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rowhead Mills, Organic Quinoa, 14oz (396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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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성물: Arrowhead Mills, Organic Quinoa, 14oz (396g)
판매 가격: ₩ 9,400 ($ 7.50)
포장 수량: 14oz (396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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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워드: Arrowhead Mills, 퀴노아, 퀴노아, Arrowhead Mills, Quinoa, Quinoa

Arrowhead Mills, Organic Quinoa, 14oz (396g): 화살촉 밀스, 노아, 노아. 화살촉 밀스, 유기 노아, 14온스 (396g) 모든 자연, 당연히 영양, 전체 곡물, 섬유, 코셔 Pareve, USDA 유기농, 전체 곡물의 좋은 소스 – 43g 또는 서빙 당, 전체 곡물 매일의 48g 이상을 먹고, 훌륭한 소스 철, 인, 농업의 텍사스 부 (TDA)에 의한 섬유 및 리보플라빈, 유기농의 좋은 소스, 노아 (예리한-WA)는 고대 잉카의 주식이었다 “어머니 입자”를 의미한다. 그것은 철의 높은이고 독특한 맛과 푹신한 질감이 있습니다. 요리 때 캐서롤, pilafs 심지어 샐러드의 맛 선택을합니다. 기본 노아. 2 컵의 물. 1 컵 화살촉 밀스 노아, 스트레이너를 사용하거나 냄비에 노아를 통해 신선한 물을 실행하고 배수가 하나 철저하게 노아를 씻어. 린스는 가공 후 남은 * 어떤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쓴 맛 사포닌을 씻어하는 것이 좋습니다. 1 1/2 QT에 노아와 물을 넣습니다. 냄비와 끓인다. 열을 줄이고 물이 흡수 될 때까지 끓인다 (10 분 15 완료되면., 입자가 반투명하게되고 외부 세균 층이 분리됩니다. 어떤 좋아하는 쌀이나 곡물 조리법에있는 기본 노아를 사용합니다. 3 컵을 만든다. * 사포닌은 비누 등을들 수있다 . 제공량 서늘하고 건조한 장소에 노아 곡물의 외부에서 발생하는 물질 그것은 그들이 곤충과 새를 방지하기 위해 자연가 등록한 것으로 생각된다 기타 성분 유기 노아 저장소 : 1/3 컵 (43g). 컨테이너 당 인분 : 지방에서 160 칼로리 : 약 9 칼로리 20 총 지방 : 2.5 4 % 포화 지방 : 퀴노아 트랜스 지방 : 0g 콜레스테롤 : 나트륨 1 칼륨 320mg 9 % 총 탄수화물 30g . 10 %.식이 섬유. 3g. 10 %. 설탕. 0g. 단백질. 6g. 비타민 A. 0 %. 비타민 C. 0 %. 칼슘. 2 %. 철. 20 %. 티아민. 6 %. 리보플라빈. (10) . % 니아신 6 % 엽산 6 % 인 20 % 매일 값은 2000 칼로리를 기준으로 일일 값은 당신의 칼로리 필요에 따라 더 높거나 낮을 수 있습니다 칼로리 : 2000 년 총 지방 : 이하 70g. 뚱뚱한 토. 이하. 20g. 콜레스테롤 : 300mg의보다. Arrowhead Mills, Organic Quinoa, 14oz (396g) 나트륨 : 2400mg 이하. 칼륨. 3500mg. 총 탄수화물 : 300g. 식이 섬유 : 25g. 높은 품질의 곡물, 나는 단지 그들이 포장 (캔트 도움 통지 냄새)에 무독성 페인트를 사용하여 시작을 텐데. ID는 도착시 다른 가방으로 리필 좋습니다.

그 외에는,이 노아 중대하다. 나는 그것을 아주 많이 좋아했다. 그것은 나를 노아를 시도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었다, 그래서 나는 무엇을 기대해야하는지 몰랐다. 그러나 맛과 질감은 정말 멋졌다! 나는 15 분 fo를 그 삶은 어떤 요리 야채 (파프리카, 양파, selery, 토마토, 콜리 플라워, 호박)와 혼합 맛있었습니다! 비교하기 위해 다른 브랜드를 시도합니다. 이건 내 처음이 제품을 시도했다. 처음에는 그것을 먹고 조금 이상했지만, 난 그것에 익숙해졌다. Arrowhead Mills 나는 vegies에 정말 좋은 드레싱 샐러드로했다. 전체 단백질과 우수한 곡물. 그것은 쌀에 정말 좋은 대안이다. 매우 충전 등 건강. 쿡 야채 국물 광산과 그것이 미식가 있습니다. 염증의 연결은 과학적인 훈련이없는 사람들을위한 더 복잡하다. 미국의 오늘날 거의 인구의 절반이 비만. 이 기름이 바다와 거대한 수역에서 잡은 사실 고기 생선에서 추출되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시작합니다. 자신의 보충제의 건설에 사용되는 순수한 아카이. 오메가 3 지방산의 식물 소스, 카놀라 기름, 호두, 콩, 호박 씨앗 아마씨있다. 주의 사항 : Lobelias는 독성 및 강한 구토를 작동 할 수 있습니다. Arrowhead Mills, Organic Quinoa, 14oz (396g) 그것은 최근에 공부하고 실제로 전립선 암뿐만 아니라 심장 혈관 질환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줄 수 리코펜을 보였다. 또 다른 방법은 당신이 시도하고 약간의 혜택을 테스트하는 것입니다 맞는 종합 비타민을 찾을 수 있습니다. 차나무의 식물에 존재하는 산화 방지제는 또한 카테킨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DHA 지방은 변신 할 수있는 능력의 고유 : 인간의 몸은 항 염증 물질이된다. 그러나 일부 의사와 다른 의료 전문가는 빛을보기 시작. 당신이 자연적인 보충 교재로 판매를 참조하는 것이 일반적으로 다른 언급 한 소스와 대 일본 장근에서 파생됩니다. 액체 종합 비타민의 장점. 혈액의 DHA의 낮은 수준은 긴 우울 장애와 관련이있다. 오일 지방산 오메가 3 생선 의료 혜택은 행동 기능을 인 산. 종합 비타민 타입의 제품이 증강 근육은 정규 교육 노력과 결합 될 때 건물 견고하고 건강한 근육을 최대화 보장합니다. 그러나, 연구진은이 식물의 항산화 항 응고 활성을 갖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때문에, 뇌 기능이 필수 지방산. 크게 양과 영양소의 품질이 저하 될 수있는 이러한 음식을 요리하는 동안. Quinoa 성기에 혈액 흐름의 불량 또는 감소는 여성의 낮은 성욕의 기본 원인 중 하나입니다. 이 추구하고 바이러스와 박테리아에 감염된 세포를 파괴자가 면역 시스템 킬러 세포의 생산에 크게 도움이됩니다. 예를 들어, 신경 및 적혈구 세포의 성장을 유지할 책임이있다. 과민성 대장 증후군, 복통, 복부 팽만 불규칙한 배변 특징으로 과민성 대장 증후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