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mondina, The Original Almond Biscuits, 4oz (113g)

Almondina, The Original Almond Biscuits, 4oz (113g)

₩ 3,8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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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성물: Almondina, The Original Almond Biscuits, 4oz (113g)
판매 가격: ₩ 3,860 ($ 3.40)
포장 수량: 4oz (113g)
리뷰: 340
키워드: Almondina, Cookies, 건강 간식, 건강 간식, Almondina, Cookies, Snacks, Snacks

Almondina, The Original Almond Biscuits, 4oz (113g): Almondina, 쿠키, 스낵, 간식. Almondina, 원래 아몬드 비스킷, 4온스 (113g) 가족 레시피, 1929 년 이후, 1929 년 이후 죄책감없이 맛있는 쿠키, 모든 자연, 아니 추가 지방이나 소금, 콜레스테롤, 코셔 Pareve, Almondina 비밀 고유의 낡은 세계는 가족 조리법, 할머니 디나가 자신의 부엌에서 “르 쁘띠 가토 초”를 굽는 데 사용하는 것처럼, 세대에서 세대로 전달. 맛있는 얇고 바삭 바삭한 아몬드와 아낌없이, 그것은 맛있는 쿠키, 크래커 및 간식입니다. 모든 하나. 기타 성분. 아몬드 (24 %), 밀가루, 맥아 보리 가루, 순수한 사탕 수수 설탕, 달걀 흰자, 건포도, 자연의 맛. 알레르기 조언. 아몬드, 글루텐, 계란이 들어 있습니다. 서늘하고 건조한 장소에 보관하십시오. 제공량 당 가방 : 약 4 회 제공량 : 4 쿠키 (30g). %의 DV. 칼로리 : 지방에서 133 칼로리 : 35 총 지방 : 3.9. 6 %. 포화 지방 : 0.3. 2 %. 트랜스 지방 : 0g. 콜레스테롤 : 나트륨. 8.9mg. 0 %. 칼륨. 88mg. 2 %. 총 탄수화물. 21.5g. 7 %. 식이 섬유. 1g. 5 %. 설탕. 10g. 단백질. 3g. 비타민 A. 0 %. 비타민 C. 0 %. 칼슘. 2 %. 철. 4 %. 매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일일 값은 당신의 칼로리 필요에 따라 더 높거나 낮을 수 있습니다. 칼로리 : 2000 총 지방 : 70g 이하. 건강 간식 토 지방. 이하. 20g. 콜레스테롤 : 300mg의보다. 나트륨 : 2400mg 이하. 총 탄수화물. 300g. 375g. 식이 섬유 : 25g. 그램 당 칼로리. 지방 : 9, 탄수화물 4, 단백질 4. 영양 정보. 일반적인 값입니다. 100g 당. 30g 당. 에너지. 1839kJ. (437kcal). 552kJ. (131kcal). 단백질. 10.0. 3g. 탄수화물. 68.3g. 20.5g. (어떤 당). 33.3. 10g. 지방. 13.0g. 3.9. (이 중 포화). 1.0g을. 0.3. Almondina, The Original Almond Biscuits, 4oz (113g) 섬유. 3.3g. 1g. 나트륨. 추적. 모든 기름되지 또한 너무 달콤한 아니라,이 비스킷 맛 추적. ㅋ는 이상한 포춘 쿠키, 같은 맛. 뿐만 아니라 이상한 질감. 내 커피에 찍어 시도 해면질졌다. 윽. 부팅 너무 비싼. 매우, 매우 과대 평가하고 비싼.

나는이 theyve 해봤 최고의 아몬드 쿠키 말했다 사람들을 위해 나쁜 생각. 원래 아몬드 비스킷 (Almondina)는 항상 우리 집 주위에 번호를 하나의 간식입니다. 아침 식사 또는 늦은 밤 간식 및 특수 occassions에 커피 또는 차 한잔과 함께 과일과 치즈 트레이의 일환으로 꾸몄다. 이건 정말 멋진 제품입니다. 다음에 우리는 우리의 순서로 pistacchio 비스킷을 추가합니다. 이 제품도 너무 귀엽지 않아요, 기름하지, 아주 건강한 치료를 사랑 해요. Snacks 유일한 단점은 비싼 가격으로 아주 작은 팩입니다. 물론 즐거운! 나는이 밖으로 많이 기대하지 않았다. 그들은 너무 맛이있다! 아주 바삭 바삭하고 커피 또는 차와 완벽 한, 너무 달콤한 없습니다. 나는 초콜릿 사람을 원했고 그러나 그들은 항상 그들은 아마도 놀라운 의미 매진! 별 5 개. 영양소는 분해와 용해 소장, 몸에 흡수된다. 제조업체는 해당 기술의 정제를 사용하지 않은 경우, 이러한 오염 된 생선 기름의 추출하면서, 물고기 독소는 젤로 전송된다. 이 통계는하고 사실이 아닐 수 있습니다. 적절한식이 요법을하기, 음식 종류의 좋은 수는 시금치, 브로콜리, 브뤼셀 콩나물, 아마씨, 잎이 많은 채소와 양배추 등 채소를 포함 오메가 3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Almondina, The Original Almond Biscuits, 4oz (113g) 당신을 놀라게 모든 박테리아가 나쁜되지 그 않도록하십시오. 의료 연구는 크레아틴과 같은 비타민 지방 연소 보충제, 대부분의 소비자의 놀라운 긍정적 인 부작용이 있음을 보여줍니다. 우선 불법으로 판매하고, 둘째로는 가능성이 itsClaims를 생성 할 수 없습니다. 아미노산은 근육 성장 및 복구 달성의 실현에 개발 건강한 조직 세포 도움. 그것은 비타민과 보충제 추측 돈의 낭비 적이 없다. 당신은 천천히 또는 빨리 마 실 수 있고, 식사는 당신이 원하는. 다음은 처방전없이 사용하기에 법적이다. 강황의 효능 일상 용어로 표현 합하고 특정 영양소 취해진 실제 효과가 상당히 증폭됨을 의미 상승 효과에서 주로 발생한다. 모든 운동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훈련 전에 오른쪽 보충을 선택합니다. 아니면, 어떤 이유로, 단지 야채 나 과일의 맛을 참을 수 없습니다. 영구적 인 체중 감소를위한 최적의 보충에 대한 검색은 결코 끝나지 않는다. 당신은 음식이 아니라 술 후 녹차라면 슈퍼 푸드 것입니다. Almondina 이 뇌졸중과 심장 마비. 우리의 몸은 과체중과 비만이되고 우리의 에너지의 대부분을 잃고, 우리의 대사 과정은 또한 느려집니다. 현재 사고는 이러한 강력한 물질이 완료되었습니다 피해를 반대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심지어 때로는 몸을 만들거나 세포의 손상을 방지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생선 기름 우울증의 섭취도 통제하에 유지 증가하고, 경우 메모리 및 농도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종종 식욕 증가는 초과 중량의 원인이다. 테스토스테론 수준을 감소 다른 많은 요인이있다. 이 두 가지 요소는 분명히 당신이 선택 오일이 서빙 당 약 250 mg의 수준으로, 주요 성분으로 DHA가 있어야 나타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