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bara's Bakery, Shredded Wheat Cereal, 18 Biscuits, 13oz (369g)

Barbara's Bakery, Shredded Wheat Cereal, 18 Biscuits, 13oz (369g)

₩ 5,670

자세한 내용은 >>

생성물: Barbara's Bakery, Shredded Wheat Cereal, 18 Biscuits, 13oz (369g)
판매 가격: ₩ 5,670 ($ 5.10)
포장 수량: 18 Biscuits, 13oz (369g)
리뷰: 14
키워드: Barbara's Bakery, 유전자 변형이 없는 식재료, 시리얼, 시리얼, Barbara's Bakery, Non-GMO Groceries, Cereal, Cereal

Barbara's Bakery, Shredded Wheat Cereal, 18 Biscuits, 13oz (369g): 바바라의 베이커리, 비 GMO 식료품, 시리얼, 시리얼. 바바라의 베이커리, 파쇄 된 밀 시리얼, 18 비스킷, 13온스 (369g) 1971, 새로운 모습, 같은 좋은 맛, 40g 전체 곡물, 아니 나트륨, 아니 설탕, {서빙 당 혜택}, 곡물 40g 이상 때 문에, 날 가져, 심장 건강 식품, 정직한 맛, 자연의 단맛을 들이지 않는, 왕성한 건강을위한 기준을 충족하는 당신의 아침을 깨워 – 서빙 당, 전체 곡물 매일, 비 GMO 프로젝트 검증, 미국 심장 협회 (American Heart Association) 인증의 48g 이상을 먹는다. 겸손하면서도 맛있는, 바바라의 파쇄 된 밀은 주변의 간단한 곡물 중 하나입니다 – 그것은 단지 하나의 성분이 100 % 통밀을! 전체 밀 열매, 찐났습니다 가볍게 간단하고 영양가있는 아침 식사를 위해 구운된다. 더 설탕이나 나트륨 또는 부드러운 사랑의 치료 이외의 다른이 추가되지 않습니다. 우리의 이야기. 자연 식품 운동의 선구자, 바바라의 간단한 건강에 좋은 재료로 좋은 맛의 음식을 만드는 방법에 대한 열정을했다 17 세의 소녀에 의해 1971 년에 설립되었습니다. 바바라, 우리는 인생 delicious-하고 매일 밖으로 물린 복용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Non-GMO Groceries 기타 성분. 100 % 통밀. 이 제품은 무게없는 부피로 판매되고있다. 내용의 일부 정착은 운송 및 취급시 발생했을 수 있습니다. 분량 : 2 비스킷 (40g). 서빙 당 컨테이너 : 약 9 시리얼. 1/2 컵의 비타민과 함께. D 요새 탈지 우유. 칼로리 : 140.180. 지방에서 칼로리 : 10 총 지방 : 1g. 1 %. 포화 지방 : 트랜스 지방 : 0g. 콜레스테롤 : 1 %. 나트륨. 2 %. 칼륨. 140mg. 4 %. 10 %. 총 탄수화물. 32g. 11 %. 13 %. Barbara's Bakery, Shredded Wheat Cereal, 18 Biscuits, 13oz (369g) 식이 섬유. 5g. 20 %. 20 %. 수용성식이 섬유. 1g. 불용성 섬유. 4g. 설탕. 0g. 단백질. 4g. 비타민 A. 0 %. 4 %. 비타민 C. 0 %. 칼슘. 2 %. 15 %.

철. 6 %. 비타민 D. 0 %. 15 %. 티아민. 6 %. 10 %. 리보플라빈. 2 %. 10 %. 니아신. 10 %. 10 %. 비타민 B6.4 %. 6 %. 엽산. 4 %. 6 %. 인. 15 %. 25 %. 마그네슘. 15 %. 20 %. 아연. 8 %. 10 %. 구리. 10 %. 10 %. * 시리얼 금액. 와. 컵 비타민 AD 요새 탈지 우유 기여하고, 칼륨, 6g 총 탄수화물 (6g 설탕), 4g 단백질을 190mg으로 추가 40 칼로리, 콜레스테롤를 5mg, 50mg의 나트륨. Cereal 비율 매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일일 값은 당신의 칼로리 필요에 따라 더 높거나 낮을 수 있습니다. 칼로리 : 2000 총 지방 : 70g 이하. 뚱뚱한 토. 보다 덜. 20g. 콜레스테롤 : 300mg의보다. 나트륨 : 2400mg 이하. 칼륨. 3500mg. 총 탄수화물 : 300g. 식이 섬유 : 25g. 그램 당 칼로리. 지방 : 9, 탄수화물 4, 단백질 4 나는 그것을 사랑 해요! 어떤 설탕하지만 맛은 풍부하지 않습니다. 좋은 대안은 musli 및 콘플레이크합니다. 나는 1950 년대에 자랄 때 엄마가 아침에 나에게 나비스코났습니다 밀 비스킷을 만드는 데 사용. Barbara's Bakery, Shredded Wheat Cereal, 18 Biscuits, 13oz (369g) 그녀는 버터 두 개의 비스킷과 따뜻하게 우유를 추가하고 비스킷 위에 바나나를 잘라 것. 여기에는 따뜻한 사랑 기억하고 있었고, 난 그 기억을 다시하고 싶었다. 그러나 나비스코은 그들을 더 이상하지 않습니다. 나는 높고 낮은 검색 Barbaras 베이커리를 만들어 그래서 유기에 그들을 발견하고 몇 가지를 주문하고 그들은 내가 지금 따뜻한 밥 꿈의 쌀 우유를 통해 예열이 자연났습니다 비스킷에 푹하고 정말 좋은 밝혀졌다 것을 발견 상단과 내가 좋아지게 지금 너무 내 일의 일부를 만들 수 기뻐요 내 과거에 대한 연결입니다. 당신이 내 하루가 만든 당신이 너무 많은 유기 감사합니다. 좋은. 건강 한 아침 식사 선택. Barbaras는 우수한 브랜드와 나는났습니다 밀을 사랑하는 일이. 인간의 뇌가 지방을 많이 가지고, 지방산 스무 그램 DHA이다. 물론,이 제품은 혁신적이고 매우 효과적 예고 된,하지만 당신은 광고에 의존 할 수 없습니다 요즘, 우 리는 그것으로 조금을 볼 수 있습니다. 지방 감소에 도움을 수있는 다른 보충 교재는 레스베라트롤, 은행 나무와 크롬을 포함한다. Non-GMO Groceries 즉 칼슘이다. 뇌, 노화 방지, 항산화 기능, 등등 면역 체계를 강화하고 : 세인트 당신은 같은 몇 가지 중요한 영역에서 누락 하루 종합 비타민 하나를 참조하십시오. 이러한 조건에서 고통받는 사람들이 있었고, 그 이유는 기름 물론 이러한 조건을 만드는 염증을 싸우는 좋기 때문에 매우 성공적이되고있다. 그것은 구기 주스 오렌지 주스 전에 비해 500 배의 비타민 C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불행하게도, 공장 수요의 증가의 인기는 남획으로 인해 위협 존재입니다. 그래서 보충제를 구입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안전하고 유용하는 보충 찾아 자신의 경력을 헌신 거기에 전문가가 당신의 숙제를 수행합니다. 물론 이것은 북부 기후, 더 일반적이고, 계절 정서 장애로 알려져있다. 오메가 3 필수 지방산의 인기가 증가, 응답이 요구되어있다. 비타민 D 결핍은 일반적입니다. 당신이 자신의 몸에 다음 의료 실험 살아남을 선호하는 경우에, 당신이하고 고려할 수있는 몇 가지가있다. 크레아틴과 마찬가지로, 그것은 매우 저렴합니다. 이 독소의 흔적에 의해 기각 될 때 잠재적으로 유해한되고 게다가, undistilled 기름은 작은 혜택을 제공 할 것입니다. 항상이 보충제 위험하지만, 당신의 호의에있는 갑판을 스택 할됩니다. 그러나 직접 마케팅의 계획에 따라,이 엘리트주의가 제거된다 액체 비타민의 사용자는 그들로부터 파생 된 혜택을 공유하세요. 독특한식이 소스는 생선과 조개를 포함하기 때문에 채식주의는 DHA와 두뇌 발달에 대한 결과에 대해 듣게처럼 항상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그들이 어떤 고객이없는 표시이다. 이 높은 섬유, 저지방 다이어트는 몸무게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S. 간단한 방법은 스트레스의 우리의 수준에 대한 경이로움을 할 수있는 방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