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lean's, Organic, Chia Seed Supplement, 12oz (340g)

Barlean's, Organic, Chia Seed Supplement, 12oz (340g)

₩ 17,910

자세한 내용은 >>

생성물: Barlean's, Organic, Chia Seed Supplement, 12oz (340g)
판매 가격: ₩ 17,910 ($ 14.20)
포장 수량: 12oz (340g)
리뷰: 18
키워드: Barlean's, 치아씨, 치아씨, Barlean's, Chia Seeds, Chia Seeds

Barlean's, Organic, Chia Seed Supplement, 12oz (340g): Barlean의, 치아 씨앗, 치아 씨앗. Barlean의, 고대 아즈텍 슈퍼 푸드, 오메가 3의 채식 소스가, 비타민 및 추적 광물, USDA 유기농 서빙 당 섬유의 5g과 건강한 소화를 지원 당신과 우리의 가족에서 유기, 치아 씨 보충, 12온스 (340g) ESTD 1989, 코셔 (Kosher)는 슈퍼 항산화, 2850mg의 오메가 3, 5g 섬유, 비 GMO, QAI 인증 유기농, Barlean의 유기 치아 씨앗 오메가 3 필수 지방산,식이 섬유, 항산화 제, 단백질과 아미노산에, 채식 슈퍼 푸드 자연스럽게 풍부한 전체 아르 산. 천연 식욕 억제제로 존경과 영양분, 비타민, 미네랄의 포괄적 인 범위를 제공,이 가벼운 시음 씨는 스무디, 주스, 샐러드와 다른 많은 조리법에 큰 도움입니다. 지구력 운동 선수 및 건강 매니아에 의해 다시 고대 아즈텍 전사와 사용 오늘 데이트 비슷하게, 그냥 숟가락 하루 식욕을 소화 건강을 지원하고 만족스런 쉽고 맛있는 방법입니다. 매일 1 큰술. 물이나 주스에 쉽게 믹스. 요구르트, 샐러드, 아침 식 사용 시리얼을위한 토핑으로 사용하고 혼합 된 스무디 음료에 사용될 때 우수한. 기타 성분. 유기 치아 씨앗.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개봉 후 신선도를 보장하기 위해 냉장 보관하십시오. 분량 : 1 큰술 (12g). 제공량 당 파우치 : 28 칼로리 : 지방에서 60 칼로리 : 45 총 지방 : 5g. 8 %. 포화 지방 : 0.5G. 3 %. Chia Seeds 고도 불포화 지방. 4g. 총 탄수화물. 5g. 2 %. 식이 섬유. 5g. 20 %. 단백질. 2g. 4 %. 미네랄을 추적합니다. 칼슘. 75mg. 8 %. 인. 114mg. 11 %. 아연. 420mcg. 3 %. 망간. 260mcg. 13 %. 칼륨. 20 mg의. 1 %. 아미노산 (단백질). 알라닌. 110mg. 아르기닌. 238mg. 아스파르트 산. 200 ㎎. 시스틴. 40mg을. 글루탐산. 300mg의. 글리신. 110mg. 히스티딘. 63mg. 이소류신. 80 ㎎. 류신. 150 ㎎. Barlean's, Organic, Chia Seed Supplement, 12oz (340g) 리신. 110mg. 페닐알라닌. 120mg. 프롤린. 110mg. 세린. 120mg. 트레오닌. 80 ㎎. 트립토판. 수율 (90mg). 티로신. 60mg의. 발린. 130mg. 오메가 3 불포화 지방. 알파 – 리놀렌산 (ALA). 2850mg. 1백78%.

오메가 6 불포화 지방. 리놀레산 (LA). 950mg. 오메가 9 불포화 지방. 올레인산. 300mg의. * 비율 데일리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나는 1tbsp을 복용하고있다. 개월 이상. 난의 종자를 혼합하고 여기에 대한 5 -20 분을 마시는 시작 16온스 물병을 사용합니다. 이상. 씨앗은 물을 보유하고 겔을 형성 시작, 마실 그 실제로 쉽고, 나쁜 맛 dosent. 의료 혜택은 정말 최고입니다! 나는 그것을 계속 복용하고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해야 실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Chia Seeds 나는 오렌지 주스에 씨앗을 적신 물어와 젤의 종류를 얻었다. 씨앗은 약간 이상한 냄새가 아무것도 맛. 나는 내가이 걸린 달 동안 더 많은 설사를 취했기 때문에 치아 씨앗 나를 위해 유용하지 않은 생각합니다. 나는 순서를 변경하지 않습니다. 치아 씨는 너무 건강하다. 이것은 좋은 제품입니다. 멋지게 지퍼 잠금 가득. 좋은 음식과 양보를하지 않으려는 저탄수화물 / 제로 탄수화물 다이어트를 지원하는 훌륭한. 디저트 제작하십시오. 펄빅 산은 소분자 이온이다. 물고기는 세기의 커플의 대부분 두뇌 음식으로 간주되고있다. Barlean's, Organic, Chia Seed Supplement, 12oz (340g) 일부 제조업체는 심지어 양을 표시하지 않습니다; 그들이 알고 있기 때문에 많은 소비자들은 제품에 오메가 3와 다른 지방의 차이를 인식하지 못하고있다. 솔리드 정치인의 동상과 같다. 당신이 복용하는 제품에 대한 지식이 중요하다. 그것은 항응고제 걸릴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문제의 사실은 비타민의 대부분은 실제로 전혀 몸에 흡수되지 않고 (그래서 바로 다른 끝에)을 통해 직진 것입니다. 따라서, 당신의 몸은 손실 효소를 되 찾을 수 있도록하는 유일한 올바른 방법은 효소 보충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다이어트의 변화와 당뇨병 영양 보충제의 사용은 이상 현상을 극복, 더 나은 신진 대사를 촉진 할 수 있습니다. 오메가 3 지방은 따라서 초과 중량이 조건에 관련된 다른 주제를 제어, 몸에 나쁜 콜레스테롤의 수준을 줄일 수 있습니다. 음식을 먹는 문제로 인한 염증. 모든 보충제를 기대하지 마십시오, 그러나 여전히 당신의 목표를 지원하는 훌륭한 운동과 다이어트 계획이 필요합니다. 약사 자주 환자는 건강 요구에 가장 적합한 제품이다 나 한테 물어. 그린 허브 식물은 훌륭한 옵션입니다. 피부는 인체 장기 중 가장 큰 하나이며 피부 HGH의 효과가 현저하다. 치아씨 희망이는 좀 더 쉽게 당신이 자신을 위해 시도 할 뭔가 할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 할 수 있도록합니다. 영양소는 인체에 용이하게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당신이 DHA 오메가 3 고품질의 보충제를 더 배우고 싶은 경우에 나는 개인적으로, 매일 가지고 오늘 내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의약품 약 2800 BC 글에서 중국에 의해 작성된로 허브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을 포함하는 가장 오래된 알려진 텍스트. 당신이 물고기를 먹는 유형이 아닌 경우, 단순히 이러한 필수 지방산이 식품의 유형을 찾아보십시오. 그래서 지금, 당신은 스마트 Hoodia의 제품을 굽기 및 제품에 포함 된 실제 금액에 대해 알고 선택하는 방법을 아주 잘 알고있다. 우리 대부분은 하루에 물고기를 세 번 먹을 수 없기 때문에, 다음으로 좋은 보충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염증 기본에 대해 같은 효과를 얻고, 매일 예방으로 그것을 할 수 있다면, 자연 보충 당신은이 약 누군가는 내부 출혈, 궤양 등의 부작용의 위험을 실행하기를 원하고 수 있기 때문으로 간에서 가능한 신장이나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