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cient Harvest, Organic Quinoa Flakes, 12oz (340g)

Ancient Harvest, Organic Quinoa Flakes, 12oz (340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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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성물: Ancient Harvest, Organic Quinoa Flakes, 12oz (340g)
판매 가격: ₩ 10,340 ($ 7.50)
포장 수량: 1.9 x 4.8 x 7.4 in, 0.85 lbs (0.39 k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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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워드: Ancient Harvest, 유기농 인증 식품, 코셔인증 식품, 코셔인증 식품, Ancient Harvest, Certified Organic Foods, Kosher Foods, Kosher Foods

Ancient Harvest, Organic Quinoa Flakes, 12oz (340g): 고대의 수확, 유기농 식품, 코셔 음식, 코셔 식품. 고대의 수확, 유기 노아 조각, 12온스 (340g)를 90 초에 착수, 글루텐 무료, 코셔, 품질 보증 인터내셔널 USDA 유기농, 유기농 인증 (QAI), 노아 이야기, 핫 시리얼 및 훨씬 더. 잉카 그들의 언어에있는이 곡물 노아, 또는 “어머니 입자"를 불렀다. 그래서 중요한 것은 거대한 잉카 왕이 순금 스페이드 매년 노아의 첫 번째 행을 심어 자신의 다이어트에 노아했다. 남미의 거대한 안데스 산맥에서 재배, 노아는 다시 이상 5 000년 거슬러 올라간다. 겨자씨보다 더 큰이 작은 씨앗이 한 번 페루 안데스 산맥, 광대 한 잉카 제국의 눈 덮인 봉우리 칠레의 해안에서 스트레칭 고대 문명을 공급. 이제 당신도 “쉽고 빠르게”고대의 수확 노아 조각으로 순식간에 노아의 장점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영양이 위대한 시음 핫 시리얼로 하루의 시작 시간을 얻으십시오! 90초에서 준비, 노아 조각은 부드럽고 맛있는 단독으로 또는 당신의 마음에 드는 감미료, 계피 나 과일을 얹어입니다. 맛의 변화를 들어, 물 대신 사과 주스에서 요리를하고 조금 더 끓인다 수 있습니다. 100 % 유기 재배 노아에서 만든, 노아 조각은 균형 잡힌 단백질과 칼슘, 철 같은 중요한 미네랄의 훌륭한 소스입니다. 노아 플레이크 이동 에너지를 원하는 사람들을위한 훌륭한 있습니다! 유기농 인증 식품 노아의 쉽게 소화도 추가 아이들을위한 보너스 제한 다이어트에 그입니다. 밀 – 무료 및 글루텐 무료 다이어트에 사용하기 위해 우수한. 원산지 : 볼리비아. 에서 사용 팬케이크 와플 머핀 빵 쿠키 더. 노아 무엇입니까. 노아는 완전한 단백질 입자로 독립적입니다. 이것은 평형 패턴으로 모든 필수 아미노산을 공급한다. 여기에 다른 곡물에 비해 노아의 영양 분석, 국제 연합 식량 농업기구에 의해 컴파일로 “단백질을 평가하기위한 이상적인 참조 패턴”에 비해 노아, 밀, 콩의 아미노산 분석이다. Ancient Harvest, Organic Quinoa Flakes, 12oz (340g) 영양 비교 분석 (%). 물. 단백질. 지방. 탄수화물. 섬유. 애쉬. 보리. 메밀. 옥수수. 기장. 귀리. 노아. 쌀. 밀입니다. 출처 : 잉고 융, 루피 너스와 콘셉 시온 출판, 칠레 1973 년 노아 대학과 미국 농무부. 필수 아미노산 패턴 단백질 평가를위한 밀, 콩 및 FAO 참조 패턴에 비해 노아의 (g / 16g의 N).

노아. 밀입니다. 간장. FAO (1973). 이소류신. 류신. 리신. 페닐알라닌. 티로신. 시스틴. 메티오닌. 트레오닌. 트립토판. 발린. 출처 : 존슨과 아길레라, 지방 종자 처리 품종 (루팡 및 노아). 표 6 (천연 섬유와 텍사스의 식품위원회, 1,979에서 80 사이에 보고서). 무게 100 그램 당 선정 곡물의 비교 미네랄 값. 노아. 밀입니다. Kosher Foods 노란색 옥수수. 흰 쌀. 칼슘, 마그네슘. 인, MG. 철 자료 : 자료 드 노아, 2 판을 Recatas. Ministerio 드 농업용, SERVICIO 협동 조합 간 아메리카노 드 Produccion 드하기 Alimentos 10 월 1953 쉬운 요리 핫 시리얼 길. 인분. 물. (선택 사항) 소금. 노아 조각. 1.1 컵. 대쉬. 1/3 컵. 2.2 컵. 1/8 작은 술. 2/3 컵. 4.3 1/2 컵. 1/4 작은 술. 1 1/3 컵. * 두꺼운 시리얼을 위해 더 많은 물을 사용하여 얇은 시리얼을 위해, 적은 물을 사용합니다. 범위의 최고 오시는 길 : 노아 플레이크 (원하는 경우) 염 빠르게 끓는 물을 추가. Ancient Harvest, Organic Quinoa Flakes, 12oz (340g) 자주 교반, 종기와 90 초 동안 요리를 돌려줍니다. 열에서 제거하고 (시리얼 약간 진하게) 냉각 할 수 있습니다. 전자 레인지 사용법 : 두 배 크기 봉사의 볼륨이 준비되고 전자 레인지 안전한 그릇에, 원하는 경우 소금과 물을 조각을 결합합니다. 1 인분, 2 인분 4-4 1/2 분, 6-6 1/2 4 인분 분, 또는 시리얼 두껍게하기 시작 때까지 2-2 1/2 분 동안 전자 레인지 HIGH. 봉사하기 전에 잘 저어. 고대의 수확 노아 조각은 이상적인 베이킹 성분을! 간단하게 “교환”맛있고 영양가있는 변화를위한 당신의 마음에 드는 조리법에 밀가루 노아 조각의 일부. 기타 성분. 유기농 곡물 노아 조각. 분량 : 1/3 컵 드라이 (34g). 회 분량 : 10 칼로리 : 지방에서 131 칼로리 : 20 총 지방 : 2g. 3 %. 포화 지방 : 트랜스 지방. 콜레스테롤 : 나트륨. 2mg을. 0 %. 총 탄수화물. 23g. 8 %. 식이 섬유. 2.4. 10 %. 설탕. 2g. 단백질. 4.3g. 비타민 A. 0 %. 비타민 C. 0 %. Certified Organic Foods 칼슘. 0 %. 철. 8 %. 인. 18 %. 리보플라빈. 50 %. 비율 매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당신이 요구 칼로리에 일일 값은 더 높거나 낮은 따라 할 수있다. 칼로리 : 2000 총 지방 : 70g 이하. 뚱뚱한 토. 이하. 20g. 콜레스테롤 : 300mg의보다. 나트륨. 이하. 2400mg. 2400mg. 총 탄수화물. 300g. 375g. 섬유. 25g. 그램 당 칼로리. 지방 : 9, 탄수화물 4 쿡스 쉽게 4 단백질. 평소 핫 시리얼로 대체. 나는이 유기 노아의 조각을 사랑 해요! 그러나, 나는 단지 내가 그들에게 내 로컬 슈퍼마켓 (따라서 4 개)에서 훨씬 저렴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지금부터 거기에서 그들을 살 것이다 깨달았다. 아직도 좋은 제품과 글루텐 무료 베이킹에 매우 편리합니다. 노아 채식주의 너무 완벽한, 완전한 단백질이다 (정확히 무엇이든) 만 곡물 / 씨앗입니다. 당신이 얻을 수있는 최선의 breakfest 식사. 남, 남. 그것을 사랑 해요. 매우 맛 – 죽, 설탕, 코코아. 좋은 제품은 아침에 그것을 사랑 해요. 물론, 당신이 건강한 삶을 살 수 있습니다 너무 생선 기름의 다른 이점이있다. 당신의 몸을 잡을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데 사용하는 올리브 잎의 양을 줄이십시오. 오늘날 많은 사람들은 오메가 3 공동 원조 진통제 및 수술 옵션보다 더 나은 작동 찾고있다. 당신은 또한 아침에 거울 뒤에 서있는 때는 언제 볼 이미지가 눈에 띄게 개선을 볼 수 있습니다. 스테로이드 중 하나 부종이나 고환 수축, 그리고 통증이나 어려움이 소변을 포함한 발기 부전, 남성의 정자 수 및 기타 성기능 장애의 감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단백질과 신경 전달 물질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중금속의 높은 혈중 농도는 암 질환의 많은 유형에 연결되었다. 당신은 음식을 잔디의 유형이기 때문에 너무 많이 복용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수은 중독의 고전적인 징후의 변색, 모발과 손톱의 손실이다. 레스베라트롤 보충제는 칼로리를 제한하기위한 노력에 도움이됩니다. 나는 상당히 이러한 자연 보조제의 가격을 줄이는 데 도움이, 야생의 hoodia gordonii를의 킬로는 최근 몇 년 동안 약 EUR 280,320유로의 요금으로 제공됩니다. 하프 단백질 함량을 다음 아미노산으로 이루어져있다. 투여 량 조절되지 않는 생선 기름은 몸에 약간의 상호 작용에 전자를 발생할 수 있습니다. 관절 건강한지면서 통증이 감소되고, 이동이 훨씬 쉬워진다. 브로콜리, 그것은 감 귤류보다 비타민 C가 포함되어 있다는 사실 외에, 브로콜리, 콩나물도 glucoraphanin의 높은 수준, 알려진 설포라판 (sulforaphane)의 글루코 (SGS)를 가지고있다. 음식과 함께 또는 전체 위장하지 공복에 보충을 복용하면 위장 장애의 증상을 감소시킬 수있다. 그리고, 이러한 위험 요소의 부재 하에서, 하나는 건강한 신체 보장된다. 가임 여성은 칼슘의 충분한 양을 가임 여성에게 특히 중요하다. 당신이 간에서 손을 배치 할 수없는 경우, 당신은 대부분의 슈퍼마켓에서 판매 오늘 대구 간 기름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에 가장 인기있는 다이어트 프로그램 사이에가는 것은 해결책이 때 사용할 수있는 참조가 많이 있습니다. SIRT1은 일반적으로 우리 몸이 식량 부족 비상 사태를 통과 할 때 지방을 태워 자극한다. 당신의 돈을 최고의 가치를 얻기 위해, 신중하게 라벨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Shaklee에서 자신의 제품에 대한 특허를 타사 실험실에서 가져오고 얻을으로 지금까지 진행, 관리 및 품질 테스트를 지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