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mondina, Toastees, Cranberry Almond, 5.25oz (148.9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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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성물: Almondina, Toastees, Cranberry Almond, 5.25oz (148.9g)
판매 가격: ₩ 4,160 ($ 3.70)
포장 수량: 5.25oz (148.9g)
리뷰: 5
키워드: Almondina, 코셔인증 식품, 건강 간식, 건강 간식, Almondina, Kosher Foods, Snacks, Snacks

Almondina, Toastees, Cranberry Almond, 5.25oz (148.9g): Almondina, 코셔 식품, 간식, 스낵. Almondina, Toastees, 크랜베리 아몬드, 5.25oz (148.9g) 몇 가지 간단한 재료 아니오 추가 지방, 아니 추가 소금, 방부제, 유제품 무료, 맛있게 Snackable 바삭 바삭, 가방 또는 토핑, 모든 자연 구운 그레이트 아웃, 죄책감없이 맛있는 선명 칼로리 (60), 단백질 1g, 콜레스테롤 서빙 당 0 %, 코셔 Pareve는, 우리 가족은 특별한 행사 및 모임을위한이 맛있는 바삭 바삭한 아몬드 칩을 만들었습니다. 그것은 할머니 디나의 원래 비밀 가족 조리법의 가벼운 버전입니다. 칩은 신속하게 도로 여행과 파티에서, 사무실, 학교 행사에서 고도의 요청 간식 아이템이되었다. 구운는 대부분의 부엌에있는 간단한 재료로,이 칩은 콜레스테롤, 아니 유제품, 방부제, 아니 추가 지방과 소금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매우 snackable 바삭 바삭한, Almondina Toastees 자신 또는 토핑으로 완벽하다. 치즈와 결합 할 때 우수, 아이스크림이나 요구르트와 모든 연령의 아이들을위한 좋은 치료에 아주 좋은, 커피와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좋은 위기 되세요. 다말 제이슨. Almondina 가족 기타 성분의 차세대. 밀가루 (밀가루, 맥아 보리 가루), 사탕 수수 설탕, 달걀 흰자, 아몬드, 말린 크랜베리 , 자연의 맛, 베이킹 파우더 (나트륨, 산성 피로 인산, 탄산 수 소 나트륨, 옥수수 전분, 모노 칼슘 포스페이트). 건강 간식 포함 : 밀, 달걀, 아몬드. 코코넛, 암, 참깨, 피스타치오를 사용하는 시설에 구운. 분량 : 4 조각 (15g). (10) 양 봉사 : 컨테이너 당 인분. %의 DV. 칼로리 : 지방에서 60 칼로리 : 5. 총 지방 : 1g. 2 %. 뚱뚱한 토. 트랜스 지방 : 0g. 콜레스테롤 : 나트륨. 1 총 탄수화물. 12g. 4 %. 식이 섬유. 설탕. 7g. 단백질. 1g. 비타민 A. 0 %. 비타민 C. 0 %. 칼슘. 0 %. 철. 0 %. 비율 매일 값 (DV)는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Almondina, Toastees, Cranberry Almond, 5.25oz (148.9g) 이러한 입 크기 칩 쌍 정말 잘와 좋아하는 커피 한 잔. 나는 Almondina 같은 거대한 팬이 말할 것입니다! 그래서 내가 OMG,이 시도 많이 있지만, 일단 비스켓을 즐기고있다! 이 방법이 더 바삭 바삭하고 맛이 더 좋은 방법입니다.

내 아이들이 사랑 해요! 칩이나 다른 않은 건강 간식을 먹는 것보다 훨씬 더. 그 이유는 오메가 6의 우리의 수준이 매일의 일부가 될 것 기름진 생선을 먹고 그들을 노크 할 정도로 높은 것입니다. 그들은 포화 지방이 적고 지방산 오메가 3가 풍부 : 그리고 세계의 최고에 잘 균형 잡힌 식사는 해산물의 다양한 포함 할 것, 또한 심장 건강과 올바른 성장 아이들과 발전에 기여. 물론, 때때로 우리는 침대에서 텔레비전을 시청하거나 밤 늦게까지 일 같은 나쁜 습관을 개발하고 우리의 두뇌는 모든 일의 작업에 최대 마약있는 동안 수면으로 이동하려고합니다. Kosher Foods 때문에 높은 영양소 밀도 꿀벌 꽃가루 칼로리의 취소, 꿀벌 꽃가루는 비타민과 미네랄 등 여러 가지 유용하고 건강한 성분을 포함하는 자연적인 보충 교재이다. 우리가이 멋진 보충에 더 많은주의를 기울여야한다 또 다른 이유는 암스테르담의 슬로 언 케터링 암 연구는 지속적인 연구를 진행하고 실제로 암을 예방 수 있으며, 당신은 또한 화학 요법의 효과를 줄이기 위해 사용 수 있다는 사실이다. 일부 사용자는 Sytropin이의 주장에 전달하지 불평. 우리 드물다 잡은 물고기의 유형이 최종 제품의 품질에 영향을 미칠 수 있음을 깨닫는다. Almondina, Toastees, Cranberry Almond, 5.25oz (148.9g) 많은 기업들은 제품의 생선 기름을 비싼 값. 다른 경우 서로 다른 단백질에 보디 빌딩 가이드. 죄송 한데요, 나는 너무 피곤하다. 열매는 긍정적 인 특성의 다수를 갖는다. L은 체내에서 아르기닌 알파 -ketoglutarate의 구성을 tyrosineuses. 각 성분은 상이하고, 그래서 그와 관련된 용도이다. 또한 당신은 아마존을 통해 안전하게 주문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생선 기름 캡슐, 알약 또는 보충 교재의 어떤 종류를 사용해야합니다. 시스템은 크게는 부작용 인 위장 시스템 아르 영향을받는 것으로 나타난다. 코엔자임 Q10에 대한 이러한 빠른 사실과 함께, 어쩌면 당신은 그것이 얼마나 중요 실현, 당신은 당신의 다이어트 여부를 추가 필요한 경우 궁금해하기 시작해야한다. 따라서, 물고기는 트럭으로 수천 마일을 여행 할 필요가 없습니다. 음식 지방산 오메가 3의 또 다른 원인은 물고기, 높은 오메가 3 지방산을 유도하도록 권장한다. 체크 아웃하기 전에 캡슐에서 이러한 필수 지방산의 농도를 확인합니다. 때문에 매일 비타민 생선 기름을 독소 오늘 너무 많은 물고기를 먹는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으로 답변입니다. Kosher Foods 놀라운 음식이 제출되었습니다. BCAA를 타고 근육에 의해 그 사용에 섭취 후 기간 동안 이러한 영양소의 혈중 농도를 증가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