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tancourt, Creatine Micronized Powder, 1.16 lbs (525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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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성물: Betancourt, Creatine Micronized Powder, 1.16 lbs (525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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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tancourt, Creatine Micronized Powder, 1.16 lbs (525g): 베탕 쿠르, 베탕 쿠르, 아미노산 전문, 베탕 쿠르, 크레아틴, 베탕 쿠르, 크레아틴. 베탕 쿠르, 크레아틴 미세화 분말, 1.16 파운드 (525g) 지연 피로, 전원 출력 최대화 흡수를 향상, 강도 근육 질량 볼륨에서 지원 증가, 근육 성장을 트리거 미오 스타틴 감소, GMP – 우수 제조, 일관된 품질, 건강 보조 식품, 105 인분, 운동 성능 향상의 ATP를 강화, 연구소 그것은 크레아틴 보충제의 장점, 무슨 일이든 NFN에 의해 테스트. (위성 세포는 조직 재생에 도움 '빈'세포이다) 위성 세포를 자극하여 근육량을 증가시킨다. 크레아틴 인산 수준의 상승에 의해 강도를 높입니다. 크레아틴 포스페이트 상승 본성 자연 에너지 원인 ATP의 형성의 증가를 이끈다. 피로를 줄이고 근육 글리코겐 고갈을 감소시켜 운동 회복을 촉진. 몸에 크레아틴의 가용성이 높을수록, 적은 근육 글리코겐은 강한 강도의 훈련 과정이 필요하다. 근육의 볼륨을 증가 : 증가 된 근육 크레아틴 저장이 제대로 근육을 수분과 근육의 볼륨을 개선하기 위해 물을 그립니다. 크레아틴 보충제의 착오. 크레아틴은 야외 스포츠에 대한 좋지 않은 :이 연구에 모순이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크레아틴은 탈수 및 근육 경련으로 이어질 수 있다고 생각된다. Creatine 그러나, 체육 행사 및 크레아틴 사용하는 동안 경련 사이의 연구 검증 된 링크가 없습니다. 어떤 연구는 그러나 보이고있다 신체의 능력에 근육 리드 증가 수화 수준이 높은 야외 교육 수준을 처리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물 요구 사항의 증가로 인해 근육 물까 지 갈 것은 사실이지만, 물이 야외 활동을하는 동안 당신의 이점이 될 것 온도를 조절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크레아틴은 스포츠 성능을 강화에 도움이됩니다. 크레아틴 : 크레아틴에 관한 최신 정보. Betancourt, Creatine Micronized Powder, 1.16 lbs (525g) 크레아틴 보충제는 운동의 폭발 관찰을 개선 미오 스타틴 수준을 감소시키고 제대로 복용하면 부작용없이 근육 질량의 증가 등 잘 알려진 혜택의 광범위한 목록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당신이 인식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크레아틴에 많이있다.

당신은 미오 들었을 경우에, 당신은 그것을 억제함으로써 근육 성장을 조절하는 책임이 1997 년에 발견 된 몸에있는 단백질 것을 알고 있습니다. 유전학을 기반으로 한 세계적인 수준의 보디와 다른 하드 강세를 보이고 질 수 있습니다 사람에 따라 차이가 미오 수준이 있습니다. 모든 사람은 근육의 이익에 힘 무엇 리드의 증가를 크레아틴은 강도를 증가하는 데 도움이된다는 사실을 알았지 만했다? 아니면 다른 것입니까? Tarbiat Modares 대학의 연구자들은 저항 운동과 결합 될 때, 크레아틴이 실제로 스타틴의 혈중 농도를 억제하는 데 도움이 발견! Betancourt 이 연구는 다소 놀라운 나오지만 신속 많은 허용 된 이유는 위성 세포 형성을 억제함으로써 작업 미오 스타틴이다. 그리고 다시 2000 년, 위스콘신 의과 대학의 연구진은 크레아틴은 그 정반대을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위성 세포는 출생 후 성장 및 골격 근육의 재생에 대한 책임, 근원 세포이다. 교육 및 보완을 통해 이러한 세포를 자극하여 근육을 구축하고자하는 리프터에 대한 최상의 중요하다. 크레아틴의 또 다른 중요한 기능은 높은 강도의 운동 회복에 미치는 영향이다. 당신은 그들이 강도 또는 전원에 대한 해제되지 않았기 때문에 과거에 크레아틴의 사용을 무시 보디 빌딩 들었다. Betancourt, Creatine Micronized Powder, 1.16 lbs (525g) 그들은 크레아틴 (지금까지 읽은대로, 무엇을 크레아틴의 일부분이다)과 그들의 8-12 담당자, 높은 강도의 보디 빌딩 프로그램에서 설 자리가 없었다 강도를 증가에만 효과적이었다 느꼈다. 그것은 긴 짧은 휴식 시간을 사용하는 많은 보디 빌딩 프로그램의 전통이었고, 크레아틴이 다시 생성 위쪽으로 이분의 걸리기 때문에, 어떤 병이 정보를 보디 빌더들은식이 요법에 필요한 보충을 보지 못했다. 잘 연구는 입장을 고수; 탄수화물은 높은 강도의 활동을위한 연료의 주요 원천이기 때문에 강도 높은 무산소 운동은 근육 글리코겐을 고갈 악명이 높다. 보디 빌더 탄수화물들이 체육관으로 돌아가 같은 강도로 들어 올릴 수 있도록 탄수화물의 자신의 근육 고갈 매장을 보충하기 위해 자신의 단백질과 운동을 함께 게시 소모한다. 보디 빌더들은 (스쿼트, 또는 드리프트 같은) 무거운 다 관절 리프트를 수행하거나 느린 속도로 들어 올릴 때, 그것을 복구하는 데 그 이상 걸리는 그러나 알 수 있습니다. 이것은 더 근육 손상 및 염증의 원인 리프트의 편심 (하강 부) 위상의 결과이고; 많은 경험 리프터는 이미이 사실을 알고, 그들이 모를 수도 편심 운동은 또한 글리코겐 보충을 손상한다는 것입니다. Creatine 그러나 운동 생리학과 벨기에의 Katholieke Universiteit Leuven의의 역학 연구실에서 낮은 보라 연구원은 크레아틴으로 보충하는 (연구자들은 크레아틴 5g에게 더로드 상에 하루 사용) 운동을하는 동안 크레아틴 활용도를 증가시켜 근육의 글리코겐을 유지하는 데 도움 것을 발견했다. 크레아틴 순환이 진짜 문제가 있다면 혹시 궁금해, 연구자들은 계속 크레아틴 보충제에도 불구하고 오주 후 사라 언급되었다 근육 글리코겐의 증가로 하드 방법을 발견했다. 그래서와 당신의 훈련주기 동안 크레아틴 떨어져 순환 여전히 좋은 생각이다. 물이나 주스와 함께 크레아틴 미세화의 5g을 혼합하거나 식사, 운동 후, 또는 사전 운동과 함께. 근육 포화를 유지하기 위해 비뿐만 아니라 훈련 일에 크레아틴을 계속 사용. 크레아틴 수치가 감소하고 30 일 후에 정상으로 돌아갑니다. 노인은 근육량과 기능 강도를 지원하는 크레아틴 보충도 중요하다. 사이클링로드. 신속 인산염 농도를 증가하는로드 크레아틴에 관심이있는 운동 선수 또는 고급 리프터 경우, 첫 번째 4~5일에 대한 20g (4 인분) 일을 사용합니다. 사주 후 사용을 중지, 중단 된 사용의 최소 4 주 후에 반복합니다. 연속 사용 4-5 주 후 Creatines 효과 고원. 임신, 수유 또는 약물을 복용하는 경우, 사용 전에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사용을 중지하고 이상 반응이 발생할 경우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서늘하고 건조한 장소에 보관하십시오. 분량 : 1 국자 (5g). 회 분량 : 105 크레아틴 일 수화물. 5g. 비율 매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나는 BCAA 좋은 영양 적절한 이득 = 거의 즉시 근육 이득으로 가져 가라. 나는 행복했다. 나는 지금까지 내 최고의 크레아틴 생각합니다. 그것은 작동하고 주변의 저렴 크레아틴 분말 중 하나입니다. 탄성, 강도와 우리의 머리의 빛은 모든 그것 때문에입니다. 바로 손질. 보통 사람에게 평균 여성을 비교하면, 신속하게 여성이 지방의 높은 비율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신속하게 거의 모두에 사용할 여러 건강의 무기가되고있다. 아르기닌의 장점은 천연 아미노산이며, 권장량에서 찍은 경우, 부정적인 부작용이 없다는 것이다. 오늘날 최고의 생선 기름보세요. 물고기는 당신의 식단에서 자신의 오메가 -3 지방산을 얻을, 일부 생선은 오메가 -3에 낮다. 비타민 C는 우리의 면역 시스템을 바이러스와 우리의 신체를 입력 박테리아 싸움과 보호하지만,이 물질은 일반적인 감기 나 암과 같은 더 복잡한 질병을 치료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중지하고 촬영 한 모든 비타민 보충제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무기력하고 아픈 이유, 궁금해? 당신은 당신이 필수 미네랄 결핍 될 수 있기 때문에 즉 알고 놀라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시도가 다른 대륙의 고장에서 성장합니다. 비타민 A와 D가 함께 비타민 E와 함께, 생선 기름 대구에 풍부하다. 베타 카로틴은 암과 항산화이 보충 분말의 중요한 영양소이다. 냄새와 악취를 마스크 향수를 넣어 회사의 조심하십시오. 자연스러운 제로 의도하지 않은 효과를 보여 보충제 글루타민, 유청 단백질, 크레아틴과 산화 질소 있습니다. 그들은 신체의 빌딩 블록으로 알려진 좋은 건강을 유지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그러나, 물, 미네랄이 더 재 흡수된다. 우리의 어린 시절 년 동안 성장 호르몬의 좋은 금액을 생성합니다. 의학 및 m의 베일러 대학에서 연구원. 비타민 E의 또 다른 부분은 적혈구를 형성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이다. 하지만 심장 질환 및 기타 질환의 일반적인 대부분 담당한다. 그러나, 일부 제품은 완전히 순수하지 후디아 입증되지만 다른 다양한 성분들의 혼합물이며, 문제를 야기 할 수있는 이러한 다른 재료들이 포함된다 후디아을 주장되는 것이 알려져있다. 이집트는 일뿐만 아니라, 이유를 알고하지 않았다. 스포츠 영양 합의 문을 국제 사회 : 크레아틴 보충제와 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