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mondina, Choconut, Almond and Chocolate Biscuits, 4oz (113g)

Almondina, Choconut, Almond and Chocolate Biscuits, 4oz (113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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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성물: Almondina, Choconut, Almond and Chocolate Biscuits, 4oz (113g)
판매 가격: ₩ 3,860 ($ 3.40)
포장 수량: 4oz (113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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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워드: Almondina, Cookies, 건강 간식, 건강 간식, Almondina, Cookies, Snacks, Snacks

Almondina, Choconut, Almond and Chocolate Biscuits, 4oz (113g): Almondina, 쿠키, 스낵, 간식. Almondina, Choconut, 아몬드와 초콜릿 비스킷, 4온스 (113g) 가족 조리법, 1929 년부터 1929 독특한 오래 이후 죄책감없이 맛있는 쿠키, 모든 자연, 아니 추가 지방이나 소금, 콜레스테롤, 코셔 Pareve, Almondina 비밀 세계 가족 조리법, 할머니 디나가 자신의 부엌에서 “르 쁘띠 가토 초”를 굽는 데 사용하는 것처럼, 세대에서 세대로 전달. 맛있는 얇고 바삭 바삭한 아몬드와 아낌없이, 그것은 맛있는 쿠키, 크래커 및 간식입니다. 모든 하나. 기타 성분. 아몬드 (20 %), 밀가루, 맥아 보리 가루, 순수한 사탕 수수 설탕, 달걀 흰자, 건포도, 코코아 매스 (3 %), 코코아 분말 (1.5 %), 자연의 맛. 알레르기 조언. 아몬드, 글루텐, 계란이 들어 있습니다. 서늘하고 건조한 장소에 보관하십시오. 약 4 인분 크기 : 4 쿠키 (30g) 가방 당 봉사. %의 DV. 칼로리 : 지방에서 133 칼로리 : 33 총 지방 : 3.6g. 6 %. 포화 지방 : 0.5G. 3 %. 트랜스 지방 : 0g. 콜레스테롤 : 나트륨. 12 ㎎. 1 %. 칼륨. 84g. 2 %. 총 탄수화물. 22g. 7 %. 식이 섬유. 1g. 5 %. 설탕. 9.5. 단백질. 3g. 비타민 A. 0 %. 비타민 C. 0 %. Snacks 칼슘. 2 %. 철. 4 %. 매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일일 값은 당신의 칼로리 필요에 따라 더 높거나 낮을 수 있습니다. 칼로리 : 2000 총 지방 : 70g 이하. 뚱뚱한 토. 이하. 20g. 콜레스테롤 : 300mg의보다. 나트륨 : 2400mg 이하. 총 탄수화물. 300mg의. 375g. 식이 섬유 : 25g. 그램 당 칼로리. 지방 : 9, 탄수화물 4, 단백질 4. 영양 정보. 일반적인 값입니다. 100g 당. 30g 당. 에너지. 1831kJ. 549kJ. (435kcal). (130kcal). Almondina, Choconut, Almond and Chocolate Biscuits, 4oz (113g) 단백질. 10.0. 3g. 탄수화물. 70.0g. 21g. (어떤 당). 31.7g. 9.5. 지방. 12.0g. 3.6g. (이 중 포화). 1.7. 0.5G. 섬유. 3.3g. 1g. 나트륨. 추적.

추적이 비스킷 맛이며, 그 너무 달콤한되지도하지 지성 전혀. 그래서 맛있는. 내가 하나를했다하면 흥미로운 텍스처 나는 전체 팩을 먹었다. 좋은 간식은 영화를 촬영합니다. 그것을 사랑 했어. 나는 그들에게 거의 모든 시간을 주문! 아주 맛있는. 내가 더 큰 있었다 바랍니다. 간식, 건강하고 달콤한 enouthg) 너무 moch하지 않음)로 사랑. 아주 좋은, 또 다시 주문한다. 따라서, 더 높은 용량으로는 출혈과 타박상에 기여할 수있는 잠재력을 가지고있다. 그것은 캡슐에 DHA와 EPA의 양에 올 때 1 : 전문가들은 2의 비율을 권장합니다. Almondina 네 주 후, 색소 침착과 피부 색상의 컴퓨터 분석은 피부 밝기의 증가와 함께 색소 침착의 감소를 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오일 DHA의 높은 수준을 포함 하고 있으며 EPA 당신이 대부분의 사람들이 거의 모두 DHA와 EPA 오메가 3를 섭취하지 않는 것이보고 오메가 3 보충제의 모든 의료 혜택을받을 확인하기 위해 할 수있는 최선의 것들 중 하나입니다 브랜드를 가져 오기 노화 방지 치료 HGH (인간 성장 호르몬) 싸움 : 매일, 나는 확실하게 더 많은 사람들이 오메가 3 보충제를 복용하기 시작하면 훨씬 적은 심장 질환, 뇌 질환 및 메모리, 염증성 질환 및 행동 조건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Almondina, Choconut, Almond and Chocolate Biscuits, 4oz (113g) 일부 유산균 손상은 돌연변이 앞으로에 대한 영향을 넣어 완료되었습니다. 몸이 종류와 필요한 비타민의 양을하지 않는 경우,이 당신에게 해가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지방 및 단백질의 대사에 필수적이다. 그들은 소화 시스템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기 때문에 생균제는, 면역 시스템의 중요한 요소로 간주된다. 생선 기름의 장점의 대부분은 DHA에 있으므로 연구는 오메가 3 제품을 구입하는 것을 때 DHA와 EPA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상승으로 인해 필요에 나이와 비타민 C 증가에 대한 요구가 너무 많은 비타민 C를받을 수 없어, 콜라겐을 재생시키는 당신의 몸은 초과 제거되고, 때문에 과도한 비타민 C에 위장이, 더 싸게에 의해 아스 코르 빈산을 발생 대부분의 보충 교재는 제공 산 것을. 그것은 생선 기름 캡슐 오메가 3가 갈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이러한 이유입니다. 활성 영양소 제품은 무엇인가? 얼마나 투여에 의해 제공된다 건강 혜택은 무엇입니까? 나는 우리가 볼 때, 당신은 아마 씨 오일 대 토론 생선 기름에서 확실한 승자를 볼 생각 그냥 DHA와 EPA가 사용 된 임상 시험에서 관찰 된 의료 혜택의 일부. Almondina 다시는 돌이킬 수 없다. 도처에있다. 기침과 기관지염의 증상이나 감기를 완화 할 수있는 능력은 아니스의 가장 유리한 곳 중 한 곳입니다. 그 외에도, 그것은 또한 특히 임신 첫 3 개월 동안, 출생 결함의 예방의 좋은 일을한다. 설탕, 시리얼, 식물성 기름의 소비는 오메가 6의 높은 수준에 대한 책임 : 필요한 보완 천천히 다이어트로 인해 발생되는 물고기와 가축 근절되고있다. 의료 전문가들은 건강 문제의 약 85 %가 독성 화합물로 인한 말한다. 떫은 껍질은 설사, 이질과 간 불만의 치료를 위해 제공됩니다. 최근 임상 시험은 호키와 참치 기름의 단순한 혼합물이 최대 2월 1일에서 2일까지 회 효율성과 의료 혜택을 증가 것으로 나타났다. 매일 omega3 함께 생선 기름을 얻을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DHA와 EPA의 최고 수준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인 DHA는 지금까지 가장 중요하고 책임있는 대부분의 의료 혜택에 의해 입증되는 두 개의 주요 지방산이다. 결론은, 건강 보조 식품을 복용하는 것은 보통 사람들이 그들이 충분한 비타민과 몸이 최적으로 작동하는 데 필요한 미네랄을 보장 할 수있는 좋은 방법이다. 그는 인체의 자연 공차 수준을 방해 할 가능성이있는 그대로 과음 매우 해롭다 사용.