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mondina, Gingerspice, Almond and Ginger Biscuits, 4oz (113g)

Almondina, Gingerspice, Almond and Ginger Biscuits, 4oz (113g)

₩ 3,830

자세한 내용은 >>

생성물: Almondina, Gingerspice, Almond and Ginger Biscuits, 4oz (113g)
판매 가격: ₩ 3,830 ($ 3.40)
포장 수량: 4oz (113g)
리뷰: 36
키워드: Almondina, Cookies, 건강 간식, 건강 간식, Almondina, Cookies, Snacks, Snacks

Almondina, Gingerspice, Almond and Ginger Biscuits, 4oz (113g): Almondina, 쿠키, 스낵, 간식. Almondina, Gingerspice, 아몬드와 생강 비스킷, 4온스 (113g) 가족 조리법, 1929 년부터 1929 독특한 오래 이후 죄책감없이 맛있는 쿠키, 모든 자연, 아니 추가 지방이나 소금, 콜레스테롤, 코셔 Pareve, Almondina 비밀 세계 가족 조리법, 할머니 디나가 자신의 부엌에서 “르 쁘띠 가토 초”를 굽는 데 사용하는 것처럼, 세대에서 세대로 전달. 맛있는 얇고 바삭 바삭한 아몬드와 아낌없이, 그것은 맛있는 쿠키, 크래커 및 간식입니다. 모든 하나. 기타 성분. 아몬드 (26 %), 밀가루, 맥아 보리 가루, 순수한 사탕 수수 설탕, 달걀 흰자, 다이 싱 생강 (3.5 %), 자연의 맛. 알레르기 조언 : 아몬드, 글루텐, 계란이 들어 있습니다. 서늘하고 건조한 장소에 보관하십시오. 가방 당 인분 : 약 4 회 제공량 : 4 쿠키 (30g). %의 DV. 칼로리 : 지방에서 137 칼로리 : 38 총 지방 : 4g. 7 %. 포화 지방 : 0.3. 2 %. 트랜스 지방 : 0g. 콜레스테롤 : 나트륨. 9.5mg. 0 %. 칼륨. 79g. 2 %. 총 탄수화물. 21.5g. 7 %. 식이 섬유. 1.3g의. 5 %. 설탕. 8.6g. 단백질. 3g. 비타민 A. 0 %. 비타민 C. 0 %. 칼슘. 2 %. Almondina 철. 4 %. 매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일일 값은 당신의 칼로리 필요에 따라 더 높거나 낮을 수 있습니다. 칼로리 : 2000 총 지방 : 70g 이하. 뚱뚱한 토. 이하. 20g. 콜레스테롤 : 300mg의보다. 나트륨 : 2400mg 이하. 총 탄수화물. 300g. 375g. 식이 섬유 : 25g. 그램 당 칼로리. 지방 : 9, 탄수화물 4, 단백질 4. 영양 정보. 일반적인 값입니다. 100g 당. 30g 당. 에너지. 1843 kJ의. (438 킬로 칼로리). 553 kJ의. (131 킬로 칼로리). Almondina, Gingerspice, Almond and Ginger Biscuits, 4oz (113g) 단백질. 10.0. 3g. 탄수화물. 67.3g. 20.2g. (어떤 당). 28.7g. 8.6g. 지방. 13.3g. 4g. (이 중 포화). 1.0g을. 0.3. 섬유. 4.3g. 1.3g의.

나트륨. 추적. 시장에서 찾을 정말 독특하고 어려운 추적. 나는 생강 조각 추가 좋아한다. 비스킷은 하드 타입입니다. 비스킷은 너무 달콤한 매우 작은 생강 맛이있다. 거의 아몬드 비트를 맛볼 수 없었다. 다소 지루한. 매우 강하고 맛을 많이하지 않고. 그것은 지속적인 연구가 가장 중요한 무엇인지 설명하고 당신이 그들을해야 가능성이 높습니다. 적당한 운동과 결합하여, 아카이 베리 보충제는 부작용없이 몸이 필요로 부스트를 제공합니다. 약물이 혈류를 통해 빠른 작동하는, 복용하기 때문에 손상된 조직을 복구하고 염증과 부종을 줄일 수 있습니다. 건강 간식 당신이 실제로 주문을 예약하는 것까지 온라인 상점과 준비를함으로써, 우리는 또한 필요한 시간 여부를 요청해야합니다. 녹차는 수천 년 동안 주변되었습니다 지금은 약간의 관심을 얻기 시작합니다. 즉, 용량 수준은 제올라이트 보충에 필요한? 이 제올라이트 보충 교재를 사용하려고하는 사람이 제올라이트 보충을 위해 복용량 수준의 종류를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비타민 C는 산화 적 손상과 LDL의 가장 중요한 항산화 보호 장치 중 하나에서 LDL 콜레스테롤을 보호합니다. 철분 보충제는 다른 시간에 칼슘 보충을하는 칼슘의 높은 섭취를 제한합니다. Almondina, Gingerspice, Almond and Ginger Biscuits, 4oz (113g) 오메가 3 지방은 시력을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모든 과일 중에서 더 많은 산화 방지제를 포함 O. 그래서, 당신은 매일 혼자 DHA 3,000 mg의 응시 가능하지 않습니다 볼 수 있습니다. 이 꽃가루에서 발견 된 오염은 독성 물질, 화학 물질, 중금속과 인공 오염으로 인한 다른 불순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잘못된 시간에 사용하는 경우에, 당신은 당신의 시간과 돈을 낭비 할 수있다. 이 모든 사람들이 오늘에 대해 이야기하고있는 슈퍼 항산화 제이다. 그래서? 으로 당신은 당신의 다이어트에 더 많은 비타민 K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코엔자임 Q10 적출 만든 자연 보충 용액이다. 비타민 B6, 아연, 리코펜 (토마토 추출물)도 전립선 건강 증진. 그것은 많은 로마인들은 비타민 B12 결핍 있었다, 그들은 비타민 B12의 높은 굴, 식사를 할 때, 그들은 에너지와 젊음의 증가의 결과로 더 이상 결함이 없었다고 수 있었다? 그것은이 가능합니다. 몸 건물 보충 교재. 최근 연구에서, 100 여성이 대상으로 하였다 : 그 (30)는 정상 체중을 가지고 있었다 (30)는 과체중, 40 다른 사람은 비만이었다. Almondina 이러한 모든 문제와 함께, 좋은 소식이있다. 기본적으로, 가까운 지방산 원래 상태로 천연 유, 쉽게 몸들을 흡수한다. 결과를 제공 할 수없는 오메가 3 오일의 보충 교재와 공급이 일반? 오메가 3 보충제에 대한 수요의 증가는 또한 혼란 소비자가 오메가 3의 혜택을주는 정말 효과가 결정있게 시장에 다른 브랜드의 급격한 유입을 주도 : 당신이 볼 수없이 오일 오메가 3를 사용하고있는 경우 결과는, 당신이 품질 불량 일을 사용하고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