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uja, Nut Mix, 7oz (199g)

Bhuja, Nut Mix, 7oz (199g)

₩ 4,5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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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성물: Bhuja, Nut Mix, 7oz (199g)
판매 가격: ₩ 4,510 ($ 4.00)
포장 수량: 7oz (199g)
리뷰: 28
키워드: Bhuja, Snack Mixes, 견과류, 씨앗, 곡물, 견과류, 씨앗, 곡물, Bhuja, Snack Mixes, Nuts, Seeds, Grains, Nuts, Seeds, Grains

Bhuja, Nut Mix, 7oz (199g): Bhuja, 스낵 믹스, 견과류, 씨앗, 곡물, 견과류, 씨앗, 곡물입니다. 불타는 맛과 선함과 해바라기 오일, 아니 트랜스 지방,로 만든 서빙 당 Bhuja, 너트 믹스, 7온스 (199g) 새로운, 5g 단백질, 비 GMO 프로젝트 검증, 인증 글루텐 무료, 캐슈의 이국적인, 건전한 조화, 아몬드 과 바삭한 멀티 그레인 국수와 녹색 완두콩 땅콩. 맛있는, 니블 언제 좋은 곳입니다 천연 간식 – 해바라기 오일, 양념 Majans 너트 믹스와 당신의 인생을로 만든 단백질과 섬유질, 콜레스테롤 무료, 낮은 혈당 지수, 비건 채식의 좋은 소스. 인도의 가족 좋아하는, Bhuja 믹스와 향신료의 기원은 오랫동안 사용 날짜와 각 세대는 자신의 조리법이 – Majans 포함합니다. 호주에서는 Majans 상업적 Bhuja 너트 믹스를 제조 및 사용할 수 전국적으로 만들기 위해 최초의 회사. 우리 자신의 가족 조리법에 따라, 우리는 향기로운 향신료의 풍미 조화 캐슈, 아몬드, 땅콩, 파삭 파삭 한 멀티 그레인 국수와 녹색 완두콩을 결합 오직 최고 품질의 천연 재료를 사용합니다. 소수를 잡고 Majans 너트 믹스는 건강에 좋고 맛있는 치료 이유를 참조하십시오. 기타 성분. 견과류 (땅콩, 아몬드, 캐슈), 멀티 그레인 국수 (노란색 완두콩, 병아리 완두콩, 해바라기 기름, 쌀, 감자, 타피오카, 참깨, 소금), 녹색 완두콩, 병아리 완두콩, 해바라기 기름, 사탕 수수 설탕, 소금, 향신료 (고추, 파프리카, 심황, 커민), 말토 덱스트린, 야채 분말. 땅콩, 아몬드, 캐슈, 참깨, 고추의 일종을 포함합니다. 콩과 해조류를 포함 할 수 있습니다. 서빙 사이즈 : 88온스 (25g). 팩 제공량 : 8 칼로리 : 지방에서 130 칼로리 : 80 총 지방 : 9g. 14 %. 곡물 포화 지방 : 1g. 5 %. 트랜스 지방 : 0g. 콜레스테롤 : 나트륨. 105mg. 4 %. 총 탄수화물. 10g. 3 %. 식이 섬유. 2g. 8 %. 설탕. 1g. 단백질. 5g. 10 %. 비타민 A. 0 %. C. 비타민 1 %. 칼슘. 2 %. 철. 3 %. 비율 매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일일 값은 당신의 칼로리 필요에 따라 더 높거나 낮을 수 있습니다. 칼로리 : 2000 총 지방 : 70g 이하. Bhuja, Nut Mix, 7oz (199g) 뚱뚱한 토. 이하. 20g. 콜레스테롤 : 300mg의보다. 나트륨 : 2400mg 이하. 총 탄수화물 : 300g. 식이 섬유 : 25g. 그램 당 칼로리. 지방 : 9, 탄수화물 4, 단백질 4, 맛있는 매운 전체 맛. 매우 (일부 대형 캐슈 포함) 견과류, 아주 매운, 바삭 바삭한에 풍부하고 신선한 것 같다.

다시 살 것이다, 나의 재정 신축 때 yumyumnuts을 대체 및 / 또는 I는 변화를 원한다. 이 브랜드에서 맛있게 맛. 아주 맛있고 신선한 믹스,하지만 매우 뜨거운. 그것은 호주에서 이루어집니다. 중요한 것은 (당신이 위의 문제가 특히) 과용하지 않는 것입니다. 어머니는 그것을 좋아한다. 매운 맛. 매우 중독성. 또한 천식, 낭포 성 여드름을 포함한 염증 상태, 모든 종류의에 효과적이고 유용하다. Bhuja 그것은 그들의 대응 물에 비해 미국 심장 질환의 위험이 낮은 레스베라트롤하여도된다. 당신은 자연 레스베라트롤 레드 와인을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본 연구의 주요 결과는 알츠하이머 질환을 가진 사람들이 질환이없는 사람보다 뇌에 더 낮은 DHA 수준, 따라서 LR11를 가지고있다. 왜? 이러한 지방이 풍부한 식단을 가진 사람은 고혈압, 불규칙한 심장 박동이 덜하고, 심장 발작이나 뇌졸중으로 사망 할 가능성이 적습니다 때문입니다. 이제까지, 정확하게, 비타민이 무엇인지 궁금해? 비타민은 신체의 신진 대사 과정을 조절하는 물질이다. 중반 일 낮잠을 포함하여 충분한 휴식을 가져 오기 성능을 개선하고 체육관에서 자신의 노력과 헌신을 보상. Bhuja, Nut Mix, 7oz (199g) 일부는 녹차가 입에 박테리아를 죽이고 충치를 방지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건강의 높은 수준을 경험하기 위해 가능한 한 자주 음식의 오른쪽 종류를 먹는 큰지지합니다. ADHD에 대한 동종 요법의 치료는 뇌의 균형을 유지하고 신경계를 진정. 그것은 건강에 중요한 요소가 될 수 있습니다. 2 만 시설과 호환 스트론튬 제약 GMP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어떤 처방 약물을 복용하는 경우 특히 존의 Wort는 우울증 어떤 초본 보충 교재를 시작하기 전에 의사와상의해야합니다. 그 때 나는 고통을 조금 알 수 있습니다. 이 보충은 식물에서 발견되는 엽록소의 매우 높은 수준을 포함 합니다. 그것에 대해 실수하지; 생선 기름 보충제, 왜 어유에게 일상 생활의 한 부분을 확인하고 높은 품질의 삶을 살 손목의 관절염의 염증에 가장 효과적인 자연 요법 중 하나입니다. 어머니 지구는 풍부한 소스 날개로 우리를 축복했다. 그들은 적은 부작용을 갖기 때문에 자연적인 과정은 화학 물질이 바람직하다. 그러나 모든 사람이 물고기를 먹는 통해 소비 할 수 있습니다. 견과류 이 음식에 존재하는 효소의 많은 것을 파괴하기 때문에 우리는 많은 가공 식품을 먹는 사실은 중요하다. 처방전없이 불법입니다. 차이점은 숫자에있다과 재료의 종류를 사용합니다. 규칙적인 운동은 하루에 30 분 이상이어야하며 적어도 일주일에 5 일이어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