있습니다. 항산화 제는 비타민 A와 같은 비타민을 생산하고 매우 안정적이다. 이러한 보충제는 젊어 보이는 피부를 얻을 수 있습니다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분비를 증가시킬 수있다. 농업의 발전과 함께 이제 오메가 3가 풍부한 달걀은 문제가 생선과 아마씨 오일을 소화을 가지고 사람들을 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좋은 기회가 거기에있다, 그러나 많은 사기도 있습니다. 최선의 선택은 세련되고 순수하고 독소를 무료로 생선 기름으로 보충하는 것입니다. Bob's Red Mill, Grande Whole Grains, 24oz (680g) 오메가 3 보충제를위한 조건은 가능한 효과적인 자격 : 고혈압이 보충 혜택을 누릴 수있는 많은 조건 중 첫 번째입니다. 당신은 정말이 결정할 수있는 유일한 사람입니다. 이 천연 화합물은 붉은 포도의 피부와도 크랜베리 에서 발견 된 강력한 항산화입니다. 당신은 제가 개인적으로 가지고 프리미엄 브랜드에 대해 알아 내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먼저, 유청 단백질 시작하자. DHA 지방은에 대한 D2를 resolvin라는 강력한 염증성 화학 물질로 신체에 의해 변환됩니다. 당신은 쉽게 여전히 인기가 가짜 hoodia의 제품을 구입 끝낼 수 있습니다. 그것이 가장 안전하고 가장 효과적인 거기의 하나로서 많은 간주되기 때문에 그것은 실제로 이해하기 매우 쉽다. 모든 감염의 어머니 소스가 깨끗하기 때문에이 모든 웰빙과 전반적인 건강에 연결됩니다. 섬유 아세포 성장 인자. 그들은 자연스럽게 시너지 영양소가 포함 된 경우 영양 보충제에 대한 중요한 점은, 매우 잘 작동됩니다. 일부 국가에서의 실험 결과는 제품이 뇌 기능을 향상시키고 개별 명확 생각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음을 보여 주었다. Grains 몸에 크레아틴 포스 포는 95 %의 형태로 근육 조직에 저장하거나 대중적 크레아틴 포스페이트로 알려져있다. 물고기 몸 잘 작동해야 지방산의 약 30 %를 함유한다; 그들은 인해 바다의 오염에 독성 불순물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생선을 많이 먹는 것은 건강에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생선 기름 보충제 인해 우리의 뇌 전력에 긍정적 인 효과에 스마트 캡슐이라 명명되었습니다! 가장 좋은 오일은 현재 오염 물질의 자연 DHA의 높고 낮은 것을, 뉴질랜드 남쪽 바다에서 호키 물고기에서 왔습니다. 이 광물에서 우리의 몸과 실패가 트리거 또는 우리를 위해 많은 의료 문제를 악화시킬 수에 대한 마그네슘은 참으로 필요하다. 당신은 정말, 잠재적 위험이 약을 대신 당신은 단지 그가 체중 감량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자신을 증명하기 위해, 당신의 식단을 변경하고 출발 전에 3 개월 이상 운동을 시작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