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bara's Bakery, Multigrain Spoonfuls Cereal, Original, 14oz (397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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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6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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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성물: Barbara's Bakery, Multigrain Spoonfuls Cereal, Original, 14oz (397g)
판매 가격: ₩ 5,670 ($ 5.10)
포장 수량: 14oz (397g)
리뷰: 6
키워드: Barbara's Bakery, 시리얼, 시리얼, Barbara's Bakery, Cereal, Cereal

Barbara's Bakery, Multigrain Spoonfuls Cereal, Original, 14oz (397g): 바바라의 베이커리, 시리얼, 시리얼. 1971 년 이후 바바라의 베이커리, 잡곡 스푼 시리얼, 원본, 14온스 (397g)은 19g 전체 곡물, 4g 섬유, 3g 단백질, 서빙 당 혜택, 곡물 19g 또는 서빙 당은 전체 곡물 매일, 기타 성분의 48g 이상을 먹는다. (추가 귀리 겨) 전체 귀리 가루, (추가 옥수수 겨) 노란 옥수수 가루, 사탕 수수 설탕, 통 밀가루, unsulfured 당밀, 소금, 베이킹 소다, 토코페롤 (항산화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 비타민 C (아스 코르 빈산)를 증발 . 밀을 포함합니다. 또한 우유, 콩, 계란, 아몬드, 코코넛를 처리하는 시설에서 제조. 이 제품은 무게없는 부피로 판매되고있다. 내용의 일부 정착은 운송 및 취급시 발생했을 수 있습니다. 분량 : 3/4 컵 (32g). 회 분량 : 약 12 시리얼. 1/2 컵의 비타민과 함께. D 요새 탈지 우유. 칼로리 : 120.160. 지방에서 칼로리 : 15.15. 총 지방 : 1.5g을. 2 %. 포화 지방 : 트랜스 지방 : 0g. 콜레스테롤 : 2 %. 나트륨. 200 ㎎. 8 %. 10 %. 칼륨. 135mg. 4 %. 10 %. 총 탄수화물. 24g. 8 %. 10 %. 식이 섬유. 4g. 16 %. 16 %. 수용성식이 섬유. 1g. 시리얼 불용성 섬유. 3g. 설탕. 5g. 단백질. 3g. 비타민 A. 0 %. 6 %. 비타민 C 20 %. 20 %. 칼슘. 2 %. 15 %. 철. 6 %. * 시리얼 금액. 1/2 컵 비타민 AD 요새 탈지 우유는 추가로 40 칼로리가 비율 매일 값은 2000 칼로리를 기준으로 기여한다. 일일 값은 당신의 칼로리 필요에 따라 더 높거나 낮을 수 있습니다. 칼로리 : 2000 총 지방 : 70g 이하. 뚱뚱한 토. 이하. 20g. 콜레스테롤 : 300mg의보다. 나트륨 : 2400mg 이하. 칼륨. 3500mg. Barbara's Bakery, Multigrain Spoonfuls Cereal, Original, 14oz (397g) 총 탄수화물 : 300g. 식이 섬유 : 25g. 그램 당 칼로리. 지방 : 9, 탄수화물 4, 단백질 4 대 시리얼 – 유기 다행이 지금 판매하고있다. 이 맛있는 시리얼 다이어트에 전체 곡물을 얻는 쉬운 방법이다 (또한 설탕에서 낮은).

때때로 나는 그들이 팝콘 것처럼 이들, 그들은 우유와 위대한 그러나없이 그냥 좋은 간식. 이들은 오즈에서 판매하지 않기 때문에 내가 몇 년에 없었 시리얼입니다 Chex, 생각 나게하지만 미국에서 성장을 생각 나게. 이들은 overpoweringly 그래서 약간 달콤한 것이 아니라, 그들은 채우고 있습니다. 겠습니까 확실히 다시 purchas. 이 Barbaras 아침 귀리 위기 뒤에 두번째로 좋아하는 시리얼입니다. 모두 설탕 낮은 곡물이다, 모든 자연, 비 GMO 검증, 그리고 무엇보다도, 좋은 맛. Barbara's Bakery 나는 확실히 다시 이러한 곡물을 얻는 것입니다. 레스베라트롤의다면적인 장점의 발견은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젊음의 분수 강력한이 화합물을 부르는 의학 세계를 놀라게하는 것을 계속한다. 이 측정 될 수있다. 최근에 항생제 치료를받은 경우, 프로 바이오 틱은 확실히 도움이됩니다. 최고의 심장 혈관 건강 연구는 지방산 LDL (나쁜 콜레스테롤)의 감소에 오메가 3 지방 결과의 정기적 인 소비를 표시하고 몸에 총 콜레스테롤의 수준을 낮추고 HDL (좋은 콜레스테롤)을 제기했다. 세균 초 실리카의 공격을 왼쪽 엽은 좀 더하지만 t에 덜 취약 오른쪽, 이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Barbara's Bakery, Multigrain Spoonfuls Cereal, Original, 14oz (397g) 또한 보라색 포도 주스, 빨간색이나 보라색 포도, 땅콩에 존재. 이상은 당신이 연어, 흰 참치, 송어, 고등어, 청어와 정어리 같은 기름진 생선에서 만든 보충 찾고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당신은 너무 많이 할 수있는 보충제를 경고해야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여전히 가능한 한 많은 생활 습관의 변화와 도움을 필요가있다. 제조업체 그들에 포함 된 약물을 선언했다, 규제되었을 것이다 적어도 4 U의 판매 금지되었습니다. 포도, 딸기, 당근, 토마토, 케일, 시금치, 브로콜리, 콜리 플라워, 브뤼셀 콩나물 등 가지, 아시아 버섯, 자두, 양배추, 체리, 사과, 배,; 이러한 모든 과일과 야채는 산화 방지제의 다양한 제공합니다. 실제로 EPA의 두 배이어야한다 5g, : DHA 생선 기름 캡슐 번호 권장 10g 2입니다. 일부 항 지방 결합제는 또한 콜레스테롤 수치를 도울 것으로 판정되었지만,이 입증되지 않았다. 보충 최고의 체중 감량 – – rizenwood. MusclePharm 분말 전투, 나는 MusclePharm의 맛있는 풍미와 사랑에 빠졌다. HGH의 제품을 많이 매일 시장에서 나오는 및 혜택이 무엇인지 알고 싶은 사람, 당신의 많은처럼이 있습니다. Barbara's Bakery 당신이 젊고 건강한 보면 얻을 수 있도록 피부에 사용할 수있는 크림과 연고에 제한이 있습니다. 그것은 생활 구성 보충이기 때문에, 실제, 기관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것을 복용의 생각에 조금 걱정을 갖고있는 것 같다. 뿐만 아니라이 HGH는 작은 운동과 HGH의 좋은 보충이 결합 된 경우 근육 세포는 크기와 수를 증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또한, 사람이 장용성 코팅 또는 조미료 좋은 생각입니다 당신을 설득 할 수 없어! 이들은 완전히 불필요한 만 거의 또는 전혀 혜택을 수행하고 이러한 비린내 burps 결과 부실하거나 썩은 냄새가 나는 기름을 위장하는 데 사용됩니다. 연구 결과 커큐민은 강력한 항산화 및 항 염증 것을 보여, 임상 시험은 커큐민은 항 염증 효과가 심장 질환과 남성의 심장 발작의 위험 감소로 이어질 것이라고 제안했다. 항상 모유 수유 아기가 비타민 D 보충을하는 것이 좋습니다. 단백질 분말을 편리하게 우리의 직장이나 학교 주변에 실시하고 그 과정에서 다른 사람을 귀찮게되지 않도록 겸손 할 수 있습니다. 결과 : 일반 인구에서는, 루테인, 제 아크 산틴과 알파 토코페롤의 가장 높은 섭취는 폐암의 상당히 낮은 위험과 관련이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