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bara's Bakery, Toasted Oatmeal Flakes Cereal, 14oz (397g)

Barbara's Bakery, Toasted Oatmeal Flakes Cereal, 14oz (397g)

₩ 5,8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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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성물: Barbara's Bakery, Toasted Oatmeal Flakes Cereal, 14oz (397g)
판매 가격: ₩ 5,830 ($ 5.20)
포장 수량: 14oz (397g)
키워드: Barbara's Bakery, 유전자 변형이 없는 식재료, 시리얼, 시리얼, Barbara's Bakery, Non-GMO Groceries, Cereal, Cereal

Barbara's Bakery, Toasted Oatmeal Flakes Cereal, 14oz (397g): 바바라의 베이커리, 비 GMO 식료품, 시리얼, 시리얼. 바바라의 빵집, 구운 귀리 플레이크 시리얼, 14온스 (397g) 바바라의 1971 년 이후는, 새로운 모습, 같은 좋은 맛, 놀랍게도 달콤한, 만 7g 슈가 22g 전체 Grains- 3g 섬유는 당이 48g을 먹고, 서빙, 곡물 22g 또는 서빙 당 더 많은 혜택 또는 전체 곡물 매일, 비 GMO 프로젝트 검증, 단순히 맛, 진짜 성분, 사각 사각, 가볍게 달게 한 곡물 플레이크의 더 많은 굶주림과 입맛을 만족시킬 것이다. 기타 성분. 곡물 귀리, 곡물 밀,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 산화 방지제) 지팡이 설탕, 소금, 비 GMO 꿀, unsulphured 당밀, 자연의 맛, 토코페롤을 증발. 밀을 포함합니다. 또한 땅콩, 콩, 아몬드를 처리하는 시설에서 제조. 이 제품은 무게없는 부피로 판매되고있다. 내용의 일부 정착은 운송 및 취급시 발생했을 수 있습니다. 분량 : 3/4 컵 (30g). 서빙 당 컨테이너 : 약 13 시리얼. 1/2 컵의 비타민과 함께. D 요새 탈지 우유. 칼로리 : 110.150. 지방에서 칼로리 : 10 총 지방 : 1g. 2 %. 포화 지방 : 트랜스 지방 : 0g. 콜레스테롤 : 2 %. 나트륨. 190mg으로. 8 %. 10 %. 칼륨. 100 ㎎. 3 %. 8 %. Cereal 총 탄수화물. 24g. 8 %. 10 %. 식이 섬유. 3g. 12 %. 수용성식이 섬유. 1g. 불용성 섬유. 2g. 설탕. 7g. 단백질. 3g. 비타민 A. 0 %. 4 %. 비타민 C. 0 %. 칼슘. 2 %. 15 %. 철. 6 %. 시리얼 금액. 컵 비타민 AD 요새 탈지 우유 기여하고, 칼륨, 6g 총 탄수화물 (6g 설탕), 4g 단백질을 210mg 추가로 40 칼로리, 콜레스테롤를 5mg, 50mg의 나트륨. 비율 매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일일 값은 당신의 칼로리 필요에 따라 더 높거나 낮을 수 있습니다. Barbara's Bakery, Toasted Oatmeal Flakes Cereal, 14oz (397g) 칼로리 : 2000 총 지방 : 70g 이하. 뚱뚱한 토. 보다 덜. 20g. 콜레스테롤 : 300mg의보다. 나트륨 : 2400mg 이하. 칼륨. 3500mg. 총 탄수화물 : 300g.

식이 섬유 : 25g. 그램 당 칼로리. 지방 : 9, 탄수화물 4, 단백질 4 이것은 내 옆에있는 지점으로 날을 제공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최근에 발견되었다. 당신이 생각하지만, 건강한 선택을? 건강한 단백질 옵션을 볼 때, 당신의 지갑에 당신의 미각 가치와 부드러운 편안한 무언가를 발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문제는 당신이 그들 모두가 품질과 안전 보충을 제공하기 위해 말했기 때문에 회사는 제공하는 것에 아무 생각이다. 사실은 내성 세균이 가장 좋은 결과를 가지고 지금까지 꿀벌 제품 프로 폴리스의 항균 특성에 민감 증명한다는 것이다 것 같습니다. Barbara's Bakery 적절한 양의 햇빛은 이러한 씨앗의 성장에 유용합니다. 단순히 무시할 수없는 과학적 증거 : 알려진 및 명백히 터무니 중 사실이다. 그것은 전부는 아니지만 일부를 해결할 것입니다. 나는 초록 입 홍합 캡슐을 사용하여 무엇을 기대할 수 있을까? 녹색 입술 홍합 요즘 건강의 세계에 매우 좋은 인상을 만들고있다. 루테인을 복용의 많은 혜택에 대해 알아 봅니다. 아프리카 망고 추출물의 천연 성분은 물림의 감각으로 뇌를 속이는. 그리고 우리는 순환 시스템을위한 것이 아니라 위험하게 콜레스테롤의 산화이다. Barbara's Bakery, Toasted Oatmeal Flakes Cereal, 14oz (397g) 심장 질환에 기여하는 요인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근육의 약화입니다. 지금, 나는 영양사 전으로 영양을 아는 척하지 않습니다. 최근 일부 격투기를 보았다면,이 회사는 정말 눈에 띈다. 다이어트 지원은 단순히 이러한 변화를 보완 역할을 할 의도이다. 그들은 한 달 동안 공급의 대부분을 포함하는 작은 병에 포장되어 있습니다. 오염 및 산화 본 추가의 이점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있다. 모든 비타민과 미네랄의 수준을 유지하기 위해 건강한 식단 잘 균형 잡힌 식사로도 충분합니다. 의사는 만 빠르게 흡수 혀 아래에 배치 할 필요가 설하 액체 비타민을 처방. 적절한 영양 섭취는 우리의 머리 모양과 느낌을 위해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또한, 간유 실제로 부작용을 가질 수있다. 비타민 K 비타민 K는 혈액, 골대사와 순환계의 응고에 중요한 역할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