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y's, Vegetarian Organic Refried Beans, Traditional, 15.4oz (437g)

Amy's, Vegetarian Organic Refried Beans, Traditional, 15.4oz (437g)

₩ 3,9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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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성물: Amy's, Vegetarian Organic Refried Beans, Traditional, 15.4oz (437g)
판매 가격: ₩ 3,920 ($ 3.50)
포장 수량: 15.4oz (437g)
리뷰: 10
키워드: Amy's, 콩, 통조림, 글루텐 프리 음식, 글루텐 프리 음식, Amy's, Beans, Canned, Gluten Free Foods, Gluten Free Foods

Amy's, Vegetarian Organic Refried Beans, Traditional, 15.4oz (437g): 에이미, 콩, 통조림, 글루텐 무료 식품, 글루텐 무료 식품. 에이미, 채식 유기농 Refried 콩, 전통, 15.4oz (437g) 코셔 Pareve, 아니 GMO에, USDA 유기농, 봉사 할 준비가, QAI 인증 유기농 (품질 보증 국제), 삶은 콩이 기다리는 가득 타코, 치즈와 샐러드 중 하나입니다 우리의 가족의 마음에 드는 식사. 이제 우리는 (우리의 고객은) 콩 유기뿐만 아니라 맛있는 것을 알고 이러한 타코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전통적인 스타일 refried의 핀토 콩 좋아하는 멕시코 요리를 준비합니다. 열 및 역할을한다. 익히지하지 마십시오. 기타 성분. (채식) : 유기 핀 토 콩, 정수 된 물, 유기 양파, 유기 높은 올레산 홍화 및 / 또는 해바라기 오일, 소금, 유기농 마늘, 유기 향신료. 어떤 트랜스 지방 없음 MSG에게 방부제를 첨가하지. 아니 GMO에 – 아니 생체 공학 재료. 무료 글루텐. 식품 알레르기와 개인 :이 제품은 밀, 우유, 콩, 견과류와 씨앗을 포함하는 식품을 생산하는 시설에서 제조된다. 에이미의 부엌은 땅콩, 생선, 갑각류 또는 계란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서빙 사이즈 : 1/2 컵 (130g). 회 분량 : 약 3.5. 통조림 칼로리 : 지방에서 140 칼로리 : 30 총 지방 : 3g. 5 %. 포화 지방 : 트랜스 지방 : 0g. 콜레스테롤 : 나트륨. 390mg. 16 %. 총 탄수화물. 22g. 7 %. 식이 섬유. 6g. 24 %. 설탕. 1g. 단백질. 7g. 비타민 A. 0 %. 비타민 C. 4 %. 칼슘. 4 %. 철. 10 %. 매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좋은 맛, 심지어는 통조림을 생각했다. 뛰어난 맛; 캔은 알루미늄 또는 BPA 프리가 있는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난 그냥 에덴 적은을 가지고 있음을 발견, 그래서 에덴 다음 번 시도합니다. Amy's, Vegetarian Organic Refried Beans, Traditional, 15.4oz (437g) 이 콩은 우수하다. 슈퍼 좋은 품질과 내가이 시간에 소비하고 있지 않다 식초없이. 적극 추천. 나는이 콩을 사랑 해요. 나는 물, 튀긴 양파, 소금, 신선한 토마토와 고추와 함께 그들을 요리하고 그들은 훌륭하다.

감자에 중대한. 이 콩은 완벽하고, 정말 유기, 건강 콩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관심이 사람을 추천하는. 이 오메가 3가 효과적인 대안 2의 생체 이용률을 증가시키는 것으로되어 있기 때문에 피 페린의 추가는, 좋은 생각, 오메가 3 생선 오일은 이러한 상황에서 효과적인 대안이 될 것으로 보인다. 오메가 3 생선 기름의 품질이 너무 저렴하지는 않지만, 매우 비싼되지 않습니다. 최대의 효과를 들어, 당신은 의사와상의 후 오메가 3 코스의 결핍을 보상하기 위해 하루에 적어도 2 젤 캡슐을해야합니다. 글루텐 프리 음식 골다공증은 질병보다 일반적인 여성, 또한 의무실에 의해 영향을 받는다. 화학적으로 불리는 platensis는 알약, 캡슐, 분말 등 다양한 형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정신 건강을 향상 또한 비전, 향상된 성적을 개선하고 유용합니다. DHA에 ALA의 전환이 심각 지방산 오메가 3 DHA 안전한 섭취에서 파생 I 공장 소스를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만 지방 물고기, 또는 생선 기름 보충제의 일반 소비를 통해 달성 될 수있다. 오즈는이 두 영양소의 이점에 대해 광범위하게 작성했습니다. 오메가 3 지방산의 일일 최소 요구 사항이 현재 1100 MG로 설정되어 있지만 어떤 성인을위한 일일 투여 량을 잘 설정되지. Amy's, Vegetarian Organic Refried Beans, Traditional, 15.4oz (437g) 오메가의 다음 소스는 3 지방은 연어와 참치 포함 된 DHA와 EPA 필수 지방과 같은 지방 물고기 : 그 이유는 그들이 음식을 광고 할 수 있도록 제품에 넣어 많은 식품 업체가 오메가 3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가장 일반적인이다. 비타민이 물고기의 다른 종류가있다. 그것은, 온화한 산화제는 차아 염소산 칼슘 (MMS2)와 함께 동반자입니다 매우 효과적이며 몸에 위험한 병원체를 보여줍니다. 비타민 A, C와 E는 일반적으로 비타민에게 calledAnti을 산화된다. 이 비타민 D의 결핍과 관련된 많은 질병에서 당신을 저장할 수 있기 때문에이 기사를 읽고 나면 당신은 비타민 D의 그들의 수준의주의를 기울여야한다. 어떻게 자신을 보호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결과는 붉은 포도로 만든 레스베라트롤 보충제에 모딘의 실현 가능성 농도는 분입니다있는 무언가이다. 저녁 식사를합니다. 예를 들어, 흡연, 특정 비타민을 파괴한다. 피부는 생선 기름의 기본 내용입니다 오메가 3 지방산이 풍부한 식품을 필요로한다. B6 소스는 고기, 밀 배아, 당밀, 전체 곡물, 효모 및 내장입니다. Canned ZMA 보충제와 운동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미국 심장 협회 (American Heart Association)는 오메가 -3 지방산 건강한 사람의 심장과 심장 혈관 질환이나 사람의 위험이 높은 사람들은 이점을 인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