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nitos, Black Bean Chips, 6oz (170g)

Beanitos, Black Bean Chips, 6oz (170g)

₩ 3,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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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성물: Beanitos, Black Bean Chips, 6oz (170g)
판매 가격: ₩ 3,400 ($ 3.00)
포장 수량: 6oz (170g)
리뷰: 97
키워드: Beanitos, Chips, 유전자 변형이 없는 식재료, 유전자 변형이 없는 식재료, Beanitos, Chips, Non-GMO Groceries, Non-GMO Groceries

Beanitos, Black Bean Chips, 6oz (170g): Beanitos, 칩, 비 GMO 식료품, 비 GMO 식료품. Beanitos, 검은 콩 칩, 6온스 (170g) 항상 옥수수 무료, 낮은 공인 혈당, 글루텐 무료, 높은 섬유, 전체 4g 단백질, 비 GMO 프로젝트 검증, 코셔 Parve, 인간의 콩에 대한 PurposeFull 스낵. 옥수수 무료. Beanitos 검은 콩 칩은 100 % 옥수수 무료입니다 만 검은 콩 칩입니다! 예, 우리는 전혀 옥수수 말했다! 바삭한 크런치와 특유 맛있는, 우리는 옥수수를 걷어 차고 맛이 아주 칩을 실제로 어떤 영양 가치가 높은 시간이라고 생각! 와우, 개념을 무엇! 당신은이 소가 지방을 얻을, 자동차 용 에탄올 가스를 만드는 데 사용하고, 해당 지역의 슈퍼마켓에서 4 이상, 000 제품의 성분으로있어 옥수수가 저렴,보고,! 그런 다음 이해하기 어렵지 않다, 왜 주요 대학의 연구는 전형적인 서양 다이어트는 60 % 이상 옥수수로 구성되어 있음을 나타냅니다! 음, 이제 그 분해하자 소는 지방을 얻을 공급 옥수수이며, 우리의 식단은 주로 옥수수입니다; 그래서 옥수수에 다시 절단 먹는 Beanitos 당신이 당신의 허리를 관리 할 수 있다는 될 수 있을까? 우리는 왜 여기에 그렇게 생각합니다. 저혈당. Beanitos 실험실 테스트 혈당 낮은 것으로 인증 및 혈당 스파이크되지 않습니다 있습니다! Beanitos 검은 콩 칩 (33)의 GI와 3의 GL 그들의 칩은 낮은 혈당하지 알고 있기 때문에, 옥수수와 감자 칩 테스트 귀찮게하지 않습니다 수 있도록 그 다른 남자가있다. 무료 글루텐. 유전자 변형이 없는 식재료 지속적으로 3 PPM 이하 테스트 – 안심, 모든 Beanitos 콩 선박은 항상 글루텐 무료입니다! 밀 무료, 간장 무료 감자 무료 너무. 높은 섬유. 섬유는 당신이 가득 느낄 수 있도록하고, Beanitos 콩 칩 전체 베이에 일부 칩이 가진 것보다 단일 봉사 섬유 더있다! 옥수수와 감자 칩 섬유 Beanitos에서 섬유를 비교하고 당신은 그 다른 칩에 높은 유일한 것은 빈 칼로리입니다 볼 수 있습니다 : 전체 4g 단백질. 완전한 단백질 공급 필수 아미노산, 우리의 몸 '빌딩 블록입니다. Beanitos, Black Bean Chips, 6oz (170g) Beanitos는 옥수수와 감자의 2.5 배 단백질이 칩 및 그들의는 '완전한'단백질이 아니다. 비 GMO 프로젝트 검증. 영양 간식 우수한 것에 더하여, Beanitos 비 GMO 프로젝트가 검증된다. 이것은 우리가 생명 공학적 된 모든 재료의 도입 가능성을 최소화하기 위해 구체적인 조치를 취 의미 (유전자 변형).

우리는 할 수있는 단단한 것은 생각 : 우리의 몸과 우리의 행성. 가스없이 콩. 그것은 사실입니다! 우리는 어떤 사람들은 먹는 콩과 연관 흔한 부작용없이 Beanitos을 만들 수있는, 독특한 자연과 고유의 방법을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Beanitos 섬유에서 높은 기억. 그래서 당신은 처음 전환 Beanitos의 전체 전체 가방을 먹지 않는다. 기타 성분. 전체 검은 콩, 곡물 쌀 (갈색 및 / 또는 긴 곡물 흰색), 순수 해바라기 오일, 구아 콩 검, 바다 소금. Non-GMO Groceries 알레르기 정보 : 간장, 유제품, 씨앗, 밀, 옥수수, 계란, 견과류를 사용할 수있는 시설에서 만든. 혈당 지수 Laboratories, Inc.의 분량에 따라 시험 혈당 지수 : 약 10 칩 (28g) 1온스. 회 분량 : 6. 칼로리 : 지방에서 140 칼로리 : 60 총 지방 : 7g. 11 %. 포화 지방 : 0.5G. 3 %. 트랜스 지방 : 0g. 콜레스테롤 : 나트륨. 55mg. 2 %. 칼륨. 260mg. 7 %. 총 탄수화물. 15g. 5 %. 식이 섬유. 5g. 20 %. 설탕. 0g. 단백질. 4g. Beanitos, Black Bean Chips, 6oz (170g) 비타민 A. 0 %. 비타민 C. 0 %. 칼슘. 2 %. 철. 6 %. 매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일일 값은 당신의 칼로리 필요에 따라 더 높거나 낮을 수 있습니다. 칼로리 : 2000 총 지방 : 70g 이하. 포화 지방 : 20g 이하. 콜레스테롤 : 300mg의보다. 나트륨 : 2400mg 이하. 칼륨. 3500mg. 총 탄수화물 : 300g. 식이 섬유 : 25g. 개봉이 나를 좋아하고 고기를 먹지 않는 경우, 개봉 지속적으로 보통 유장 간장 대기 상태가 아닌 새로운 단백질의 소스, 소스를 찾고. 그게 내가 Beanitos을 좋아하는 이유는, 그들이 단백질의 상당한 양을 가지고 그들은 놀라 울 정도로도 약간 무거운되는 점에 채워지고있다. 더 나은, 그들은 글루텐 무료입니다, 그래서 난 내 글루텐에 민감한 친구들에게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아마, 다시 다시이를 구입하고 있습니다. 미안 해요. 나는이 칩에 대한 높은 기대를했지만, 나는 많은이 브랜드에 Beanfields 쌀과 콩 칩을 선호하는 것을 발견했다. 유전자 변형이 없는 식재료 이러한 시도를 포기하고 당신이 그들을 좋아하는 방법을 볼 수 있도록 그러나 이것은 개인적인 취향의 문제 일 수 있습니다. 나는 그들에게 5 성급을 줄 것입니다. 나는 거기에 간식 요즘 너무 많은 너무 알레르기입니다. 내가 먹을 수있는 뭔가를 찾을 감사드립니다. 진정으로 자연 뭔가. 난 그냥 전체 가방을 먹고 하나 먹을 수 없습니다. 또한 나는 정말 먹고 너무 그들을 좋아하는 어떤 일에 자신의 코를 전환 남편을 추가하고 싶습니다. 내 아들이 사랑. 그들은 좋은 섬유와 단백질 그를 위해 어떠한 추가 설탕을 가지고있다. 그들은 그에게 가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모두 다른 콩 칩 않습니다. 이러한 사랑. 이러한 옥수수 글루텐 무료 사랑. 한 의견은, 웹 사이트에 성분 목록은 그 안에 카놀라 기름을했지만, 가방에 그냥 (카놀라보다 훨씬 낫다) 홍화 / 해바라기 기름을 나열 말한다. 내 친구가 그것에 카놀라 기름을 말하지 않았다 가방이 없었 더라면 나는 그것을 주문한 않을 것이다. 당신이 웹 사이트에 수정을 텐데. 건강한 기름진 생선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의심 할 여지 보충 당신은 올바른 하나를 선택해야합니다, 더 건강한 삶을 살 수 없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신진 대사가 느린 나이, 20, 60 많은 보디 빌딩 사이에 큰 드롭 시간의 투자에 최대 수익을 얻기 위해 보디 빌딩 보충제로 전환있다. 동일한 의료 혜택을 제공하며, 모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신선한 아카이 베리에 대한 대안이있다. 그렇다면, 그들은 당신을 위해 올바른 보충제를 처방 할 수있는 권리 사람입니다. 이러한 프리미엄 전체 식품 보조제는 가격없이되지 않습니다. 활성 산소는 세포막의 파괴를 일으키는 원인이되는 몸에서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화합물이다, DNA를 방해하고 결국 세포의 죽음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오메가 3 지방산은 면역 체계를 자극한다. 작업 콜론 클렌징 해독을 보완? 당신은 해독 결장 정화를 사용하기 전에 알아야 할 사항. 엽산의 효과를 분석하는 것은 비타민 메모리를 개선하는 것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세 번째 범주는 지방 차단제입니다. 크롬, 크롬 인자 글루코스 내성 (GTF)의 일부를 구성하는 필수 미네랄이다. 비타민 결코 자연적으로 피곤 보인다 하나이지만 우리는 D 보충제는 엄격한 투약 지시와 함께 비타민을 알고 관심이 있습니다. 심지어 내 친구와 가족 복지를 증가 오메가 3 캡슐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몸을 운동 할 때 여분의 힘이 필요주고, 또한 당신의 몸과 호환됩니다. 비타민 D는 암의 위험을 최소화하기위한 가장 중요한 방법 중 자연 하나이다. 심황은 또한 뿌리 줄기의 밝은 오렌지 색을 담당합니다. 오메가 -3 지방산은 주로 특정 어유를 통해 얻어진다. 임신 한 여성은 때때로 산모 안타 우울증의 감정에 대처하기 위해 매일 우울증 생선 기름의 오메가 3를 취해야한다. 연구진은 아마도 자신의 연구에 대한 더 나은 브랜드를 사용해야합니다. 당신은 또한 좋은 유전자를 가지고하는 일이 있다면, 그것은 근육 질량을 얻으려고 보너스는 확실히이다. 우리가 나이하지만, 우리의 몸도, 아니 시금치, 근대, 케일, 사탕무와 케일 등의 질산염, 높은 음식을 생성하는 덜 효율적이된다. 우리의 순환 시스템 심장 질환, 높은 콜레스테롤과 뇌졸중에서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