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bara's Bakery, High Fiber Cereal, Cranberry, 13oz (369g)

Barbara's Bakery, High Fiber Cereal, Cranberry, 13oz (369g)

₩ 6,1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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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성물: Barbara's Bakery, High Fiber Cereal, Cranberry, 13oz (369g)
판매 가격: ₩ 6,110 ($ 5.50)
포장 수량: 13oz (369g)
리뷰: 4
키워드:Barbara's Bakery, Fiber, Cereal, Cereal

Barbara's Bakery, High Fiber Cereal, Cranberry, 13oz (369g): 바바라의 베이커리, 섬유, 시리얼, 시리얼. 바바라의 베이커리, 높은 섬유 시리얼, 크랜베리 , 13온스 (369g) 1971 이후의 모든 자연, 진짜 크랜베리 , 전체 곡물 및 석류 맛의 자연적 달콤한 블렌드, 진짜 크랜베리 맛의 달콤한 타트 버스트를 제공, 전체 곡물은 만족스런 기아을 도울 수있는 적은 칼로리로, 연구는 면역 체계를 강화 석류, 옥수수 식사 추가 단맛, 곡물 30g 또는 서빙 당의 비트를 가져옵니다 추천, 48g을 먹고 또는 전체 곡물 매일, 서빙 당 혜택보다. 10g 섬유, 25 % 비타민 D, 100 % 산화를 억제하는 비타민 C, 바바라의 방법. 70 년대 초, 바바라는 정말 맛 좋은 음식은 천연 성분의 장점에서 오는 믿었다. 그녀는 조심스럽게 그녀의 재료 선택과 자연이 의도 한대로 그들을 떠났다. 최소 그대로 영양분을 떠나 처리, 그녀는 인공 향이나 방부제를 첨가하지 않았다. 바바라 덕분에, 우리는 건강 식품에 대한 자연의 궁극적 인 조리법을 가져. 진짜 크랜베리 맛의 버스트 달콤한 타트을 제공합니다. 전체 곡물 적은 칼로리와 굶주림을 만족시키다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연구는 석류 당신의 면역 체계를 강화 할 수 있습니다 제안합니다. 옥수수 식사는 별도의 단맛의 비트를 제공합니다. 식이 특징. 서빙 당 30g 전체 곡물이 필요, 철 비타민 D, 항산화 비타민 C, 저지방, 심장 건강, 낮은 나트륨, 무료 콜레스테롤, 우수 자료 좋은 자료 없음 일일 곡물 요구의 63 %, 일일 섬유의 40 % 많은 요인이 심장 diusease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동시에 인공 향료, 첨가물이나 방부제, 채식, 코셔 (Kosher)는, *, 포화 지방과 콜레스테롤이 낮은식이 요법이 질병의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Fiber 기타 성분. 전체 밀, 건조 (크랜베리 수수 주스, 식물성 글리세린, 구연산, 홍화 오일 증발) 전체 귀리, 탈수 사탕 수수 주스, 말린 크랜베리 를 압연, 밀기울, 옥수수 가루, 귀리 선체 섬유, 옥수수, 쌀겨, 보리 맥아 추출물, 소금을 석류 분말, 귀리 밀기울, 자연의 맛, 프 럭탄 (NutraFlora 천연식이 섬유), 베이킹 소다, 아나 토, 비타민 C (아스 코르 빈산), 비타민 D3, 철. Barbara's Bakery, High Fiber Cereal, Cranberry, 13oz (369g) 밀 (옥수수) 간장을 포함합니다. 또한 우유, 암, 아몬드, 코코넛를 처리하는 시설에서 제조.

이 제품은 무게없는 부피로 판매되고있다. 내용의 일부 정착은 운송 및 취급시 발생했을 수 있습니다. 분량 : 1 컵 (55g). 회 분량 : 약 7 시리얼. 1/2 컵의 비타민과 함께. D 요새 탈지 우유. 칼로리 : 190.230. 지방에서 칼로리 : 15.15. 서빙 당 금액입니다. 총 지방 : 1.5g을. 2 %. 포화 지방 : 트랜스 지방 : 0g. 콜레스테롤 : 2 %. 나트륨. 140mg. 6 %. 8 %. 칼륨. 190mg으로. 5 %. 11 %. Fiber 총 탄수화물. 42g. 14 %. 16 %. 식이 섬유. 10g. 40 %. 40 %. 수용성식이 섬유. 1g. 불용성 섬유. 9g. 설탕. 11g. 단백질. 5g. 비타민 A. 0 %. 6 %. 비타민 C 100 %. 100 %. 칼슘. 2 %. 15 %. 철. 15 %. 15 %. 비타민 D. 25 %. 35 %. * 시리얼 금액. 1/2 컵 비타민 AD 요새 탈지 우유는 추가로 40 칼로리, 칼륨, 6g 총 탄수화물 (6g 설탕) 210mg 5 ㎎ 콜레스테롤, 50mg의 나트륨, 4g 단백질을 기여한다. 비율 매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Barbara's Bakery, High Fiber Cereal, Cranberry, 13oz (369g) 일일 값은 당신의 칼로리 필요에 따라 더 높거나 낮을 수 있습니다. 칼로리 : 2000 총 지방 : 70g 이하. 포화 지방 : 20g 이하. 콜레스테롤 : 300mg의보다. 나트륨 : 2400mg 이하. 칼륨. 3500mg. 총 탄수화물 : 300g. 식이 섬유 : 25g. 지방 : 9, 탄수화물 : g 당 칼로리 4, 단백질 4 나는 그것을 좋아한다. 또한, 알츠하이머 병의 아픈 물리적 성향 알루미늄 높은 수준의 알츠하이머 몸 알루미늄의 양, 개인 사이의 관계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나타납니다. 불충분 한 영양이 좋지 심장 혈관 건강, 시력 문제와 면역 체계 약화에 기여한다. 당신은 크레아틴을하는 방법에 대한 여러 가지 권장 사항을 찾을 수 있습니다. 신선한 샐러드 같은 건강 식품은 원료 과일과 야채는 몸에 진정한 건강을 가져온다. 우리는 모두 같은 에너지로 만들어진 우리는 모든 갈등을 끝낼 것과 조화로 이어질 수있는 같은과 관련하여 다른 사람을 치료해야합니까? 나는 피드백을받을하실 수 있습니다. 액체 비타민은 실제로 아주 최근의 발명이다. 품질 관리는 건강 보조 식품과 다른 잠재적 인 문제이다. Cereal 솔직히, 나는 내 친구가 그의 (깜짝) 가정의에서 돌아온 후, 기쁨의 얼굴에 혈액 검사의 결과를 파 참조하는 것이 큰 만족했다 말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을 만든 문이 FDA에 의해 평가되지 않은 있지만, 그것은 ithrive는 심장 혈관 건강 기능, 또한 피부, 비전과 뇌 건강을 지원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흡수 장애, 신장 감염과 간 질환으로 고생 할 때 엽산을 증가 할 수 있습니다. 신진 대사에있는이 자연 증가는 체중 감량 거의 노력의 결과로되고 에페 드라 지방 버너 기적의 별명을 얻고있다. 2 형 당뇨병은 임의로 1-3 여섯 기의 군으로 나누었다 유형 육십 지원자 각각 하루 피 하나, 세 개 또는 6 그램 소비. 스트레스 요실금 I : 요실금으로 분류 할 수있다. 오메가 3의 순수한 생선 보충제 효과적인 분자 증류 공정을 거쳐. 당신이 당신과 함께 글루타민이있을 때 그래서 당신은 가슴 앓이 관심을 무료로 할 수 있습니다. 지방산 오메가 3 크게 결여 웨스턴식이 : 이는 심혈관 질환, 관절 문제 및 피부 트러블의 발생이 가장 높은 국가있는 이유이다. 항상 라벨에보고하면 100 %의 순도를 받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비오틴은 또한 포도당 대사 성분으로서 기능하기 때문에, 또한 혈당 수치를 감소시키는 당뇨병 환자에게 투여 될 수있다. 사실, 직원의 대부분은 내가 다른 행성에서 온 것처럼 나를보고 내가 포도 추출물을 원했다는 것을 말하고 싶었다 경우 다음 날 묻습니다. 이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오늘 관절염 및 관절통 등의 조건에 염증을 연결하면서하는 것은 알려져 있기 때문에, 특히 중요한 발견입니다 같은 동맥류, 뇌졸중, 장애의 뇌와 예상치 못한 치명적인 심장 마비와 같은 다른 더 심각한 조건 뒤에. 운동 후 복용 중 하나를 복용뿐만 아니라 근육에 저장되는 양을 증가시킬 수있다. 이것은 많은 단백질 소화 효소의 그룹 중 하나이다. 여행사는 하나의 신경 세포에서 다른 지휘봉처럼 전달 받고, 뇌를 통해 전기 신호를 통해 생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