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b's Red Mill, Blue Cornmeal, Medium Grind, 24oz (680g)

Bob's Red Mill, Blue Cornmeal, Medium Grind, 24oz (680g)

₩ 5,6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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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성물: Bob's Red Mill, Blue Cornmeal, Medium Grind, 24oz (680g)
판매 가격: ₩ 5,650 ($ 5.10)
포장 수량: 2.5 x 3.5 x 8 in, 1.55 lbs (0.7 kg)
리뷰: 4
키워드: Bob's Red Mill, 밀가루 & 믹스, 밀가루 & 믹스, Bob's Red Mill, Flour & Mixes, Flour & Mixes

Bob's Red Mill, Blue Cornmeal, Medium Grind, 24oz (680g): 밥의 레드 밀, 밀가루 믹스, 밀가루 믹스. 밥의 레드 밀, 블루 옥수수 가루, 당신의 좋은 건강에 중간 갈기, 24온스 (680g). 밥 무어, 심장의 친구, 전체 곡물, 스톤 그라운드, 당신은 우리의 품질, 코셔, 모든 자연을 볼 수 있습니다, 밥의 레드 밀 전체 곡물 블루 옥수수 가루는 천천히 우리의 멋진 실행, 세기짜리 맷돌에 접지된다. 거의 멸종 한 시점에서, 옥수수의이 특히 달콤한 맛을 다양한 노란색 옥수수 가루를 요구하는 조리법에 환상적인 새로운 색상을 추가합니다. 그것은 맛있는 – 그리고식이 섬유와 단백질의 좋은 소스. 곡물 음식과 총 지방, 포화 지방과 콜레스테롤이 낮은 다른 식물성 식품에 풍부한 다이어트는 심장 질환과 일부 암의 위험을 감소시킬 수있다. 블루 옥수수 가루 팬케이크. 3/4 컵 밥의 레드 밀 블루 옥수수 가루. 1 작은 술. 소금. 1 큰술. 설탕. 끓는 물 1 컵. 1 달걀. 구타. 1/2 컵 우유. 2 큰술. 버터가 녹아있다. 3/4 컵 밥의 레드 밀 표백 흰 밀가루. 2 작은 술. 베이킹 파우더. 중간 그릇에 함께 푸른 옥수수 가루, 소금, 설탕을 섞는다. 모든 재료 젖은 때까지 끓는 물에 저어. 커버, 몇 분 동안 서 보자. 측정 컵에서 우유, 계란, 녹은 버터를 결합합니다. 옥수수 가루 혼합물에 우유 혼합물을 교반한다. 밀가루와 베이킹 파우더를 결합합니다. 밀가루 & 믹스 다만 통합 될 때까지 옥수수 가루 혼합물로 저어. 타자가 뻣뻣하다면 그것은 두껍게하지만 부드럽게 숟가락을 흘러 나올 때까지, 조금 더 우유를 추가합니다. 중간 열에 큰 주철 프라이팬을 가열하고, 기름이나 버터를 소량으로 그리스를 바르십시오. 각 팬케이크에 대한 타자의 약 2 큰술을 사용합니다. 팬케이크의 전체 표면이 거품으로 덮여 경우,이를 뒤집은 황금 때까지 다른면 요리. 메이플 시럽이나 과일 보존 즉시 낸다. 기타 성분. 곡물 푸른 옥수수. 또한 견과류, 콩, 밀, 우유를 사용하는 시설에서 제조. Bob's Red Mill, Blue Cornmeal, Medium Grind, 24oz (680g) 최적의 냉장 또는 냉동 상태로 유지합니다. 분량 : 1/4 컵 (35g) 건조. 컨테이너 당 인분 : 19 (24온스 가방 당). 칼로리 : 지방에서 130 칼로리 : 15 총 지방 : 1.5g을. 2 %. 포화 지방 : 트랜스 지방 : 0g.

콜레스테롤 : 나트륨. 총 탄수화물. 25g. 8 %. 식이 섬유. 3g. 12 %. 설탕. 0g. 단백질. 3g. 비타민 A. 0 %. 비타민 C. 0 %. 칼슘. 0 %. 철. 4 %. 매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일일 값은 당신의 칼로리 필요에 따라 더 높거나 낮을 수 있습니다. 칼로리 : 2000 총 지방 : 70g 이하. 토 지방. 이하. 20g. 콜레스테롤 : 300mg의보다. 나트륨 : 2400mg 이하. Bob's Red Mill 총 탄수화물. 300g. 375g. 식이 섬유 : 25g. 이 실제로 사고로 명령했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많은 미세한입니다 화살촉 밀스 푸른 옥수수 가루를 얻을. 이것은 중간 그라인드이므로 비트 물론이지만 잘 보인다. 밥은 항상 좋은 품질의 제품입니다. 이 다르지 않다. 나는 푸른 옥수수 가루를 사랑 해요. 아직로 사용할 수있는 기회가 없었어요,하지만 난 냉장고에 넣어 않았다. 나는 푸른 conrmeal 튀긴 메기를 사랑 해요. 쿠어스 넓은 길에 litte 공동 최대에 그것에게 앨버 커키에서 첫 번째 시간을 보냈습니다 당신은 생선 기름의 과다 복용을 앓고 할 수있다? Bob's Red Mill, Blue Cornmeal, Medium Grind, 24oz (680g) 모두가 지금, 분명히, 어떤 종류의 생선 기름 보충제를 복용한다. 이 문제의 영향을받는 사람이 다른 사람에게 중요한 물질이 아니기 때문에 당신이없는 것을 대체 할 수 있습니다하지 않는 한 일반적으로,이, 조건은 그 자체에 사라지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의 나머지를 들어, 우리는 반드시이 없을 수 있습니다 물고기에서 여분의 재료를 많이 얻고있는 것을 의미한다. 게다가, 그것은 또한 아이들의 동일한 그룹보다 안정한 화합물이라고 관찰되었다. 소비자가 전체 과일의 혜택을받을 예상대로 열매를 복용의 목적에 대해이 유형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호출 할 수 있습니다 또는 분자 의약품의 품질 또한 생선 기름을 증류. 나는 성분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을 포함하는 신 카레 맛있는 것도 말을 여기에 마무리하고 싶은 당신은 맛이 지방을 연소의 목적이 무엇인지뿐만 아니라이기 때문에 그것을 시도 보일 것입니다. 이 화학 물질은 효과적으로 과도한 염증을 만들 수있는 신체의 능력을 깰 알려진 강황 및 커큐민에서 발견 된 것으로 생각된다. 몸이 훨씬 건강에 필요한 요소를 얻을 것이다 이러한 보충제 여러 매일 종합 비타민 미네랄을 복용하십시오. 밀가루 & 믹스 불행하게도, 인기 HGH 제품의 대부분은이 범주에 속한다. 농촌 진흥청은 건강을 증진하지, 심한 결핍을 방지하기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수립 목적으로 50 년 설립되었다. 크릴 오일 보충제는 정말 돈을 위해 가치를 제공합니까? 현실을 직시하자, 시장에 출시 신제품이있을 때마다, 그냥 두 번째 생각을 포기하지 않고 무차별 포격 사람들의 그룹이있다. 산화 방지제의 장점은, 정의에 의해, 항산화 제는 산화 손상과 반대로 작용 할 수있는 물질이다. 녹차 분말 : 다른 보조 식품 녹차와는 달리, 오버 드라이브에이 하나의 신진 대사가 정말 시작합니다. 최고 포스트 운동 보충제 아미노산, 유장 단백질, 글루타민과 크레아틴을 포함한다. 활력과 면역력을 증가시킵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질병이나 부상이 아닌 다른 이유로 의사로 이동? 우리는 정기적으로 신체 검사에 가기로되어 있지만, 쉽게 밀려있다 뭔가있다. 이 혁신적인 제품 만 생산을 넘어 비전을 가지고있다. 이 이론은 항산화 제는 활성 산소를 중화 점이다. 모두가 우리와 아무도와 불일치에있을 것입니다 야채가 좋은 것을 알고있다. 한마디로 요약하자면, 과일과 야채를 많이 포함하는 다양한 음식은 당신의 건강과 그냥 할 수있는 보조 식품에 대한 더 나은; 당신이 당신의 다이어트 어떤 이유로 부적절 것을 걱정하는 경우 음식 섭취를 보충합니다. 즉 마카의 보충이다. 또한 연구 ALA 낮은 산화 안정성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