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bara's Bakery, Morning Oat Crunch, Original, 14oz (397g)

Barbara's Bakery, Morning Oat Crunch, Original, 14oz (397g)

₩ 5,6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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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성물: Barbara's Bakery, Morning Oat Crunch, Original, 14oz (397g)
판매 가격: ₩ 5,670 ($ 5.10)
포장 수량: 14oz (397g)
리뷰: 7
키워드: Barbara's Bakery, 시리얼, 시리얼, Barbara's Bakery, Cereal, Cereal

Barbara's Bakery, Morning Oat Crunch, Original, 14oz (397g): 바바라의 베이커리, 시리얼, 시리얼. 바바라의 베이커리, 아침 귀리 위기, 기존, 14온스 (397g) 경고 – 당신은 1971 년부터 점심까지 배고픈되지 않을 수 새로운 모습, 새로운 이름, 같은 좋은 맛, 전체 곡물 – 42g 또는 서빙 당은 48g 이상을 먹는다 전체 곡물 매일, 서빙 당 장점. 42g 전체 곡물, 6g의 단백질, 5g 섬유, 당신의 아침을 깨워. 바바라의 아침 귀리 위기는 단순히 맛이며, 각각의 왕성한 그릇이 인체가 필요로하는 전체 곡물, 단백질, 섬유들이 즐비합니다. 당신이 앞으로 하루를 즐길 수 있도록 건강 경색, 만족을 유지합니다. 전체 곡물 귀리 식품에서 하루 수용성식이 섬유의 3g을 포함 포화 지방과 콜레스테롤이 낮은 다이어트는 아침 귀리 위기 시리얼과 같은 심장 질환의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아침 귀리 위기 시리얼 한 봉사 귀리에서 수용성식이 섬유의 1.3grams을 제공합니다. 우리의 이야기. 자연 식품 운동의 선구자, 바바라의 간단한 건강에 좋은 재료로 좋은 맛의 음식을 만드는 방법에 대한 열정이었다 17 세 소녀에 의해 1971 년에 설립되었습니다. 바바라, 우리는 믿고 생활 맛있는 것을 – 매일 밖으로 물린 복용 가치가 있습니다! 기타 성분. 전체 귀리 가루, 통밀 가루, 사탕 수수, 보리 맥아 추출물, unsulfured 당밀, 베이킹 소다, 소금, 비타민 C (아스 코르 빈산), 토코페롤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 산화 방지제) 증발. Barbara's Bakery 밀을 포함합니다. 또한 우유, 콩, 암, 아몬드, 코코넛를 처리하는 시설에서 제조. 이 제품은 무게없는 부피로 판매되고있다. 내용의 일부 정착은 운송 및 취급시 발생했을 수 있습니다. 분량 : 1 컵 (55g). 회 분량 : 약 7 시리얼. 1/2 컵의 비타민 D 요새 탈지 우유와 함께. 칼로리 : 210.250. 지방에서 칼로리 : 20.20. 총 지방 : 2.5. 3 %. 3 %. 포화 지방 : 트랜스 지방 : 0g. 콜레스테롤 : 2 %. Barbara's Bakery, Morning Oat Crunch, Original, 14oz (397g) 나트륨. 250mg의. 10 %. 13 %. 칼륨. 210mg. 6 %. 12 %. 총 탄수화물. 44g. 15 %. 17 %. 식이 섬유. 5g. 20 %. 20 %. 수용성식이 섬유. 2g. 불용성 섬유. 3g. 설탕. 12g.

단백질. 6g. 비타민 A. 0 %. 6 %. 비타민 C 35 %. 35 %. 칼슘. 2 %. 15 %. 철. 10 %. 10 %. * 시리얼 금액. 1/2 컵 비타민 AD 요새 탈지 우유는 추가로 40 칼로리, 칼륨, 6g 총 탄수화물 (6g 설탕) 210mg 5 ㎎ 콜레스테롤, 50mg의 나트륨, 4g 단백질을 기여한다. 비율 매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일일 값은 당신의 칼로리 필요에 따라 더 높거나 낮을 수 있습니다. 칼로리 : 2000 총 지방 : 70g 이하. Cereal 뚱뚱한 토. 이하. 20g. 콜레스테롤 : 300mg의보다. 나트륨 : 2400mg 이하. 칼륨. 3500mg. 총 탄수화물 : 300g. 식이 섬유 : 25g. 그램 당 칼로리. 지방 : 9, 탄수화물 4, 단백질 4 내 사전 운동 간식은 과일과 추가 견과류, 시리얼 그릇입니다. 이 간식은 사전 운동 음료를 많이 소비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맛이지만, 여전히 운동에 대한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액체를 제공합니다. 내 운동하기 전에 시간에 대한 시리얼을 소비한다. 내 운동을 방해하고 내 운동을 통해 연료를 유지하지 않도록 그것은, 그 시간에 충분히 소화. Barbara's Bakery, Morning Oat Crunch, Original, 14oz (397g) 개봉 운동 후 먹는 경우는 근육 글리코겐 보충을위한 좋은 아니므로, 그 열매를 생략합니다. 나는 내 책에 그 복잡한 문제를 해결. 내가 제일 좋아하는 시리얼 브랜드 Barbaras, 자연 브랜드, 특히이 아침 귀리 위기 (이전 파쇄 된 귀리)과 잡곡 스푼 (이전 파쇄 한 술)입니다. 그들은 내가, 곡물 및 설탕에서 저를 원하는이다. 이러한 곡물 유기 아니지만, 곡물 과일과 채소 않는 토양에서 많은 농약을 그릴 수 없습니다 경향, 그래서 농약에 민감한이 있어도 나는이 곡물에 문제가 없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모든 자연 및 비 GMO를 확인합니다. 이러한 곡물 오히려 밀도가, 그래서 그들은 많은 차가운 시리얼과 같은 높지 않은 적당한 혈당 반응을 가지고있다. 그러나 적당한 혈당 스파이크 운동을 연료로 적합합니다. 그리고 밀도가되고, 당신은 내가 박제 느낌없이 운동하는 동안 연료를 계속 음식을 많이 먹는없이 많은 열량을 얻을. 그것을 사랑 그것의이 인공 감미료의 톤으로 채워 맛이없는 사실을 사랑하고, 그 많은 것을 의미한다. 귀리 시리얼 너무 귀엽지 않아요 나는 다양성을 제공하기 위해 다른 곡물에 추가. 시리얼 그것이 얼마나 바삭 바삭 사랑으로 다른 Barbaras 시리얼에 귀리 위기 “시리즈”를 선호합니다. 참고 : 계피, 바닐라 아몬드 덜 설탕 포함 된 경우 tbough-이 좋은 것 나 를 위해 조금 너무 달콤한입니다. 다만 이러한 미네랄이 100 % 흡수되기 때문에, 6 소량을 : 당신의 비타민 D 수준을 확인합니다. 대부분의 경우에 부작용 각종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들을 초래할. 대부분의 운동 선수들은 최대의 효과에 대한 역할을 모두 느리고 빠른 단백질 보충을. 뉴질랜드 회사의 최신 연구를 두 번 다른 고농축 오일의 항 염증 효과가있는 오메가 3 보충 -dha하고있다. 후디아는 당신에게 굶주림 싸움 때문에 적은 칼로리를 가지고 할 수있는 강력한 무기를 제공합니다. 내 조언은 당신이 보충을 위해 시간과 돈과 노력을 투자하려는 경우, 당신은 당신이 좋은 품질을 확인해야한다는 것입니다. 더 뼈가 약해가없고하면 깰 가능성이 높습니다. 불포화 지방은, 카놀라 기름, 올리브 오일, 땅콩 기름에서 발견되는 건강한 지방을 고려했다. 보디 빌딩. 보디 빌딩 보충 목표 상체 질량을 구하는 가질뿐 아니라 형상도 유지한다. Safron는, 또한, 대부분의 작업은 앞서 언급 한 그 불안을 없애, 체중 감소이다 않습니다. 적어도 그 연구자의 대다수의 의견이다. stanozolol에 대한 긍정적 인식이 또는 B12 보충 할 수없는 수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오히려 약물에 대한 옵션을 제시하는 것보다, 초본 보충 교재는 만성 질환 경미한 감염의 치료에 대중적인 선택이되고있다. 이 DHA의 약 250 mg의 캡슐 당 EPA 120mg의 매우 풍부하고 집중 보충 것을 의미한다. 강한 신체 면역 시스템을 의미 부작용 풍부 경우. 그들은 심장 돌연사의 위험을 줄이고 건강한 삶을 부여하기 때문에 미국 심장 협회 (American Heart Association)는 보험 보충 생선 기름 사람들을 권장합니다. 어떤 일이 일어날 것은 최소한의 배달 요금을 지불하기 위해 신용 카드 정보를 줄 것입니다. 이 게시판에 기여하기 위해 계속 의사들 사이에 분배된다. 노화의 영향을 줄이고 빛을 다시 가져올 수있는 비타민 A의 훌륭한 소스, 민들레, 당근, 살구, 고구마, 시금치, 케일 등이 있습니다. 연구자들은 왜 확실하지 않은,하지만 호키와 참치 기름이 혼합 될 때, 다른 생선 오일에 비해, 건강한 특성을 복제하는 시너지 효과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3 : 병 레이블을 읽을 때, 정제의 모든 성분 하나 하나를 부러 포함해야합니다. 그들은 염증의 생산을 통해 이러한 질환을 치료하지만, N -6 시작하면 지방산은 염증의 생산을 중지 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