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b's Red Mill, 10 Grain Pancake & Waffle Mix, 26oz (737g)

Bob's Red Mill, 10 Grain Pancake & Waffle Mix, 26oz (737g)

₩ 5,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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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성물: Bob's Red Mill, 10 Grain Pancake & Waffle Mix, 26oz (737g)
판매 가격: ₩ 5,200 ($ 4.70)
포장 수량: 26oz (737g)
리뷰: 42
키워드: Bob's Red Mill, 팬케이크 & 와플 믹스, 팬케이크 & 와플 믹스, Bob's Red Mill, Pancake & Waffle Mix, Pancake & Waffle Mix

Bob's Red Mill, 10 Grain Pancake & Waffle Mix, 26oz (737g): 밥의 레드 밀, 팬케이크 와플 믹스, 팬케이크 와플 믹스. 밥의 레드 밀, 와플 믹스, 26온스 (737g) 전체 곡물, 45g 또는 서빙 당, 48g 또는 전체 곡물 매일 더 먹어 (10) 곡물 팬케이크, 아마, 전체 곡물 믹스로 만든 당신의 좋은 건강, 밥 무어에, 당신은 수 털이, 따끈 따끈한 팬케이크와 와플의 달콤한 향기와 함께 하루를 밝게, 우리의 품질, 코셔, 모든 자연을 참조하십시오. 돌 지상 곡물 가루, 알루미늄없는 발효 순수한 바다 소금 – 우리는 최고의 천연 재료를 사용하기 때문에 우리의 10 곡물 팬케이크 와플 믹스는 건강에 선하심과 저항 할 수없는 맛이 가득합니다. 곡물 음식과 총 지방, 포화 지방과 콜레스테롤이 낮은 다른 식물성 식품에 풍부한 다이어트는 심장 질환과 일부 암의 위험을 감소시킬 수있다. 최적의 냉장 또는 냉동 상태로 유지합니다. 10 곡물 팬케이크 와플 믹스 길. 팬케이크하십시오. 1 컵 밥의 레드 밀 10 곡물 팬케이크 와플 믹스. 1 달걀. 1 큰술 오일. 믹스, 계란과 기름을 혼합. 타자의 원하는 두께 (약. 1 컵)을 만들기 위해 물을 추가합니다. 여분의 무성한 팬케이크를 들어 일부 또는 모든 우유 대신 물을 추가합니다. 열은 가볍게 매체 높은 열에 철판 또는 프라이팬에 기름칠. 각 팬케이크에 대한 철판 또는 프라이팬에 부족한 1/3 컵 반죽을 붓고. Bob's Red Mill 쿡은 거품이 될 때까지 켜 완료 될 때까지 요리. 원하는 경우 순수 메이플 시럽 상단 즉시 낸다. 와플하십시오. 1 컵 밥의 레드 밀 10 곡물 팬케이크 와플 믹스. 계란 2 개. 2 큰술 오일. 믹스, 계란, 기름을 혼합. 타자 (약 1 컵)의 원하는 두께를 물을 추가합니다. 쾌적 빛 와플를 들어, 동일한 부품 (1 컵) 믹스와 물, 2 달걀 노른자, 2 큰술 오일을 추가합니다. 뻣뻣한 비트 함께 다른 성분까지 달걀 흰자를 이길 달걀 흰자를 접을. 뜨거운 와플에 굽는다. Bob's Red Mill, 10 Grain Pancake & Waffle Mix, 26oz (737g) 기타 성분. 전체 밀가루, 버터 밀크 분말 (우유), 베이킹 파우더 (나트륨, 산성 피로 인산, 탄산 수 소 나트륨, 옥수수 전분과 모노 칼슘 포스페이트), 옥수수 가루, 호밀 가루, 라이 밀 가루, 귀리 가루, 귀리, 콩 가루, 수수 가루, 보리 가루 압연, 현미 가루, 소금 (탄산 마그네슘), 아마씨 식사와 베이킹 소다.

또한 견과류, 콩, 밀, 우유를 사용하는 시설에서 제조. 서빙 사이즈 : 1/2 컵 (58g 건조 혼합). 회 분량 : 12 믹스. 준비로. 칼로리 : 180.330. 지방에서 칼로리 : 10.120. 총 지방 : 1g. 2 %. 20 %. 포화 지방 : 5g. 2 %. 13 %. 트랜스 지방 : 0g. 콜레스테롤 : 5 ㎎. 2 %. 38 %. 나트륨. 630mg. 26 %. 33 %. Pancake & Waffle Mix 총 탄수화물. 35g. 12 %. 식이 섬유. 4g. 16 %. 16 %. 설탕. 3g. 단백질. 8g. 비타민 A. 0 %. 6 %. 비타민 C. 0 %. 칼슘. 15 %. 15 %. 철. 8 %. 10 %. 믹스 양. 준비로서, 하나의 봉사 10g 지방 (포화 지방 2g)를 제공합니다. 110mg의 콜레스테롤, 나트륨 660mg, 및 11g의 단백질 (식이 섬유, 3g 설탕 4g) 35g의 탄수화물. 비율 매일 값 (DV)는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일일 값은 당신의 칼로리 필요에 따라 더 높거나 낮을 수 있습니다. Bob's Red Mill, 10 Grain Pancake & Waffle Mix, 26oz (737g) 칼로리 : 2000 총 지방 : 70g 이하. 뚱뚱한 토. 이하. 20g. 콜레스테롤 : 300mg의보다. 나트륨 : 2400mg 이하. 총 탄수화물. 300g. 375g. 식이 섬유 : 25g. 나는 아침에 일어나서 때마다, 나는 그냥 flapjacks이 있어야처럼 때때로 나는 느낌, 그리고 다른 시간에 난 그냥 몇 가지에 대한 갈망이있다. 나는이 제품을 시도했을 때, 나는 모든 물기를 즐겼다 그러나 나는이 브랜드와 다른 브랜드의 차이를 느낄 수 있었다 아닙니다. 나는 다음 갈망을 기대했다. 이 사람 우승자. 유기에서 또한 여기에 사용할 수있는 지금 식품 메이플 시럽과 큰 이동합니다. 열매가 맛. 더 나은 다음 내가 시도 다른 믹스를 시음하고 있습니다 좋은 팬케이크입니다. 내 조언을 받아 그들을 맨 버터 대신 일부 코코넛 오일을 사용! 당신의 맛 – 싹이 당신을 감사합니다. 난 그냥이 팬케이크를 사랑 해요. 왜 그들 더 나은 만드는 것은 글루텐의 부재 등 많은 입자의 존재이다. 또한 소화를 도와드립니다. 이 믹스와 메이플 시럽 중 팬케이크 하루를 시작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내가 물건-tastyyyy에 중독입니다. Bob's Red Mill 맛있고 만족. 전통적인 흰 밀가루 팬케이크보다 훨씬 더. 1 : 면역 시스템 증강, 면역 체계는 기본적으로 모든 겨울을 아프게에서 당신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또한 우울증, 불안, 위장 장애, 비만의 문제를 완화 할 수있다. 5 가지 이유는 자신의 건강과 웰빙을 개선하기 위해 올리브 잎 추출물을 사용합니다. 당신이 주변에 보면, 오메가 -3 지방산의 많은 소스를 찾을 수 있지만, 지금까지 최고의 순수한 형태는 생선 오일입니다. 주로 문제에 대처하는 경향 그 조리법 주어진다; 의사 설명. 스포츠 단백질 보충. 그것은 완전히 자연입니다. 경고에 항상 여자는 필수 비타민과 몸을 공급하는 비타민 보충제에 크게 의존, 단지 귀하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할 수있는 제품 라인은 여성을위한 비타민의 원천입니다. 패스트 푸드와 사전 패키지 식사는 대부분의 peoplesLives의 필수품이되었다, 이것은 비만, 고혈압 등의 심각한 문제의 문화를 창조했다. 건강 혜택과 종합 비타민 사용합니다. 우리는 지금 매우 초라한 우리가 직접 결과를 원하기 때문에, 우리는 당신이 자신을 강제 할 필요가 없습니다 보충제를 사용하도록 선택합니다. 섭취 한 경우, 감염을 포함한 이상 반응을 유발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없습니다 수 있습니다. 그곳에서 그들은 잔디에서 제기 된 동물, 판매에 고기를 넣어. 요즘 나는 인쇄 또는 온라인 아무것도 효과가 있다고되어 산업 초본 보충 교재의 확산뿐만 아니라 허브에 대해 하나,보고되었다. 필수 지방산 오메가 3의 두 가지 주요 유형은 DHA와 EPA입니다. 대부분의 미국인은 충분히 물고기를 먹지 않기 때문에 생선 기름 보충제, 평균 미국의 다이어트에 특히 중요하다. 사람들이 빠르고, 저렴하지만 건강한 대안을 점점 더 의존하고 있기 때문에 비록 경기 침체에 패스트 푸드는 기록적인 이익을보고있다. 단점? 성인 조직으로부터 줄기 세포, 성체 세포의 매우 낮은 주파수. 이는 간에서 흡수 본체 내의 세포와의 상호 작용에 대한 책임 성장 억제제로 변환 차례이다. 그러나 그것은 자신에 대한 책임을 시간이다. 그러나 자연 치료는 부작용을 가질 수 있으며, 위험한 투여로 촬영 될 수있다. 이러한 필수 지방산의 적절한 양의 혜택을 모두가 그들 중 많은 또는 더 간단하게, 매일 보충을 포함 된 균형 잡힌 식사를해야합니다. 다이어트 약은 당신의 체중 감소 목표에 도움이되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지만, 만들 수있는 어려운 결정은 최고의 체중 감량 보충제를 통해 정렬하는 것입니다 처리를 결정하기 위해 검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